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니콘이미징코리아, 봄 라운딩 시즌 ‘쿨샷’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조회수 395 | 루리웹 | 입력 2024.03.06 (09:31:37)
[기사 본문]

- 니콘 골프 거리측정기 4종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지급하는 봄 맞이 프로모션 진행

- 오는 6월 10일까지 구매하고 17일까지 홈페이지서 정품등록 마친 뒤 24일까지 이벤트 신청 가능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이해 골프용 레이저 거리측정기 ‘쿨샷(COOLSHOT)’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니콘COOLSHOT PROII STABILIZED, COOLSHOT LITE STABILIZED, COOLSHOT 50i, COOLSHOT 20i GII까지 총 4종을 대상으로 하며, 구매 고객 대상 쿨샷 전용 케이스 또는 카카오프렌즈 R3 춘식이 에디션 커스텀 볼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참여를 위해선 오늘부터 오는 6월 10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입하고 6월 17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록 및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마친 뒤, 6월 24일까지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신청은 1인당 1개 ID로 최대 2대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야외 라운딩을 계획 중이신 고객분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하게 됐다”며, “평소 거리측정기 구매를 고민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제품 구매는 물론 특별한 사은품까지 모두 챙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지난해 10월 COOLSHOT PROII STABILIZED 블랙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모델은 니콘 쿨샷 시리즈의 최고 사양으로 광학식 손 떨림 보정 및 정확하고 빠른 측정 기능을 탑재해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img/24/03/06/18e112c3511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니콘이미징코리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