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엘든 링 PS5 패키지 커버 샘플 공개 [28]




(3652007)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0102 | 댓글수 28
글쓰기
|

댓글 | 28
1
 댓글


(IP보기클릭)39.7.***.***

BEST
가능의 의미를 포함한 경우에는 になる를 사용하지 않고となる라고 사용하는듯 합니다. 저 경우는 왕이 될 가능성을 내포 하기에 となる라고 한듯합니다.
22.01.26 00:03

(IP보기클릭)14.36.***.***

BEST
이 케이스의 경우 큰 의미 차이는 없습니다 王となれ가 좀 더 딱딱한 느낌일 뿐이죠
22.01.26 03:16

(IP보기클릭)211.62.***.***

BEST
오 저도 자세히 몰랐는데 하나 배워 갑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2.01.26 00:20

(IP보기클릭)61.255.***.***

BEST
외국인의 입장에서 해당 언어의 늬앙스를 전부 이해하기가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긴한데요 伝説になる 전설이 되었다 伝説となる 전설이 되었다 둘다 똑같이 해석이 됩니다만, 늬앙스로 보자면 화자의 차이로 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것은 내가 본것을 그대로 말하는 늬앙스가 강한 반면 두번째것은 원래부터 전해내려오던, 정해져 있어서 그렇게 굳어진것을 말하는 늬앙스가 담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본문의 왕의 되어라! 라는 의미가 이미 굳어져서 받아들여야 하는 운명이라는 느낌이 강해집니다. 王になれ 왕이되어라 王となれ 왕이되어라(반드시 그렇게 될 운명이다) 라는 늬앙스가 더 강해진다고 봅니다 사역형과는 관계가 없구요 사역형은 XX를 당하는 느낌이 되는 문법이라서 위 표현과는 좀 다릅니다 예를들어서... 友達にこられる = 友達が来た 두 문장은 완벽히 동일한 [친구가 왔다] 라는 의미이지만 사역형인 코라레루가 직역하면 옴을 당하다. 즉 친구가와서 귀찮음을 늬앙스로 집어 넣은 케이스 입니다.
22.01.26 09:24

(IP보기클릭)211.234.***.***

BEST
사역이나 가정과는 관련이 없고, 뉘앙스 차이로 생각됩니다. 과정을 중시하는 경우에 となる 를 쓰기도 하고요. (힘든 과정을 거쳐 왕이 되어라)
22.01.26 07:20

(IP보기클릭)39.120.***.***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2.01.25 23:27

(IP보기클릭)116.46.***.***

포스터 소장하고 싶네요ㅠ
22.01.25 23:27

(IP보기클릭)220.121.***.***

패키지 디자인 멋지네요 패키지로 사야하나
22.01.25 23:31

(IP보기클릭)223.62.***.***

캡콤에서 만들었나봐요
22.01.25 23:34

(IP보기클릭)121.140.***.***

까마귀 사냥꾼
캡콤에서 만든 L자 파일에 들어있네요 | 22.01.25 23:39 | | |

(IP보기클릭)221.150.***.***

까마귀 사냥꾼
던전드래곤 속편인데 모르셨구나~ | 22.01.25 23:51 | | |

(IP보기클릭)221.145.***.***

아 오프라인 증정 포스터가 저거인가
22.01.25 23:36

(IP보기클릭)106.101.***.***

반다이남코가 아닌가
22.01.25 23:38

(IP보기클릭)124.50.***.***

이야 분위기 멋지다
22.01.25 23:45

(IP보기클릭)119.193.***.***

王に なれ가 아니라 王と なれ로 쓰면 뭐가 다른가요? 왕이 되는 행위자의 주도성이 정도가 다른 그런건가요?
22.01.25 23:51

(IP보기클릭)39.7.***.***

BEST
물고기고물
가능의 의미를 포함한 경우에는 になる를 사용하지 않고となる라고 사용하는듯 합니다. 저 경우는 왕이 될 가능성을 내포 하기에 となる라고 한듯합니다. | 22.01.26 00:03 | | |

(IP보기클릭)211.62.***.***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크립토
오 저도 자세히 몰랐는데 하나 배워 갑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22.01.26 00:20 | | |

(IP보기클릭)222.98.***.***

물고기고물
이 경우는 행위자의 주도성 차이가 아닐까 싶네요. 저 말을 하는 화자가 왕을 시켜주는 게 아니라, 플레이어에게 왕위를 차지하라고 제시하는 듯 합니다. | 22.01.26 01:38 | | |

(IP보기클릭)14.36.***.***

BEST
물고기고물
이 케이스의 경우 큰 의미 차이는 없습니다 王となれ가 좀 더 딱딱한 느낌일 뿐이죠 | 22.01.26 03:16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물고기고물
사역이나 가정과는 관련이 없고, 뉘앙스 차이로 생각됩니다. 과정을 중시하는 경우에 となる 를 쓰기도 하고요. (힘든 과정을 거쳐 왕이 되어라) | 22.01.26 07:20 | | |

(IP보기클릭)61.255.***.***

BEST
물고기고물
외국인의 입장에서 해당 언어의 늬앙스를 전부 이해하기가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긴한데요 伝説になる 전설이 되었다 伝説となる 전설이 되었다 둘다 똑같이 해석이 됩니다만, 늬앙스로 보자면 화자의 차이로 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것은 내가 본것을 그대로 말하는 늬앙스가 강한 반면 두번째것은 원래부터 전해내려오던, 정해져 있어서 그렇게 굳어진것을 말하는 늬앙스가 담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본문의 왕의 되어라! 라는 의미가 이미 굳어져서 받아들여야 하는 운명이라는 느낌이 강해집니다. 王になれ 왕이되어라 王となれ 왕이되어라(반드시 그렇게 될 운명이다) 라는 늬앙스가 더 강해진다고 봅니다 사역형과는 관계가 없구요 사역형은 XX를 당하는 느낌이 되는 문법이라서 위 표현과는 좀 다릅니다 예를들어서... 友達にこられる = 友達が来た 두 문장은 완벽히 동일한 [친구가 왔다] 라는 의미이지만 사역형인 코라레루가 직역하면 옴을 당하다. 즉 친구가와서 귀찮음을 늬앙스로 집어 넣은 케이스 입니다. | 22.01.26 09:24 | | |

(IP보기클릭)220.78.***.***

물고기고물
그냥 고어체로 보이네요; | 22.01.26 11:05 | | |

(IP보기클릭)39.7.***.***

물고기고물
https://m.blog.naver.com/prince1677/222066853392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 22.01.26 12:34 | | |

(IP보기클릭)121.152.***.***

하고 싶다고용!!!!!!!!!!!!!!!!! 출시일 땡기면 안될까요?;;; ㅠ,ㅠ
22.01.25 23:52

(IP보기클릭)36.39.***.***

오~엘든링
22.01.26 00:46

(IP보기클릭)112.185.***.***

오 주여 빨리 ~
22.01.26 00:58

(IP보기클릭)39.7.***.***

고인물들 무슨 일을 벌릴까? ㅎㅎ
22.01.26 08:43

(IP보기클릭)223.222.***.***

이거 모탈쉘처럼 불친절한 게임임?플러스에 올라와서 해봤는데 영 안맞던데
22.01.26 09:54

(IP보기클릭)223.38.***.***

프리미어득점왕
모탈쉘 같은 소울류의 근본인 다크소울을 만든 회사에서 내는 신작입니다 | 22.01.26 15:59 | | |

(IP보기클릭)112.159.***.***

킹든갓
22.01.26 10:09

(IP보기클릭)222.110.***.***

궁금해서 그런데 프롬소프트에서 만들었는데 캡콤 표시 있는건 무슨 이유 인가요??
22.01.26 16:07

(IP보기클릭)220.76.***.***

갓성모갓태준
잘보시면 그냥 캡콤 클리어파일에 전단지 껴 놓은거에요 ㅎㅎ | 22.01.26 20:42 | | |

(IP보기클릭)222.110.***.***

루리웹-8402569480
앗!아아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진짜 뭔가 했네요 | 22.01.26 21:09 |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26)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게시판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글쓰기 551627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