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한성컴퓨터, 회의실 등 효율적으로 구축 가능한 ' e-TOUCH 시리즈 ' 전자칠판 출시

조회수 1070 | 루리웹 | 입력 2018.10.22 (15:52:25)
[기사 본문]

좋은 컴퓨터를 만드는 사람들 (주)한성컴퓨터 (대표 한동열)에서는 트렌디한 학교 학원의 스마트교실과 스마트강의 또는 기업의 스마트회의실을 효율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스마트전자칠판에 대한 시장 수요에 따라 UHD 해상도에 고급 판서 소프트웨어가 제공되는 ' e-TOUCH U86, U75, U65 ' 전자칠판 3종을 출시하였다.

 

한성컴퓨터는 2016년도부터 전자칠판, 교탁 등 스마트교실 구축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였으며 2018년에는 스마트교실에 기준이 되고 있는 세종시교육청 산하 학교에 75인치 전자칠판을 납품하기 시작하여 2018년도 상반기 LED전자칠판 조달시장에 매출 1위를 달성하였다.


한성컴퓨터 관계자는 " 공공시장도 이제 트렌트한 스마트교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선택적으로 구축하던 스마트 교실이 이제는 필수사항으로 요구되는 시점에 리테일시장도 스마트강의실, 스마트회의실 구축으로 빠르게 변화하여야 한다. e-TOUCH 신제품은 공공시장에서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리테일 시장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으로 출시하였다." 라고 밝혔다.


e-TOUCH 시리즈 제품은 일체형 프레임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강화하였고 기존제품 대비 20%이상의 무게를 줄여 이동성을 높였으며 잔고장과 유지관리 비용을 줄이기 위해 IR(적외선LED)센서를 사용하였으며 또한 타사 제품과의 차별화를 위해 촘촘하게 IR센서를 배치하여 빠르고 정확한 터치 및 판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각종기기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는 입력포트가 3개 이상으로 확장성을 높였으며, 스테레오 30W(15W x2)의 내장스피커를 탑재하였다. 


제품에 포함된 스마트 리모콘으로 화면 넘김, 스크롤기능을 사용하여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화면은 꺼지고 소리만 듣는 오디오집중 모드가 있어 영어듣기, 음악듣기, 주목기능에 활용하면 좋다.


출시기념으로 제공하는 판서SW는 편리하고 다양한 판서를 지원한다. 기본 배경 화면 위에 바로 판서하는 것은 물론이고 동영상, 인터넷, 한글문서 등을 배경으로 전자판서로 설명할 수 있으며, 필요한 부분은 잘라서 별도 설명하여 문제 집중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판서내용을 다양한 방법으로 지울 수 있도록 지원하며 간단한 단축키 기능인 제스처로 아이콘 클릭없이 빠르게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구매시 전국 무료배송(도서산간 제주도 제외)을 지원하며 자세한 제품 구입문의 및 정보는 한성컴퓨터 홈페이지(www.monsterlabs.co.kr), 옥션, G마켓, 11번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전자칠판 이미지.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주)한성컴퓨터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