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C.O.C 신작 모바일게임 ‘레이더스’ 정식 론칭 일정 공개

조회수 799 | 루리웹 | 입력 2018.10.23 (09:39:12)
[기사 본문]

- 신개념 모바일 MMORPG ‘레이더스’ 오는 25일 정식 서비스 예고

- 사전예약 참가자 30만 명 돌파, 정식 서비스 기대감 상승

- 금단의 무덤을 파헤치는 신개념 ‘도굴 추적 MMORPG’ 

 

체이스온라인컴퍼니(지사장 유창완, 이하 C.O.C)는 오는 25일 신작 모바일게임 '레이더스'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사전예약에 돌입한 ‘레이더스’는 사전 모집 10여일이 지난 현재 30만 명 이상의 참가자를 불러 모으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C.O.C가 서비스 예정인 ‘레이더스’는 고대 유적지(무덤)를 배경으로 유물을 찾아 나서는 신개념 ‘도굴 추적 MMORPG’로 주목받고 있다. 이용자는 금단의 무덤을 탐험하며 보물지도의 단서를 수집하게 된다. 특히 ‘도굴 추적 MMORPG’라는 콘셉트에 어울리는 ‘도굴 액션’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O.C는 ‘레이더스’의 정식 론칭을 앞두고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프로모션 영상 속 ‘그 지도는 펼치지 말았어야 했다’ ‘그 무덤은 파헤치지 말았어야 했다’의 슬로건은 신작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C.O.C는 현재 ‘레이더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레이더스’의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보상 패키지를 제공하며, 사전 예약자수 목표 달성 및 공식카페 가입 시 추가로 코스튬과 인게임 보상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전동 킥보드’를 증정하며, 프로모션 영상을 시청한 사전예약 참가자 6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또 페이스북 계정에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 완료 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9’,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C.O.C 이종철 게임사업실장은 “세상에 없던 도굴 추적 MMORPG ‘레이더스’가 오는 25일 마침내 첫 선을 보이게 된다”며 “‘레이더스’의 정식 론칭을 기다려 주신 만큼 새로운 콘셉트와 재미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하겠다”고 말했다. 


C.O.C의 신작 모바일게임 ‘레이더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사전예약 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 http://www.raiders.co.kr

공식카페 : https://cafe.naver.com/raidersm




레이더스1_181023.jpg

 

레이더스2_181023.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레이더스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체이스온라인컴퍼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