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이좋은세상, 램+SSD 듀얼 업그레이드 가능한 업그레이더블 LG그램 출시

조회수 412 | 루리웹 | 입력 2024.03.07 (08:11:35)
[기사 본문]

LG전자에서 RAM과 SSD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듀얼 업그레이더블 LG그램 17Z90SU를 출시했다. 17Z90SU 모델은 RAM과 SSD를 원하는 대로 확장할 수 있어 강력한 퍼포먼스는 물론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노트북이다.


LG전자 공식 온라인 판매점 '이좋은세상'은 LG 그램17 듀얼UP 런칭 이벤트로 RAM과 SSD를 무상으로 업그레이드해준다고 밝혔다. RAM 16GB + SSD 256GB와 RAM 32GB 중 선택할 수 있고 인텔 소프트웨어 패키지도 증정한다. 


3월 7일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좋은세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좋은세상 관계자는 "17Z90SU 모델은 RAM과 SSD를 듀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모델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며 "무상으로 RAM과 SSD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런칭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행사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좋은세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lgxnot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g/24/03/07/18e16094f2b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이좋은세상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