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버 인터렉티브의 CEO Matthew Karch의 커멘트
차세대기에 대해
"차세대 플랫폼 양쪽 모두 우리가 기대하고 있는 여러 기능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완전한 하위호환과 크로프 플레이의 팬입니다. 우리는 팬들이 자신들의 게임을 구매하는데 많은 돈을 투자했으며, 흥분되는 새로운 타이틀과 함께 자신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계속해서 플레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양 플랫폼의 소셜 이니셔티브의 팬이기도 하며, 게이머가 그들의 게임이 하나의 플랫폼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에서도 얼마나 쉽게 상호작용하는가에 대해서도 좋아합니다. 마지막으로 새 하드웨어의 성능입니다. 개발자로서 게임을 개발할때, 시스템의 더 높은 성능을 사랑합니다!"
월드워Z를 차세대 버전으로 만든다면?
"커지고, 더 커질 겁니다. 차세대 하드웨어에서 스웜 엔진(Swarm Engine)을 돌리는 것은 놀랍습니다. 우리가 새로운 시스템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은 경험에 물지적인 영향을 줄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콘솔에서 이미 우리가 할 수 있었던 것을 이야기하고 싶지만, 너무 이릅니다."
다이렉트X 12 얼티밋에 대해
"우리는 향후 게임에서 여러 새로운 하드웨어 기능을 사용할 계획이 있습니다. 우리는 다이렉트X 레이트레이싱에 기반한 글로벌 조명과 실시간 반사 기술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오메트리와 LOD 제작 파이프라인을 메시 쉐이더로 통합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샘플러 피드백은 사용빈도 낮은 텍스처를 최적화를 도와주는데 사용되고, 가변 쉐이더는 성능 향상을 가져다 줄겁니다. 우리는 이번 다이렉트X 업데이트의 새로운 기술에 흥분되며, 최신 기술의 이점을 이용해, 우리의 게임을 항상 최적화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아래는 월드워 Z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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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감이 괜찮았더라면 이게임은 레드포데드를 위협했을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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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씀하신 오늘 엑박 기준으로 19기가 정도 뭐 업댓 떴던데 뭔가 궁금해지네요 | 20.05.27 13: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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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티에디션이라고 추가 에피소드 확장판 나옴.. | 20.05.27 13: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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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감이 괜찮았더라면 이게임은 레드포데드를 위협했을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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