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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4소프트] 사무라이 스피리츠 참전 캐릭터 비주얼, 스크린샷 [89]
추천 37 조회 29431 댓글수 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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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탈컴뱃이 먼저 나왔습니다
(IP보기클릭)59.1.***.***
페이탈리티라는 단어자체가 모탈컴뱃에서 나온 건데.. ㅋ
(IP보기클릭)125.185.***.***
닉 값...
(IP보기클릭)112.160.***.***
먹선 같은게 인게임에선 표현이 안되어있네... 먹선만 넣어도 싸구려 3d 느낌 안날거 같은데...
(IP보기클릭)110.13.***.***
영상 보면 잘려나간 상하반신이 똑같이 움직여요. 뭐랄까 잘린게 아니라 몸 가운데를 거울트릭 같은걸로 멀어보이게 한 느낌? 현재로선 안잘리니만 못한수준
(IP보기클릭)182.214.***.***
(IP보기클릭)1.253.***.***
근데 우려가됨 킹오파 14때문에 snk 얼마나 명작들 말아먹었는지 생각해보면 메탈슬러그만 봐도 | 19.03.25 23:45 | | |
(IP보기클릭)221.152.***.***
14가 그래픽 때문에 가장 욕을 먹고 있긴 한데 최악은 2003, 12 아닌가요? 2003은 밸런스 붕괴에 12는 미완성 발매였는데 | 19.03.25 23:59 | | |
(IP보기클릭)124.199.***.***
12가 기존 데이터 다 버리고 모두 새로 제작한거라 실패해도 상관없이 작정하고 만들었다고하네여 보통은 전작 출시후 속작 제작에 들어가는데 12만 13과 동시에 제작했다고 합니다 | 19.03.26 21:15 |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221.152.***.***
(IP보기클릭)124.5.***.***
(IP보기클릭)124.199.***.***
그게 15라고 하네여 | 19.03.26 21:16 | | |
(IP보기클릭)112.160.***.***
먹선 같은게 인게임에선 표현이 안되어있네... 먹선만 넣어도 싸구려 3d 느낌 안날거 같은데...
(IP보기클릭)59.2.***.***
(IP보기클릭)222.233.***.***
있긴 있습니다. 엄청 어색한거만 뺴고요. | 19.03.25 23:50 | | |
(IP보기클릭)222.233.***.***
| 19.03.25 23:52 | | |
(IP보기클릭)110.13.***.***
비추전쟁
영상 보면 잘려나간 상하반신이 똑같이 움직여요. 뭐랄까 잘린게 아니라 몸 가운데를 거울트릭 같은걸로 멀어보이게 한 느낌? 현재로선 안잘리니만 못한수준 | 19.03.25 23:55 | | |
(IP보기클릭)222.232.***.***
절단 마술인가요??? 저렇게 어색할 수가 !! | 19.03.26 00:01 | | |
(IP보기클릭)59.24.***.***
나만좋은건가 원래 저래 짤려왔는데 리얼하면 너무 모탈컴뱃느낌일거같은데 내장튀어나오고 연령올라가고 저정도가 그동안 사무라이에서 늘보여줫던 연출이니 불만없는데 | 19.03.26 00:02 | | |
(IP보기클릭)110.13.***.***
절단면이 이상하다는 얘기가 아닙니다. 상하반신 따로 떨어져나갔는데 완전히 같은 움직임을 가지고 동시에 같은 거리를 통통 튕겨요. 상하반신 모양,무게, 떨어지는 시점까지 다 다를텐데 이어져있다는겁니다. 사쇼1때도 잘려나갈때 상반신이 더 멀리 날라가면서 사라졌는데 그것조차 안되고 있다는겁니다. 일반사망 장면하고 같은모션을 그냥 사용한것 같습니다. | 19.03.26 00:11 | | |
(IP보기클릭)59.24.***.***
아 그렇군요 날라가는 장면은 안나오니 알수가 없군요 원래는 시체의 절단면이 사라지는 연출이었는데 저렇게 놔두니 어색한건 있네요 | 19.03.26 00:14 | | |
(IP보기클릭)110.13.***.***
아뇨 스샷은 사라지기 전의 순간을 찍은거고 잠시후에 사라집니다. 근데 절단/ 비절단의 동작이 완전히 동일해서 승패화면에서 "어 캐릭 어디갔지?" 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두번째 봤을때에야 잘렸었구나. 라고 인지했습니다. | 19.03.26 00:20 | | |
(IP보기클릭)59.24.***.***
그말이 사실이라면 임팩트있는 절단씬을넣지 않고 넣긴넣어야겠는데 하면서 그냥 넣어만준꼴이군요 전그래도 아에 안넣은거보다는 낫다고 생각하지만 안넣은거보다 논란거리가 될줄은 슨크가 몰랐나봐요 출시전까지 연출을 강화하던지 아에 삭제하는게 나을듯 보이네요 나처럼 그래도 넣은게 좋다라고 보는분들은 거의 없는것같아보이네요 | 19.03.26 00:23 | | |
(IP보기클릭)121.154.***.***
최소한 그 망겜이라던 사무라이 센 정도만큼의 절단효과만 돼도 전 좋습니다. 후속작이니 그보다 못하진 않길 바랄 뿐이구요. 개인적으로 센에서의 절단효과는, 리얼하거나 그런 느낌은 아니었지만 살벌하게 고통스러워하는 느낌은 잘 표현해줬었죠. https://www.youtube.com/watch?v=GPukaJ1G7SE | 19.03.26 01:03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2.150.***.***
너는나대지마라
모탈컴뱃이 원조 아님요 ? | 19.03.25 23:55 | | |
(IP보기클릭)211.10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너는나대지마라
모탈컴뱃이 먼저 나왔습니다 | 19.03.25 23:56 | | |
(IP보기클릭)125.18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너는나대지마라
닉 값... | 19.03.25 23:59 | | |
(IP보기클릭)211.106.***.***
너는나대지마라
모탈컴뱃 1992년 발매 입니다 아케이드 기준 | 19.03.26 00:03 | | |
(IP보기클릭)59.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너는나대지마라
페이탈리티라는 단어자체가 모탈컴뱃에서 나온 건데.. ㅋ | 19.03.26 00:14 | | |
(IP보기클릭)121.129.***.***
너는나대지마라
나 국민학교 저학년때 컴퓨터학원에서 모탈컴뱃2를 접헀는데 참고로 82년생입니다... | 19.03.26 04:03 | | |
(IP보기클릭)220.109.***.***
PC판 모탈 컴뱃 2가 95년 발매인데 82년 생이시면 중학생 아니신가요. 지나가던 82년생이 | 19.03.26 04:34 | | |
(IP보기클릭)121.129.***.***
아 1이네요 반가워요 개띠! ㅋㅋ | 19.03.26 04:37 | | |
(IP보기클릭)218.39.***.***
(IP보기클릭)112.160.***.***
설정이 하하오마에게 반해서 청혼하지만 퇴짜맞은.. | 19.03.26 13:00 | | |
(IP보기클릭)112.160.***.***
하오마루 | 19.03.26 13:01 | | |
(IP보기클릭)115.126.***.***
(IP보기클릭)59.23.***.***
(IP보기클릭)39.120.***.***
(IP보기클릭)1.231.***.***
(IP보기클릭)14.48.***.***
V와 1의 사이라서 없는거겠죠. | 19.03.26 01:39 | | |
(IP보기클릭)211.177.***.***
시키 나옵니다. | 19.03.26 05:42 |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21.159.***.***
(IP보기클릭)222.111.***.***
(IP보기클릭)110.13.***.***
떡대캐릭터들은 좋아졌음. 나코루루도 조금 나아진 정도. 샤를로트는... 여전한듯 | 19.03.26 00:12 | | |
(IP보기클릭)124.60.***.***
(IP보기클릭)115.126.***.***
이게 2019년에 오우야를 외칠 모델링이란 말입니까 | 19.03.26 00:17 | | |
(IP보기클릭)124.60.***.***
전작들 땜시... 여자인줄도 몰랐던 애가 저러고 나오니 급예뻐보임 킹오파14 여캐들과 섞이면 다시보니 선녀로구나 짤 | 19.03.26 00:23 | | |
(IP보기클릭)121.152.***.***
샤를로트 전작 사쇼들을 보면 여성미가 꽤나 없었거든요. 용호의권 킹같은 느낌의 캐릭터였는데 현재는 좀 여성스럽게 꾸몄으니 서녀처럼 보이는 거죠(.....) | 19.03.26 02:57 | | |
(IP보기클릭)122.43.***.***
(IP보기클릭)220.72.***.***
(IP보기클릭)222.104.***.***
분명 세로방향으로 베였는데 왜 시체는 가로방향으로 동강나있냐?
(IP보기클릭)125.191.***.***
(IP보기클릭)119.201.***.***
(IP보기클릭)124.54.***.***
개구리도 같이 나오려나
(IP보기클릭)211.177.***.***
아래 대전 영상 보니 개구리도 나옵니다. | 19.03.26 07:22 | | |
(IP보기클릭)1.247.***.***
(IP보기클릭)124.56.***.***
(IP보기클릭)124.56.***.***
그리고 기 찰때마다 피부 빨개지는거도 강하게 표현해줬으면 좋겠네요. 옛날 사쇼는 그 붉어지는 것 때메 진짜 사생결단으로 아드레날린 폭발하며 싸우는 느낌 났는데. | 19.03.26 00:39 | | |
(IP보기클릭)175.114.***.***
(IP보기클릭)14.36.***.***
어이어이 아트 디렉터가 있다고 생각하는거야? | 19.03.26 00:52 | | |
(IP보기클릭)220.72.***.***
그럼 없냐? | 19.03.26 04:01 | | |
(IP보기클릭)219.101.***.***
없을 가능성도 있음.. 모든 게임 회사에 아트디렉터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 | 19.03.26 09:59 | | |
(IP보기클릭)126.241.***.***
뭐 아트디렉터 직함은 몰라도, 적어도 그래픽 책임자는 있겠죠. 아무리 그래도 생긴지가 10년이 넘은 회사인데... | 19.03.26 11:31 | | |
(IP보기클릭)175.195.***.***
(IP보기클릭)1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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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쪽은 모션이 개 어색함... ㅠㅠ | 19.03.26 01:43 | | |
(IP보기클릭)222.104.***.***
아리카는 진짜 가난한 중소기업이라... 그래도 걔네는 노력했다는 건 보이니까 뭐,, | 19.03.26 01: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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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사실 절단모션은 옛날에도 저 정도였... | 19.03.26 02:31 | | |
(IP보기클릭)14.48.***.***
최소 어색하지는 않았거든요. 찌르면 피가 분출하거나 공중에서 베이면 두동강나서 날라가고, 서 있는상태에서 베이면 베이고 스르륵 상체가 떨어져서 묵직하게 떨어지는 표현이 상당했는데 그냥 어색해요. | 19.03.26 02: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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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투브로만 보면 사무라이64도 잼나 보이네요 저당시 저정도 연출이면 좋은거 같은데 겜이 노잼이라 망한건가요 | 19.03.26 08: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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