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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소프트] 세가 코리아, 진 여신전생 5 한국어판 1.02 패치 배포에 대하여 [33]
추천 25 조회 28119 댓글수 33
ID | 구분 | 제목 | 게시판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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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0517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3 | 927 | 13:00 | |
2310516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적법사 | 5 | 3622 | 12:58 |
(IP보기클릭)175.223.***.***
있으면 훨씬 좋고 재미요소입니다. 심지어 하스스톤 같은 카드게임도 강한 공격을하면 게임판 흔들리고 이펙트나오고 망치로 때리듯해서 타격감 신경쓰고 실제로 카드게임인데 스트레스풀린다는 소리가 나오죠. 턴제라고 진동이 필요없고 타격감이 의미없는게 아닙니다.
(IP보기클릭)222.99.***.***
일정은 없네...언어패치도 아니고 이거 동시에 뿌리는게 그렇게 어려운일인가
(IP보기클릭)118.235.***.***
시야각 패치 기다렸는데 패치 나왔다는게 아니라 패치를 언제할거란걸 공지할거란걸 공지한거네요. 아 빡치네
(IP보기클릭)175.193.***.***
진3리마때도 그렇고 세가코리아가 일본 본사랑 일하는 방식이 되게 구식임. 본사가 답답하게 굴어도 이케하면 저희 장사하기 힘들다고 지사에서도 징징대고 그래야 되는데 아마 그런 열정도 세가코리아는 없는 듯.
(IP보기클릭)220.120.***.***
있음 좋죠. ㅋ
(IP보기클릭)222.99.***.***
일정은 없네...언어패치도 아니고 이거 동시에 뿌리는게 그렇게 어려운일인가
(IP보기클릭)118.235.***.***
시야각 패치 기다렸는데 패치 나왔다는게 아니라 패치를 언제할거란걸 공지할거란걸 공지한거네요. 아 빡치네
(IP보기클릭)11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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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3리마때도 그렇고 세가코리아가 일본 본사랑 일하는 방식이 되게 구식임. 본사가 답답하게 굴어도 이케하면 저희 장사하기 힘들다고 지사에서도 징징대고 그래야 되는데 아마 그런 열정도 세가코리아는 없는 듯.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24.53.***.***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는데요, 턴제 jrpg에서 진동이 없는게, 크게 문제가 되나요? 프레임도 아니고, 저도 하고 있는데, 진동 없다고 재미가 없는것도 아닌데, 닥소나 위쳐나 모 이런 게임도 아니고, 게시판가도 타격감 이야기 하시는분들 좀 있어서, 순수하게 궁금해서 여쩌 봅니다. | 21.12.07 19:30 | | |
(IP보기클릭)210.179.***.***
진여신3 했던 사람이라면 타격감이나 진동 차이 느낄법해서요. 이전에는 있었는데 없어져서 역체감이 나오는듯 | 21.12.07 19:34 | | |
(IP보기클릭)220.120.***.***
스퍼맨
있음 좋죠. ㅋ | 21.12.07 19:36 | | |
(IP보기클릭)175.223.***.***
스퍼맨
있으면 훨씬 좋고 재미요소입니다. 심지어 하스스톤 같은 카드게임도 강한 공격을하면 게임판 흔들리고 이펙트나오고 망치로 때리듯해서 타격감 신경쓰고 실제로 카드게임인데 스트레스풀린다는 소리가 나오죠. 턴제라고 진동이 필요없고 타격감이 의미없는게 아닙니다. | 21.12.07 19:37 | | |
(IP보기클릭)61.73.***.***
아니 사람들이 무슨 턴제를 저니같은 굉장히 정적인 게임으로 착각하는거 같음 턴제도 엄연히 몬스터끼리 서로 공방 주고받는 게임이에요... 윗분 말씀대로 하스스톤도 타격감 따지는데 | 21.12.07 19:43 | | |
(IP보기클릭)223.38.***.***
충분히 개선될 여지가 있는 부분인데 개선 안 해도 된다고 우기는 분들이 많네요.. 턴제가 아니다보니 플레이어가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쫄깃한? 타격감은 구현하기 어려워도 시각적인 효과나 진동 구현으로 어느정도 보강 가능한 부분인 것 같은데.. 옆 동네 포켓몬은 제작사한테 이정도밖에 못 만드냐고 올드팬들이 불만이 많은데 진여신은 오히려 올드팬들이 왜 우리 게임 욕해요! 난 재밌기만 하구만 이런 스탠스 취하는 분들이 많이 보임. | 21.12.07 20:37 | | |
(IP보기클릭)223.62.***.***
이번 5는 유독 타격감,타격음 주제만 나오면 확실히 호불호가 갈리네요 어느쪽도 맞는말이니깐 애매하긴 합니다. 저 같은 경우 그 모션보는게 질려서 데미지 주는 구간은 A버튼 누르고 스킵해서 넘기는데 계속 보시는 분들 입장에선 또 아쉬울 수 있긴 합니다. | 21.12.07 20:56 | | |
(IP보기클릭)211.109.***.***
뭐든 있는게 없는것보단 낫습니다 | 21.12.07 21:20 | | |
(IP보기클릭)125.141.***.***
옥토패스 트래블러 해보시면 턴제알피지도 진동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시게 될 겁니다 | 21.12.07 21:26 | | |
(IP보기클릭)59.28.***.***
옥토패스해보시면..알게됨 동감 | 21.12.07 21:32 | | |
(IP보기클릭)124.53.***.***
아니 궁금해서 물어보는걸 몰 우겼는데요? 제 기준에서 없어도 신경안쓰이는데, 타격감 이야기가 많이 나오길래 물어보는걸, 무슨 올드팬이니까. 게임욕한다고 ㅂㄷㅂㄷ 하는걸로 보여요? 님 취향 충분히 알겠고 이해는 하지만요. 혼자 그렇게 급발진 해서 말하진 말아 주세요. | 21.12.07 22:47 | | |
(IP보기클릭)124.53.***.***
몰 그렇게 급발진 합니까???? 있으면 좋은거 알죠. 제가 모라고 했나요? 제 기준에선 없어도 충분히 할만한데, 타격감, 진동 이야기가 많이 나와서, 순수하게 궁금해서 물어보는거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개인의 생각차이가 다른걸 가지고, 착각이네 이런말 하지 말아요. | 21.12.07 23:02 | | |
(IP보기클릭)107.184.***.***
이 정도 열정으로 댓글 달거면 루리웹에 의견 쓰고 싸울게 아니라 세가 코리아에 의견을 전달할 방법을 찾아 보시는게…. | 21.12.07 23:43 | | |
(IP보기클릭)58.120.***.***
진짜 궁금해서 물어봤어도 이 곳은 '잘 걸렸다.'하면서 득달같이 달려들어요. 진짜 너무 무서워요 | 21.12.08 15:14 | | |
(IP보기클릭)112.171.***.***
(IP보기클릭)21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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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이겜은 주인공이나 동료악마나 평타로 턴하나 버리는건 젤낮은 난이도아닌이상 전멸하겠다 선언하는거나 마찬가지긴함 | 21.12.08 08:3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