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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X하드] 기어즈 택틱스에 VRS 적용하기 [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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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65.***.***

BEST
범용 엔진인 언리얼에 엑시엑에 적용될 DX12U의 VRS 티어2도 아니고 티어1을 적용한 것 만으로도 충분히 성능향상을 가져올 수 있는 것은 이미 출시된 게임으로 증명되어 있습니다. 튜링 기반의 NVIDIA의 RTX와 연말에 출시 예정인 AMD의 신형 RNDA2 그래픽 카드도 DX12U를 지원하므로 VRS 티어2를 지원해서 VRS를 더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죠. 그리고 NVIDIA RTX를 사용중이라면 지금도 3D MARK에서 VRS를 통한 성능향상폭이 얼만큼 나오는지 직접 테스트 역시 가능하죠. 따라서 VRS는 쓸모없는 기술이라는 주장에 귀기울일 필요가 없습니다. 초반에는 제대로 활용하는 게임이 많지 않겠지만 차세대 DX 표준이고 PC로 나오는 그래픽카드에서 표준으로 지원하기 떄문에 미래는 밝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06.18 00:54

(IP보기클릭)175.193.***.***

BEST
이거때문에 어디 불타올랐던데 당분간 조용할듯 ^^
20.06.18 00:54

(IP보기클릭)121.131.***.***

BEST
엑시엑은 티어2도 지원하던데 더 품질 좀더 좋고 프렘향상이 클듯
20.06.18 00:54

(IP보기클릭)121.165.***.***

BEST

콘솔에 맞게 UX 개선등을 거쳐서 올해 말 출시 예정입니다. https://support.gearstactics.com/hc/en-us/articles/360042846011-Is-Gears-Tactics-coming-to-Xbox-
20.06.18 00:45

(IP보기클릭)121.165.***.***

BEST
NVIDIA에서 튜링 발표하면서 VRS적용한거 시연 예시로 보여준게 포르자 호라이즌 3인데. 퍼스트 파티게임은 이미 VRS 적용 준비가 다 되어 있다고 볼 수 있을겁니다. 엑시엑에서 상향 하위호환으로 이미 60fps인 포르자 본가시리즈로도 120fps 보여줄 수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20.06.18 01:01

(IP보기클릭)121.135.***.***

이겜 엑박으로는 언제 나올지 궁금하네요
20.06.18 00:44

(IP보기클릭)121.165.***.***

BEST 잉퍼머스

콘솔에 맞게 UX 개선등을 거쳐서 올해 말 출시 예정입니다. https://support.gearstactics.com/hc/en-us/articles/360042846011-Is-Gears-Tactics-coming-to-Xbox- | 20.06.18 00:45 | | |

(IP보기클릭)175.200.***.***

플5에는 이기능 있나
20.06.18 00:47

(IP보기클릭)211.51.***.***

FlyingAce
레이트레이싱은 바로 언급했는데 VRS는 디파에서 요청을 했는데도 대답없는거보면 없을 가능성이 크죠. 그래도 소니쪽에서 비슷한 기술 개발중일거라는 추측은 있던데요 | 20.06.18 00:51 | | |

(IP보기클릭)121.165.***.***

sefi
30 프레임 타겟이라면 이런 식의 최적화 보다는 SSD에 공들이는게 더 낫다고 판단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 20.06.18 01:10 | | |

(IP보기클릭)220.119.***.***

FlyingAce
자체 vrs기능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만약에 들어간다고 해도 dx12에 적용한 vrs만큼의성능을 뽑아낼지가 의문이죠 | 20.06.18 07:06 | | |

(IP보기클릭)125.178.***.***

Kalixer
30프레임 타겟이라면 기적의 스스디가 프레임 퍼포먼스 개선도 해 주나보죠? | 20.06.18 08:16 | | |

(IP보기클릭)223.62.***.***

FlyingAce
같은 rdna2면 하드웨어적인 기능은 있겠지만 라이브러리라던가 기능은 ps5로 직접 구현하면 되지싶은데요 뭐 설마 기능을 뺐을까요?^^; | 20.06.18 09:07 | | |

(IP보기클릭)121.166.***.***

루리웹-5139435505
비꼬기였는뎅..; | 20.06.18 09:41 | | |

(IP보기클릭)175.193.***.***

BEST
이거때문에 어디 불타올랐던데 당분간 조용할듯 ^^
20.06.18 00:54

(IP보기클릭)121.165.***.***

GFmania.
본인 희망사항에 부합하는 자료들 여기 저기서 긁어와서 허황된 주장 펼치느라 고생해도 공식 자료 하나면 반박이 끝나죠. | 20.06.18 07:44 | | |

(IP보기클릭)121.165.***.***

BEST 범용 엔진인 언리얼에 엑시엑에 적용될 DX12U의 VRS 티어2도 아니고 티어1을 적용한 것 만으로도 충분히 성능향상을 가져올 수 있는 것은 이미 출시된 게임으로 증명되어 있습니다. 튜링 기반의 NVIDIA의 RTX와 연말에 출시 예정인 AMD의 신형 RNDA2 그래픽 카드도 DX12U를 지원하므로 VRS 티어2를 지원해서 VRS를 더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죠. 그리고 NVIDIA RTX를 사용중이라면 지금도 3D MARK에서 VRS를 통한 성능향상폭이 얼만큼 나오는지 직접 테스트 역시 가능하죠. 따라서 VRS는 쓸모없는 기술이라는 주장에 귀기울일 필요가 없습니다. 초반에는 제대로 활용하는 게임이 많지 않겠지만 차세대 DX 표준이고 PC로 나오는 그래픽카드에서 표준으로 지원하기 떄문에 미래는 밝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06.18 00:54

(IP보기클릭)121.131.***.***

BEST
엑시엑은 티어2도 지원하던데 더 품질 좀더 좋고 프렘향상이 클듯
20.06.18 00:54

(IP보기클릭)121.165.***.***

BEST 오토에임
NVIDIA에서 튜링 발표하면서 VRS적용한거 시연 예시로 보여준게 포르자 호라이즌 3인데. 퍼스트 파티게임은 이미 VRS 적용 준비가 다 되어 있다고 볼 수 있을겁니다. 엑시엑에서 상향 하위호환으로 이미 60fps인 포르자 본가시리즈로도 120fps 보여줄 수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 20.06.18 01:01 | | |

(IP보기클릭)182.225.***.***

이거 나만그런건진 모르겠는데 게임패스로 풀린 마소스토어 버전은 가끔가다 사운드가 끊기는 현상이 있더라구요 사양이 낮아서 그런건가요??
20.06.18 01:40

(IP보기클릭)182.219.***.***

DLSS처럼 화질열화하고 최적화를 얻는건가요?
20.06.18 03:39

(IP보기클릭)58.142.***.***

이런거짓게하지마귀찮으니까
최적의 프레임을 얻기위해 가장 적은 화질열화를 댓가로 치르는거죠 | 20.06.18 06:44 | | |

(IP보기클릭)183.106.***.***

참 안타까운게 언리얼4 엔진 이라고 하는 사람들 심심찮게 보는데 매번 거슬려서.. "언리얼 엔진 4"입니다. 언리얼4 엔진이라고 할바에 차라리 "UE4"라고 영문 이니셜로 쓰는게 더 나아요.
20.06.18 08:33

(IP보기클릭)175.223.***.***

친구많음
언리얼 엔진이라고만 썼다가 나중에 4를 추가하면서 실수를 했네요. 수정되었습니다 | 20.06.18 08:41 | | |

(IP보기클릭)124.49.***.***


+ 여기에 DLSS 2.0 까지 들어오죠! 참 좋네요. 비쥬얼 퀄리티도 잡으면서 프레임도 잡을 수 있는 도구들이 이렇게 다양하게 보조를 해주니 말입니다.
20.06.18 08:57

(IP보기클릭)220.71.***.***

midihate
아직 콘솔에 dlss 같은 ai 업스케일링 기술이 탑재된다는 소식은 없습니다. | 20.06.18 09:12 | | |

(IP보기클릭)121.134.***.***

midihate
DLSS 2.0 기술이 들어가지는 않을텐데요. 엔당 기술이기도 하고... DirectML을 이용해서, DLSS와 비슷한 구현이 가능하겠지만, 엔당처럼 별도의 텐서 코어가 없어서 DLSS 2.0과 비슷한 수준이 될지 모르겠네요. | 20.06.18 09:14 | | |

(IP보기클릭)124.49.***.***

중고플스
아아아 그러면 이것은 제가 잘 못 안것이군요 저는 DLSS 2.0 이 DX12Ultimate 차원에서 지원하는 API 인줄 알았어요! 잘못된 정보를 퍼트려서 죄송합니다! | 20.06.18 09:16 | | |

(IP보기클릭)121.134.***.***

midihate
마소 또한 비슷한 기술을 연구중이긴 합니다. 하위호환 게임들의 경우에는 적용될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살짝 해봅니다. ^^;;; https://bbs.ruliweb.com/xbox/board/300003/read/2207322?search_type=subject&search_key=ai | 20.06.18 09:21 | | |

(IP보기클릭)220.71.***.***

중고플스
이건 텍스쳐 업스케일링이라 화면 해상도를 올려주는 dlss랑은 다릅니다 | 20.06.18 09:29 | | |

(IP보기클릭)124.49.***.***

중고플스
오우 링크타고 들어가서 ESRGAN ML 이용해 업스케일링된 이미지 보니까 퀄리티가 좋네요.... 기대가 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20.06.18 09:33 | | |

(IP보기클릭)121.134.***.***

TopSpoiler
네. 동일하진 않은데, 저해상도 데이터를 AI를 이용해서 개선한다는 컨셉은 비슷하고 생각해서 링크를 남겨보았습니다. | 20.06.18 09:42 | | |

(IP보기클릭)125.130.***.***

마소가 xsx에서 4k 60프레임 말하는 이유가 vrs 때문이라고 봅니다.
20.06.18 09:27

(IP보기클릭)14.138.***.***

이기술은 메인이 VR용이라던디. 한번에 양안렌더링을 할수 있게해서 VR에선 200% 향상이 가능하다고.
20.06.18 11:03

(IP보기클릭)223.38.***.***

슈빔
메인이 vr이라고 해도 일반 게임에 적용해서 vr향상치에 비해선 적게라도 퍼포먼스 향상시키면 그걸로 된거 아닐까요 45~60프렘 가변을 60프렘 거의 고정 이정도만 해줘도 굉장히 만족스러울거 같아요 | 20.06.18 12:18 | | |

(IP보기클릭)116.122.***.***

VRS가 뭔지 모르는데 화질을 희생해서 프레임을 높이는 건가요???
20.06.18 12:58

(IP보기클릭)175.193.***.***

뚱땅땅
단순하게 이야기하자면 그렇습니다. 우리가 별로 신경쓰지 않는 부분이나 별로 티가 안나는곳의 화질을 저하시킨만큼 부하도 줄여서 프레임을 확보하는 기술이에요. | 20.06.18 13:02 | | |

(IP보기클릭)110.15.***.***

뚱땅땅
말 그대로 가변쉐이딩이라고 화면에서 눈에 잘보이지 않는 부분의 쉐이딩 정밀도를 떨어뜨려서 퍼포먼스를 올리는 기능이라고 보심되요 | 20.06.18 14:50 | | |

(IP보기클릭)175.113.***.***

노잼겜. 이런거 할시간에 시스템을 좀 뜯어고쳐서 좀 재밌게 만들지. 어떻게 퍼스트 달고 나오는 겜이 이렇게 노잼이냐? 불면증 있으면 강추합니다. 하다보면 잠.
20.06.18 1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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