ID | 구분 | 제목 | 게시판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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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10549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35 | 19: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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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0540 | 기타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A군 | 6 | 2231 | 18:29 | |
2310539 | 정보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루리웹-6119653846 | 5 | 1605 | 18:24 | |
2310538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RedRed | 6 | 4157 | 18:16 | |
2310537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6 | 2777 | 18:06 | |
2310536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기본삭제대1 | 2 | 1359 | 17:59 | |
2310535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로메오카이 | 2 | 502 | 17:30 | |
2310534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34 | 8230 | 17:02 | |
2310532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19 | 6055 | 16:00 | |
2310531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24 | 9571 | 15:54 | |
2310530 | NS하드 | NS 정보 | nokcha | 7 | 3163 | 15:49 | |
2310529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로메오카이 | 5 | 3879 | 15:16 | |
2310528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9 | 2539 | 15:02 | |
2310527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불꽃남자 쟈기만 | 24 | 24426 | 14:49 | |
2310526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8 | 4615 | 14:43 | |
2310525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포카요케 | 95 | 69169 | 14:28 | |
2310524 | 정보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nokcha | 6 | 3606 | 14:27 | |
2310523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4 | 3581 | 14:19 | |
2310522 | PS4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로메오카이 | 1 | 1015 | 14:07 | |
2310521 | NS소프트 | NS 정보 | 크라이브™ | 17 | 8618 | 13:23 | |
2310520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리얼BC | 28 | 22999 | 13:10 |
(IP보기클릭)59.26.***.***
검에 카운터가 몇개씩있음 방패는 왜 있는거져?
(IP보기클릭)223.62.***.***
듀얼바인을 갈아야지 왜 앵커레이지랑 바꾸냐 앞뒤로 왔다갔다 하던 유전 막대기가 위아래로 된것뿐 뭐가 달라졌냐
(IP보기클릭)118.235.***.***
랜스는 기어코 듀얼바인 고정이고 차액은 존나 성의 없는거 주면서 태도만 편애하는거 진따 개역겹네 진짜 정내미 떨어진다 ㅅㅂ
(IP보기클릭)121.161.***.***
태도 위합 설명 공격 후 가능한 느릿한 납도 동작. 검을 집어넣은 후, 쌓인 연기를 다음 참격에 담아 벤다. 참격은 연기의 단계에 따라 위력이 증가한다. 납도 전에 몬스터에게 공격당하면 연기의 색을 1단계 소비하여 자동으로 받아넘기지만, 타이밍에 맞춰 납도 동작을 풀면 연기게이지와 색 단계가 회복된다. 개.사.기. 무.기.
(IP보기클릭)221.147.***.***
차액이 바닥일줄 알았는데 바닥에는 더 바닥이 있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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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드 대시는 가드기능만 있지만 실드 태클은 가드+타격 | 22.05.23 18: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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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드 대시도 타격으로 이어지는거 가능하잖아요? 사실 이게 뭔 차이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 22.05.23 20: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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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얼바인을 갈아야지 왜 앵커레이지랑 바꾸냐 앞뒤로 왔다갔다 하던 유전 막대기가 위아래로 된것뿐 뭐가 달라졌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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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도 위합 설명 공격 후 가능한 느릿한 납도 동작. 검을 집어넣은 후, 쌓인 연기를 다음 참격에 담아 벤다. 참격은 연기의 단계에 따라 위력이 증가한다. 납도 전에 몬스터에게 공격당하면 연기의 색을 1단계 소비하여 자동으로 받아넘기지만, 타이밍에 맞춰 납도 동작을 풀면 연기게이지와 색 단계가 회복된다. 개.사.기. 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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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아무래도 쌍검이 pv노출이 가장 많아서 뒤로 밀려난듯.. | 22.05.23 18: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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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쌍검은 덥크에 있었다던 나선참이라는 기술이 야마다 유키씨의 선행 플레이를 통해서 선 공개됐는데 몹 쓰러졌을때 약점부위에다 대고 갈아버리면 좋을것같습니다 | 22.05.24 00: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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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액이 바닥일줄 알았는데 바닥에는 더 바닥이 있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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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이번 프로듀서는 확실히 방패 무기들을 싫어하는 듯 | 22.05.24 15: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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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스는 기어코 듀얼바인 고정이고 차액은 존나 성의 없는거 주면서 태도만 편애하는거 진따 개역겹네 진짜 정내미 떨어진다 ㅅ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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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저 영역안에있으면 연기 게이지가 안떨어진다고 ?ㅋㅋㅋㅋㅋ 오밸에도 정도가 있지ㅋㅋㅋㅋㅋ | 22.05.23 18: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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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따구로 차별할거면 차라리 트라이 때처럼 무기 삭제하던가 | 22.05.23 18: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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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얼바인이 고정은아닐거임 교체기술칸 5개인거보면 무기마다 벌레철사기술 하나씩 더 추가해줄가능성이 큼 | 22.05.23 19: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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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에 카운터가 몇개씩있음 방패는 왜 있는거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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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류 스러스트...제발... | 22.05.24 12: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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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ㄴ 지금 공개된것중에 밧벌기술교체가 3지선다인게많고 예전 신속교체 첫공개때 교체기술 칸이 총 5개로 늘어난게 확인돼서 숨겨진 밧줄벌레교체기술이 하나씩 더 있을거란 예상을 많이들하고 있습니다 디렉터왈 다수의 교체기술을 추가할거라고 애매하게 말하기도했으니 두개로 끝은아닐거라고 봐요 | 22.05.23 19: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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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무기별로 공개된 기술들이 배정된 커맨드 배치가 서로 다른 경우가 많아서 아마 숨겨진 기술 1-2개씩은 있을 겁니다 | 22.05.23 19: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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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선브에서도 랜스하면 사람 취급 못받을 듯 ㅋㅋㅋㅋㅋㅋ | 22.05.23 19: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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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홈 설명보면 납도 중 피격시 자동 카운터, 코팅 소모인데 납도 후에 타이밍 맞춰 발도하면 연기게이지, 코팅 회복임 그냥 쓰면 코팅 전부 소모하는 기술 같은데 카운터 성공하면 코팅 유지라는 말 같음 | 22.05.23 20: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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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우면 직접 게임 만들던가 캡콤은 일본회사인데 지들맘이지 | 22.05.23 20: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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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납도3 효과가 좋아서 딜뽕만 좋으면 저는 써볼것같아요 일단 모션뽕은 합격입니다 | 22.05.23 21: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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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ㅋㅋ 이제 개쩌는 참전몹들 나와야 그나마 기대될듯. 지금은 설렘이 1도없어짐 | 22.05.24 01: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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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썬브는 그냥 건너뛰고 월드 후속이나 기다립니다. | 22.05.24 10: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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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39.7.***.***
라이즈 난이도가 낮다니 ... 상위 후반은 손도 안 대셨군요 | 22.05.24 12: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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