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불량화소가 나와서 A/S를 불렀는데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66059745)
5월 대목이라 그런가
A/S 인터넷 접수는 잘 안되고
후순위로 미뤄놓은 느낌임
예를 들어, 인터넷으로 오늘(21일) 신청하면 6월 초에 해줌
(어린이날, 부처님 오신날 전후는 아예 접수불가)
유선(상담사연결)으로 지금 신청하면 말일 안에는 오는 듯.
(더 빨리왔음)
증상(휘점) 보여주니까 별 말 없이 바꿔줌.
근데 제품을 바꿔주는 게 아니라
(원하면 가능은 한데 시간이 더 걸리는 듯)
패널을 갈아주는 방식으로 바뀜
패널 탈착이 비교적 쉽게 되어 교환을 이렇게 해주는 듯.
'착각하고 다른 패널 주는 거 아냐?'
좀 찝찝했는데, 180hz 잘 나오길래 안심.
일주일 안에 고장신고를 해서
보증기간이 +1년 늘어남(합계 2년)
잘 고쳐진?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