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이노스, TV 스탠드 4종 할인 이벤트 진행

조회수 726 | 루리웹 | 입력 2019.08.06 (09:02:14)
[기사 본문]

- 이노스 이젤 더블 스탠드 출시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 이노스 43인치 / 50인치 / 55인치 / 65인치 / 75인치 UHD TV 구입시, 스탠드 4종 할인 이벤트

 

뛰어난 제품 품질과 실제 사용 후기가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가, 이젤 더블 스탠드 출시를 기념하여 이노스 TV 43인치 이상 모델 구입시 TV 스탠드 4종을 보다 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mg/19/08/06/16c643a5517afd4.jpg


새롭게 선보이는 이노스 이젤 더블 스탠드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신개념 TV 스탠드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된 이젤 더블 스탠드는 43인치부터 75인치까지 다양한 TV를 거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본 제품은 최소 200mm x 200mm VESA 규격부터 최대 600mm x 400mm VESA 규격을 지원하여 다양한 사이즈의 TV를 거치할 수 있다.

 

이노스 이젤 더블 스탠드는 기존 이젤 스탠드가 3개의 다리로 TV를 지탱하던 것과 달리, 4개의 스탠드 다리로 디자인되어 더욱 안정적으로 TV를 거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기존 제품은 최대 65인치 LED TV 까지만 거치할 수 있었지만, 이젤 더블 스탠드는 75인치 LED TV 모델까지 거치할 수 있어 대형 사이즈 티비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노스 TV는 제품을 실제 구입 및 설치 후 소비자 만족도 및 리뷰가 좋은 제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노스 TV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추어 32인치 모델부터 86인치 모델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금번 행사는 이노스 TV 중에서도 주력 제품인 43인치 / 50인치 / 55인치 / 65인치 / 75인치 모델에 전부 적용되는 행사이기 때문에 많은 고객 분들께 혜택이 돌아가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이노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노스 티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더욱 다양한 제품 선택의 폭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새로운 이젤 더블 스탠드를 출시하게 되었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이젤 더블 스탠드는, 일반적인 가전 제품 중 하나인 티비를 거실 인테리어 소품으로 변신시킬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 소품이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 이젤 더블 스탠드 출시 기념 이벤트

 

1. 행사 내용 : 행사 모델 구매 시, 이젤 / 벽거치형 / 이동형 티비 스탠드 4종 할인

2. 행사 모델 : 이노스 43인치 / 50인치 / 55인치 / 65인치 / 75인치 UHD TV 전모델

3. 행사 기간 : 2019년 8월 5일 ~ 한정수량 소진 시 까지

4. 행사 채널 : 가격비교 사이트 / 네이버 쇼핑 / 오픈마켓 전체

 

이노스는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기업이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TV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전국 AS 서비스(1544-6799 / 패널 최대 2년, 부품 1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TV 홈페이지(http://innos.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이노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