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8일, 닌자 시어리에서 "AAA 게임 타이틀에 대한 월드 클래스 게임 디자이너"를 구인중이라고 밝혔으며, 이유는 "최근에 발표된 타이틀 중 하나의 개발을 시작할 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는 여러 AAA 타이틀에 대한 크리에이티브 리드로서 입증한 트랙 레코드가 필요하다"라고 합니다.
링크드인에서 밝힌 자격 요건은 아래의 내용과 같습니다.
닌자 시어리의 역할과 책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및 각 타 부서 팀원과 창의적인 토론 및 논의에 적극적이고, 성대하게 참여하여 게임 개발기여가 유용하고 건설적이어야 함.
지정된 설계 작업영역(예 : 레벨 또는 메카닉)를 소유 및 확보하고 다른 분야와 협력하여 이러한 영역을 프로토타입, 제작, 반복 및 연마해야 함
이러한 영역을 문서화하고 다른 분야와 연락하여 결과가 초기 비전과 일치하는지 확인
디자인의 모든 영역에서 높은 수준의 창의적이고 기술적인 지식을 유지하고 필요한 경우 주니어 디자이너를 지원함.
요구 사항(필수)
- 5년 이상의 시니어 게임 디자인 경력
- 환경 배치 레이아웃, 역학, 서술, 내러티브, 카메라, 퍼즐 및 도구의 디자인 경험
-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게임 시스템과 레벨 디자인을 생성할 수 있는 능력
- 영어, 시각 보조 자료 및 기타 지원자료(예 : 회색 상자, 그림, 그래프, 다이어그램,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상세설명서를 통해 설계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기능
- 다른 분야의 지원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도 엔진에서 아이디어를 나타내는 강력한 프로토타입 시제품 제작 기술.
- 3D 게임 편집 툴을 통한 광범위한 경험 및 게임플레이 스크립팅에서의 실제 경험.
- 게임 플레이의 한 부분이 어떻게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나도록 하고 싶은 욕구에서 흔들림 없이 향상되거나 개선될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력.
- 디자인 설계 책임의 모든 영역(페이싱, 게임플레이 역학 또는 시퀀스, 사내 개발툴 디자인)에서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요소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옹호력
- 리더쉽 기술, 설계 및 기타 분야의 팀원을 포함하여 타 부서 팀원을 조직하고 업무를 수행하는 능력과 강력한 기술 및 창의적인 문제 해결 기술.
요구 사항(선택)
- 대학교의 과목 학위 이수 및 졸업(게임, 제품 디자인, 컴퓨터 과학)
- 에픽 게임즈의 언리얼 엔진 4 기반 제작 사용 경험 및 MAYA, 및 Blender 또는 다른 3D(3D MAX) 프로그램을 통해 3D 모델링에 대한 확실한 이해력
- 기초 애니매이션 기술 경험(3D 모델링 및 패키지 또는 엔진 도구[예 : Matinee For Unreal Engine 3(4)]
- 기본 프로그래밍 원리에 대한 경험 또는 확실한 이해
- MS 오피스 제품(Excel, Word, Power Point, Visio) 및 어도비 포토샵을 사용한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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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구되는 능력을 보니 그냥 1인개발해도 충분히 잘먹고 살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서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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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어리한테 기대 하기에는 애매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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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븐리소드 웰메이드 였습니다 | 20.02.24 05: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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