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사설] 사쿠라이 마사히로, 철권 7 디렉터에게 온라인 조언 요청 [19]
추천 10 조회 13032 댓글수 19
ID | 구분 | 제목 | 게시판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11496 | 제작사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루리웹-6119653846 | 312 | 12:39 | ||
2311495 | XSX하드 | 엑스박스 정보 | 오덕살맨 | 2 | 1386 | 12:28 | |
2311493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춘리허벅지 | 6 | 2156 | 12:25 | |
2311492 | NS소프트 | NS 정보 | 아즈꺄 | 1 | 414 | 12:12 | |
2311491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503 | 12:06 | ||
2311490 | NS소프트 | NS 정보 | 헤롱싀 | 1 | 824 | 11:57 | |
2311489 | XSX소프트 | 엑스박스 정보 | 헤롱싀 | 1 | 1480 | 11:54 | |
2311488 | 제작사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nokcha | 14 | 7154 | 11:36 | |
2311487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루리웹-7139448374 | 23 | 7224 | 11:10 | |
2311486 | NS하드 | NS 정보 | nokcha | 8 | 7150 | 11:05 | |
2311485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게이밍포럼 | 4 | 2094 | 10:58 | |
2311484 | 사설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루리웹-7052867788 | 16 | 9261 | 10:55 | |
2311483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불꽃남자 쟈기만 | 2 | 2165 | 10:50 | |
2311481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nokcha | 3 | 1550 | 10:32 | |
2311480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5 | 2334 | 10:23 | |
2311479 | 정보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불꽃남자 쟈기만 | 5 | 1882 | 10:23 | |
2311478 | 정보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불꽃남자 쟈기만 | 2 | 1697 | 10:22 | |
2311477 | XSX하드 | 엑스박스 정보 | 루리웹-9781318349 | 8 | 4499 | 10:20 | |
2311476 | PS4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로메오카이 | 8 | 1056 | 10:12 | |
2311475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8 | 3702 | 10:11 | |
2311474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nokcha | 12 | 2655 | 10:08 | |
2311473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14 | 7066 | 10:01 | |
2311472 | 기타 | NS 정보 | Gabriela | 7 | 5709 | 09:36 | |
2311471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루리웹-7052867788 | 1 | 2218 | 09:26 | |
2311470 | XSX소프트 | 엑스박스 정보 | nokcha | 7 | 2242 | 09:09 | |
2311469 | XSX소프트 | 엑스박스 정보 | 루리웹-9781318349 | 11 | 6740 | 08:49 | |
2311468 | 루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올마인드 | 8 | 5040 | 08:47 | |
2311467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물곰탱 | 8 | 5948 | 08:43 |
(IP보기클릭)61.77.***.***
마카랑 스플래툰은 비동기 통신으로 그냥 각자 핑에 따라갑니다. 하지만 각 유저의 위치등 상황의 정확도가 떨어진다(순간이동 같은거)는 단점이 있죠. 프레임 단위 싸움인 격겜에서는 이걸 적용하기엔 상당히 좀 그렇습니다.. 상황이 정확해야하니 개인 핑에 따라가지 않고 핑이 가장 후진 유저에 맞춥니다. 그래서 만일 1명이라도 인터넷이 후지면 단체로 렉이 걸리게 됩니다..
(IP보기클릭)175.195.***.***
매칭 범위가 아시아쪽에서 전세계로 좀 넓혀졌으면 하네요.. 온라인 대전에서 설명하는 전 세계가 전 세계가 아니야..
(IP보기클릭)223.38.***.***
대체 마카랑 스플래툰은 어떻게 관리되길래 슈마메나 대난투보다 좋은거지?
(IP보기클릭)211.36.***.***
한국에서 매칭 너무 안됨.
(IP보기클릭)211.247.***.***
온라인 매칭은 확실히 개선해야 함 한국 온라인겜들이랑만 비교해도 솔찌 너무 딸림... 닌텐도가 특히 부족하긴 한데 일본이 온라인 멀티를 즐긴 역사가 짧아서 전반적으로 다 그런 듯 철권보다는 차라리 미국 쪽 회사들에 연락 취하는 게 어떨까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25.137.***.***
(IP보기클릭)175.195.***.***
매칭 범위가 아시아쪽에서 전세계로 좀 넓혀졌으면 하네요.. 온라인 대전에서 설명하는 전 세계가 전 세계가 아니야..
(IP보기클릭)98.217.***.***
북미 유전데 북미유저끼리해도 노랑핑에다가 너무 반응도 늦어서.. 못하겠더라구요.. 전세계면 더 심하지 않을까요 | 20.09.29 09:13 | | |
(IP보기클릭)175.223.***.***
전세계랑 잡으면 잡힌다고해도 핑차이로 지옥을보실거같습니다. | 20.09.29 12:08 | | |
(IP보기클릭)211.36.***.***
한국에서 매칭 너무 안됨.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16.82.***.***
실제로 일본에서 한국 매칭 되면 핑 오져요.. 철권이나 대난투같은 격겜은 4핑만 되도 딜캐가 어려워서 | 20.09.29 08:31 | | |
(IP보기클릭)61.75.***.***
일본 유저들이 겪을 불편함을 고려한듯 | 20.09.29 08:34 | | |
(IP보기클릭)61.77.***.***
슈마메도 핑 제일 후진 사람에 맞추는 통신이라 비교하는거에요.. 슈마메는 고랭크에 갈 수록 렉이 아예 없어진다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못해먹을 정도는 아니라서.. 심지어 얘는 매번 4인인데.. | 20.09.29 09:08 | | |
(IP보기클릭)211.247.***.***
온라인 매칭은 확실히 개선해야 함 한국 온라인겜들이랑만 비교해도 솔찌 너무 딸림... 닌텐도가 특히 부족하긴 한데 일본이 온라인 멀티를 즐긴 역사가 짧아서 전반적으로 다 그런 듯 철권보다는 차라리 미국 쪽 회사들에 연락 취하는 게 어떨까
(IP보기클릭)59.24.***.***
그런데 한국에 비교할만한 온라인 대전 게임이 있기는 한가요? | 20.09.30 14:50 | | |
(IP보기클릭)211.247.***.***
그 수가 현저히 적어 온라인 노하우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활성화된 게임이 몇 개 없죠 | 20.09.30 15:04 | | |
(IP보기클릭)14.39.***.***
(IP보기클릭)223.38.***.***
대체 마카랑 스플래툰은 어떻게 관리되길래 슈마메나 대난투보다 좋은거지?
(IP보기클릭)61.77.***.***
스퀘어에닉스
마카랑 스플래툰은 비동기 통신으로 그냥 각자 핑에 따라갑니다. 하지만 각 유저의 위치등 상황의 정확도가 떨어진다(순간이동 같은거)는 단점이 있죠. 프레임 단위 싸움인 격겜에서는 이걸 적용하기엔 상당히 좀 그렇습니다.. 상황이 정확해야하니 개인 핑에 따라가지 않고 핑이 가장 후진 유저에 맞춥니다. 그래서 만일 1명이라도 인터넷이 후지면 단체로 렉이 걸리게 됩니다.. | 20.09.29 12:18 |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75.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