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것이 너를 잘 찾길 바라며 새로운 정보를 위한 적절한 타이밍을 우리가 작업하는 동안 모두의 인내심에 감사한다. 우리는 다음 블로그를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 하지만 우리는 또한 세계에서 일어나는 더 큰 대화를 존중하고 싶다.
최근에 나는 트위터에서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했고, 여러분 모두에게 여러분이 가장 듣고 싶어할 몇 가지 변화들을 말해달라고 부탁했다 – 그 반응은 꽤 굉장했다. 많은 좋은 주제와 주제, 그리고 우리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아는 것에 대한 흥분. 그래서 이것을 시작하기 위해 우리는 전리품과 장비로 탐구하고 있는 우리의 높은 수준의 목표와 변화를 극복하는 것이 좋은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커튼 뒤에서 엿볼 수 있다는 것을 좋아한다. 그렇기는 하지만, 아래의 아이디어, 이미지, 비디오 클립은 진행 중인 작업이며 모두 변경될 수 있다. 소시지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기억해라…
만족스러운 전리품 경험
좋은 선수 경험은 확장 가능하고 견고한 전리품시스템에 달려 있으며 많은 것이 잘못될 수 있다. 많은 것들이 잘못되었다. 우리는 여기서 부족했고 우리는 새로운 것을 처음부터 새로 만드는 것이 필요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 오랜 시간 들여다보고 우리에게 영감을 주는 많은 훌륭한 게임들 중 최고를 이해하는 것에서 출발했다. 이 연구를 바탕으로 귀하의 생각과 피드백과 함께 몇 가지 높은 수준의 목표와 변화를 시도하고자 계획하였다.
시간을 존중하라
전리품 투하 빈도 증가
전리품이 더 자주 실행 가능하다; 모든 아이템은 더 좋고 더 경쟁력이 있다, 하지만 여전히 예외적인 것을 얻을 가능성이 있다.
모든 전리품은 진행 과정 전반에 걸쳐 전략적 가치를 가진다.
선택을 받아들이다
무작위성에만 의존하지 않고 특정 전리품을 추구할 수 있다. 퀘스트, 전문 공급업체, 고유 전리품 테이블
비문 다시 롤링 및 항목 레벨업을 포함하여 전리품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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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찬 전리품 경험 만들기
전리품이 떨어질 때 신나고 눈에 띄는 느낌을 받고, 수집될 때 기념된다.
희귀한 적들(일명 "보물상자"라 한다)은 한꺼번에 터지는 신나는 순간을 만들어낸다.
액세스 가능하고 즉각적인 유지
즉시 전리품을 노출 및 장착
자세한 상태 시트(표시되지 않음)를 포함하여 장비 시트의 전체 교체하십시오.
어디에서나 장비 시트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각 슬롯에 장착된 장비를 쉽게 볼 수 있음
장비 및 보상의 신뢰성
각 항목에는 파워와 희소성을 바탕으로 "예산"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필수 비문이 없어 더 이상 쓸모없는 물건은 없다("+225% 증가된 무기 dmg" 참조)
예외적인 항목은 모든 보너스에 대한 최대값이 아니라 원하는 유형의 보너스를 받는 것이다.
미래를 위한 확장성
전원 캡을 쉽게 늘릴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전리품 시스템이 확장됨
고급 원격 측정 데이터를 통해 추세를 파악하고 의미 있는 균형 변경을 수행할 수 있음
이러한 목표들을 일치시키는 것은 우리가 반복적이고 내부적인 플레이 테스트의 진척을 보면서 올바른 우선순위에 집중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지금은 이른 시기지만, 우리는 앞으로 몇 달 동안 계속해서 당신의 피드백을 가지고 시험하고 실험할 것이다.
기타 탐험 영역
전리품과 장비 외에도 우리가 지원하고 있는 아이템의 느낌과 종류에 정말 좋은 개선점이 있다. 건플레이는 클라이언트측 예측을 개선하여 적들이 거의 즉각적으로 적중함에 반응하여 전체적으로 대응력이 더 뛰어나며, 우리는 근거리 아이템과 빌드의 역할을 살피고 있으며, 물론 새로운 유형의 장비와 시너지를 풀기 위해 스킬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내가 가장 흥분하는 것 중 하나는 우리 파벌에 기반을 둔 놀라운 새로운 무기 개념을 보는 것이다.
다음 시간까지
나는 이것이 우리가 전리품과 장비에 대해 테스트하고 있는 변화와 향후 블로그가 파고들 수 있는 것에 약간의 맥락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이와 같은 변화는 우리에게도 흥미진진하고 여러분에게도 희망적으로 다가오지만, 나는 이러한 변화들 각각에 대해 많은 일이 있고 어떤 경우에는 규모가 큰 기술 프로젝트 - 이것은 "쉬운 해결책"이 아니며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기대를 설정하고자 한다.
앤섬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 열정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계속해서 온라인에 접속하고, 질문을 하고, 게임을 더 좋게 만드는 데 계속 참여하십시오.
안전하게 지내세요. 서로 친절하게 대하다. 함께 더 강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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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게임 포기안하고 살리려는 노력은 하니까 다행이네요. 전투,비행 너무 좋았는데 그거 빼고 전부 쓰레기라 소생좀 해줬으면 했는데
(IP보기클릭)223.38.***.***
진작에 했어야 될 일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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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나와서 유저평 보고 사야겠음 그냥 사면 손해 엄청볼것 같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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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엔 기기의 어느부분을 파괘시킬지 기대중
(IP보기클릭)121.163.***.***
슈트 디자인과 모션 및 비행이 너무 아까워서 차마 처분하지 못하고(처분할 곳도 없고) 갖고 있었는데 아직까지 업뎃 안놓고 있었던 것도 대단하네요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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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나와서 유저평 보고 사야겠음 그냥 사면 손해 엄청볼것 같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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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가 데스트니꺼 그대로 배껴쓰고 있내.. ㅎㅎ;;;; 어떻게해서 개발 딸리는 곳은 하나같이 창의성이 없고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냐.. | 20.08.01 12: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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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작에 했어야 될 일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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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게임 포기안하고 살리려는 노력은 하니까 다행이네요. 전투,비행 너무 좋았는데 그거 빼고 전부 쓰레기라 소생좀 해줬으면 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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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기 안하는건 좋은데.. 가장 포기해선 안될 수장격 놈들은 다 포기하고 나갔다는게 참....... | 20.08.01 19: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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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을 박차고 날아갈때 진동느껴보면 키마로는 게임 못하죠 액션이야 키마가 빠릿하겠지만 | 20.08.12 18: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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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엔 기기의 어느부분을 파괘시킬지 기대중
(IP보기클릭)121.163.***.***
슈트 디자인과 모션 및 비행이 너무 아까워서 차마 처분하지 못하고(처분할 곳도 없고) 갖고 있었는데 아직까지 업뎃 안놓고 있었던 것도 대단하네요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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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썸 검색해 보시면 2월까지 업데이트 하다가 2월달에 2.0으로 다시 만든다고 선언했습니다. | 20.08.01 11: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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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올린 앤썸 기사를 검색해 보면 2.0으로 다시 만들고 있습니다. | 20.08.01 11: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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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업데이트겠죠. 미친 게 아닌 이상 이렇게 망한 작품 2.0을 돈 주고 팔겠어요.... | 20.08.01 15: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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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썸 검색이나 해보세요 2월까지 업데이트 하고 2월부터 2.0만든다고 선언 했습니다. | 20.08.08 08: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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