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E스포츠 로드맵
21년까지 유럽 , 북미 , 아시아-태평양에 3개의 메이저 개최를 목표로하며 , 각 대회 성적 및 , 지역 예선 성적을 포인트로 환산하여 인비테이셔널 티켓이 분배될 예정.
각 프로 팀에게 30% 수익이 돌아가는 파일럿 프로그램 (프로팀 스킨) 의 수혜를 받는 팀이 점차 확대될 예정 (44개 팀 목표)
2. 이어 5 , 이어 6 로드맵
시즌 1, 2 에는 각각 새로운 2개의 오퍼레이터 추가.
시즌 3 , 4 에는 각각 새로운 1개의 오퍼레이터 추가 , 게임 플레이 및 오퍼레이터 리워크 진행 예정.
시즌1에는 오리건 , 2에는 자택 , 3에는 마천루 , 4에는 별장이 리워크 예정.
각 시즌 별로 이벤트 및 배틀패스가 진행됨.
이어5에서는 핑 기능이 개선되며 맵 밴픽 , 플레이어 명성 시스템이 추가됨.
핑 시스템은 이제 방어팀 가젯 (ex 프로스트 덫 , 카프칸의 덫 , 카메라) 까지 표시하는게 가능함.
공격팀의 새로운 가젯 (강화벽을 부분적으로 파괴 가능한 폭약) , 방어팀의 새로운 가젯 ( 공격팀이 주변에 있으면 알람이 울림) 이 추가됨.
다시보기 시스템은 단순 유저 시점이 아닌 , 옵저버 시점으로 게임을 복기시켜주는 기회를 제공.
타찬카는 이제 LMG가 주무기이며 특수능력은 방화 기능이 있는 그레네이드 런처로 바뀜
이어6 부터는 각 시즌별로 새로운 맵과 각각 한개의 새로운 오퍼레이터가 추가.
각 시즌별로 게임 플레이 및 오퍼레이터 리워크 진행 예정.
각 시즌 별로 이벤트 및 배틀패스가 진행됨.
추가
크리스탈 다이나믹스와의 협력으로 애쉬 엘리트 툼레이더 스킨이 추가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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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4 1년 내내 나온 오퍼중에 절반이 고인 (이중에 3명이 공격) 인데다 방어 승률이 7할을 넘어 가는데 오퍼 숫자 어거지로 채울바에 지금 고인들 리워크하는게 낫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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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검술
이어4 1년 내내 나온 오퍼중에 절반이 고인 (이중에 3명이 공격) 인데다 방어 승률이 7할을 넘어 가는데 오퍼 숫자 어거지로 채울바에 지금 고인들 리워크하는게 낫죠. | 20.02.17 06: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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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퍼 숫자 100명 채우는게 대수임? 10년 서비스 말하면서 생각해놓은 오퍼레이터 기술들이 몇 개 있다고 입털고 나선 나오는게 저따위인데 저걸 어화둥둥 해줘야하나.무기 돌려막기 처음 시전했을때도 무기 라이센스가 없고 비용이 너무 들어서 앞으로 계속 돌려막을 수도 있다 입터는거보고 정나미가 확 떨어지던데 시즌패스 33000원 돈 다받이가면서 1년씩 리프레시 장사하는 것도 연차 안쌓엇던 1년차 3년차니 봐줫지 5년차 6년차엔 같은 가격에 컨텐츠 갯수만 줄어든거임.이미 있던 오퍼 리워크한다고 그게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임? | 20.02.17 07: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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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우려먹기는 욕먹을만한데 오퍼 밸런스는 심각해서 머리 숫자만 채우다가 욕만 처먹은게 작년 이어4에요. 당장 팬텀 사이트 , 엠버 라이즈가 얼마나 욕먹었는지 생각하면. | 20.02.17 07: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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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6에 낸다잔음 | 20.02.17 08: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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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 바뀐 디렉터와 헤더들의 역량에 달렸다고 봅니다 그래도 아까 개발자 QnA 진행할때 게임의 주요 문제를 어느정도 인지는 하고 있어서 이어5에 어느정도로 나아진 모습을 보일지 중요할듯요 | 20.02.17 07: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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