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변경 사항 ]
- Hero Labs에 새로운 영웅인 레이븐 추가
- 보라색 차선에 공원 테마 추가
- 지도의 공원 쪽에 공원 배경 추가
- 새로운 비주얼 스타일로 나무 모델 업데이트 및 캐노피에 플레이어 충돌 추가
- 주요 리더보드의 각 플레이어에 대해 상위 3명의 영웅과 전반적인 기술 평가를 확인할 수 있음
- 게임 후 설문 조사를 최종 점수 화면으로 이동
- 게임 후 설문 조사에 텍스트 상자 필드 추가
- 플레이어를 음소거하면 이제 지도 그리기, 핑, 채팅휠 메시지도 음소거됨
- 지도 자산의 다양한 렌더링 성능 개선
- 선택한 언어에 관계없이 해당 값을 영어로 표시하는 "영어 영웅 이름 강제" 및 "영어 아이템 이름 강제"라는 두 가지 새로운 설정 옵션 추가 -
새로운 키 바인딩으로 웅크리고 있기 토글 추가 -
클라이언트의 현재 표시 언어 외에도 빌드를 요청할 때 검색할 언어를 선택할 수 있는 "추가 빌드 검색 언어"라는 새로운 설정 옵션 추가.
- 리소스에서 열었을 때 상점에서 상점 검색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
- 근접 공격 패리 효과 수정 및 패리를 더 명확하게 하기 위한 패리 실패 효과 삭제
- 호텔 음악의 폴오프 범위 조정 및 저음 주파수 낮춤 -
포켓 폭격 시전 지연 사운드 추가
- 포켓 마법 가방 시전 사운드 업데이트
- 수동 쿨다운 표시기가 이제 아이템 쿨다운이 끝날 때 1초 전이 아닌 쿨다운이 끝날 때 표시됨
- 디버프에 대한 무적 사운드 효과가 잘못된 시간에 재생되는 문제 수정
- 데미지를 입히지 않았는데도 근접 공격 데미지 오디오가 재생되는 문제 수정
- 영웅 샌드박스에서 잘못된 위치에서 재생되는 회복 수집 사운드 수정
- 패리 시전 및 패리 성공 사운드 업데이트
- 미라지가 이제 핵심 동작 대부분에 사용자 지정 애니메이션을 가짐
- 같은 표면에서 여러 번 벽 점프가 가능한 문제 수정
- 샌드박스 모드에서 데미지 보고 UI가 상점에 클리핑되는 문제 수정
- 이전에 영웅 빌드로 이동한 다음 리소스에서 열었을 때 상점이 깨진 빌드 탭으로 표시되는 문제 수정
- 미니맵을 클릭해도 관전자로 해당 위치로 이동하지 못하는 문제 수정
- 옥상 안테나 주변 효과가 희미해지도록 멀리서 보이지 않도록
- 양자 얽힘 효과에 대한 시각적 수정
- Shiv 달리기 애니메이션에 대한 최근 업데이트를 되돌렸습니다.
- 무장 해제 중 발사하고 침묵 상태에서 능력을 사용할 때의 볼륨을 높이고 사운드 믹스를 조정했습니다.
- 공격하는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Lash의 Flog 충격 사운드를 조정했습니다.
- 활성 또는 주입된 아이템을 구매/빠르게 구매할 때 구매 사운드가 재생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Mirage 총구 섬광 및 추적기의 시각적 업데이트
- Bullet Flurry 추적기를 영혼 기반으로 업데이트
- Bebop의 폭탄 피해 증가가 툴팁에 반영되지 않는 문제 수정
- Grey Talon의 궁극기에서 증가하는 영혼력이 상점에 반영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적을 처치한 후 지속 시간이 연장될 때 Yamato Shadow Transformation의 시각적 효과 수정
- 일부 아이템 사운드가 대상이 아닌 시전자에게 재생되는 문제 수정
- Krill VO 업데이트 - 대부분 리마스터링 패스이지만 일부 새로운 콘텐츠
- Ivy VO 업데이트 - 대부분 리마스터링 패스이지만 스페인어 발음 문제가 있는 일부 대사 수정
- Kelvin이 Grey Talon을 잘못 참조하는 회귀 문제 수정
- Divine Barrier 시전 사운드 업데이트
- 설정 메뉴에 원격 측정 HUD 옵션 추가.원격 측정 HUD는 프레임 속도와 네트워크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HUD입니다.원격 측정 HUD는 설정 > 게임에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HU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https: //help.steampowered.com/en/faqs/view/5E6F-5B36-5485-F6B9
- Toastyghostey와 협력하여 새로운 플레이 방법 배우기 튜토리얼 이미지 추가( https://www.instagram.com/toastyghostey/ )
- Steam 입력 지원:
- 새로운 Crouch Toggle 버튼 지원 추가
- 3개의 새로운 공식 컨트롤 구성표 추가: { Standard | Gyro | FlickStick }. 협의해 주신 @FlickStickVids에게 감사드립니다.
- 구성에 버전 관리 시스템을 추가하여 오래된 구성이 언로드됩니다.
[ Misc Gameplay ]
- 플레이어가 팀에 배치할 플레이어 유형을 제어할 수 있도록 추가 경쟁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더 높은 수준의 조정, 커뮤니케이션 및 경쟁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이 옵션을 사용하여 매치메이커에게 생각이 비슷한 동맹으로 팀을 구성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풀이 매우 얕은 시나리오(이터너스의 넓은 부분, 오전 5시와 같은 비수요 시간, 매우 긴 대기열 등)에서는 가끔 비활성화되지만, 그 외에는 대부분의 일반적인 시나리오에서 매치메이커가 비슷한 플레이어를 찾으려고 시도합니다.-
새로운 추가 경쟁 옵션, 들어오는 채팅, 레인 선호도(파티 전용) 설정이 이제 프로필 영역 아래 대시보드의 '대기열 옵션' 버튼에서 수집됩니다
.- 최근 상위 MMR에서 허용되는 파티 크기를 늘리는 변경 사항(2에서 3으로)이 이터너스 이상에서는 원래대로 돌아갔지만, 어센던트에서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 매치메이커가 옵션이 있을 때 각 팀이 최소 2명의 프런트라이너를 우선시하도록 시도합니다
.- 능력 범위 통계가 이제 점점 줄어듭니다
.- 능력 지속 시간 통계가 이제 점점 줄어듭니다
.- 발사 속도의 최소 최종 값이 이제 -50%입니다
.- 영웅의 스프린트가 이제 +0.5입니다.
- 스프린트 부츠가 +2 스프린트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 지속 속도가 +2 스프린트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운반 항아리가 이제 이동 속도를 고정 13으로 설정하고 제한합니다(여기에는 아이비 공중 투하 등이 포함됩니다). 더 이상 스프린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속도는 감소하거나 증가할 수 없습니다.
- 항아리 생성 지점이 이제 무작위가 아닌 왼쪽에서 시작하여 좌우로 번갈아 가며 생성
됩니다.- 지플라인에서 병사를 쏘면 지플라인 근처에 있는 다른 병사도 내립니다
.- 건물 위로 날아가도 더 이상 감전되지 않으며, 건물 위에 서 있을 때만 감전됩니다
.- 후원자 HP가 10k에서 7.5k로 감소합니다
.- 쓰러진 후원자 HP가 18k에서 13.5k로 감소합니다
.- 후원자 HP가 20분부터 분당 250씩 증가합니다
.- 쓰러진 후원자 HP가 20분부터 분당 450씩 증가합니다(전반적으로 20분에 HP -25%, 30분에 0%, 40분에 +25%)
.- 팀에서 하위 2명의 순자산가에게 초당 소량의 영혼을 제공하는 틱 기반 영혼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하위 2명의 플레이어에게 분배할 수 있는 영혼의 양은 팀에서 수집한 영혼(2% 및 1%)에 따라 결정됩니다.이는 레인 단계 이후에 발생합니다.
- 레인 단계 동안 영혼 구슬 복제 남용에 대한 새로운 제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일반 게임 플레이에서는 실제적인 차이를 느낄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낮은 우선순위로 선언되기 전에 트루퍼 웨이브당 4개의 영혼 구슬 공유 이벤트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낮은 우선순위 플레이어는 생성할 영혼 수를 결정할 때 계산되지 않습니다. 예: 플레이어가 웨이브 1에서 4명의 트루퍼 근처에 있을 때 그들이 죽었다가 웨이브 1 트루퍼와 싸우는 아군 영웅이 있는 다른 레인으로 이동하면 해당 플레이어는 더 이상 웨이브에서 생성된 영혼을 두 배로 늘리지 않습니다. 현재와 같이, 그들은 해당 웨이브에서 낮은 우선순위 플레이어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생성된 영혼은 평소처럼 분할됩니다.
- 최근 영혼 복제 문제와 관련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되돌렸습니다
.- 되돌렸습니다: - 가디언이 이제 트루퍼에게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되돌렸습니다: - 가디언이 이제 트루퍼/플레이어에게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되돌렸습니다: - 영혼에 대해 고려되는 사거리가 5m 감소했습니다
.- 되돌렸습니다: - 트루퍼가 이제 서로에게 20%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무기 아이템]
- 기본 탄창: 무기 피해가 15%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 근접 전투: 무기 피해가 25%에서 22%로 감소했습니다
.- 근접 전투: 총알 저항력이 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 헤드샷 부스터: 쿨다운이 7.5초에서 8.5초로 증가했습니다
.- 고속 탄창: 무기 피해가 13%에서 11%로 감소했습니다
.- 홀로우 포인트 워드: 임계값이 60%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 홀로우 포인트 워드: 무기 피해가 22%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 몬스터 라운드: 무기 NPC에 대한 데미지가 30%에서 26%로 감소했습니다.
- Rapid Rounds: 발사 속도가 11%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 Restorative Shot: 무기 피해가 6%에서 3%로 감소했습니다
.- Berserker: 이제 Frenzy로 구성됩니다
.- Active Reload: 탄약이 18%에서 24%로 증가했습니다.-
Fleetfoot: 쿨다운이 19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 Melee Charge: 보너스 체력이 +75에서 +65로 감소했습니다
.- Spellslinger Headshots: Proc 보너스가 3% Spirit Power에서 3% Spirit Amp로 변경되었습니다
.- Point Blank: 이제 +20%의 근접 저항력을 제공합니다
.- Toxic Bullets: 출혈 피해가 2.5%에서 2.75%로 증가했습니다
.- Alchemical Fire: Spirit Power가 11에서 7로 감소했습니다
.- Sharpshooter: 이제 발사 속도가 10%만큼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0.5만큼 감소합니다
.- Sharpshooter: 무기 피해가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Sharpshooter: 원거리 무기 피해가 +50%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 Titanic Magazine: 근접 저항이 25%에서 30%로 증가
- Alchemical Fire: 이것의 아군 버전에 대한 대체 탈채화 변형 추가
- Frenzy: 이제 Berserker에서 빌드됩니다. Berserker 패시브를 부여합니다. 스택당 보너스가 6%에서 8%로 증가합니다. 탄약 +12, 보너스 체력 150, 총알 저항 +10%를 제공합니다. 50% 이하일 때의 상태 보너스는 변경되지 않음(4m/s, 발사 속도 40%, 총알 저항 55%, 버퍼 메모리 4초)
- 불구 헤드샷: 헤드샷 디버프가 이제 여러 소스에서 점점 줄어듭니다(24%, 12%, 6% 등)
- 섀도우 위브: 스팟 반경이 22m에서 26m로 증가했습니다.
- 럭키 샷: 진행 확률이 35%에서 34%로 감소했습니다.
- 소음기: 빌드업 난이도가 18% 증가했습니다
. - 영적 오버플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15%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 활력 아이템 ]
- 추가 체력: 발사 속도가 6%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 치유 의례: 체력 보너스가 +45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 치유의 노바: 치유 시간이 2초에서 2.75초로 증가했습니다.
- 마법사의 장벽: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8%에서 6%로 감소했습니다.
- 반격에는 더 이상 다음이 없습니다. +9 스피릿 파워
- 반격이 이제 +3 HP 재생을 갖습니다.
- 반격이 이제 +10% 탄약을 갖습니다.
- 회복 로켓: 쿨다운이 30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 베일 워커: 투명 상태에서 총에 맞았을 때 투명 상태로 돌아가는 데 0.25초가 아닌 1초가 걸립니다.
- 베일 워커: 쿨다운이 18초에서 22초로 증가했습니다.
- 웅장한 도약: 총에 맞아도 쿵쾅거리는 타격이 방해되지 않습니다.
- 메탈 스킨: 지속 시간이 3.5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 메탈 스킨: 스태미나 이동 거리가 25% 감소했습니다.
- 구조 광선: 사거리가 32m에서 28m로 감소했습니다.
- 약화 제거기: 약화 지속 시간이 4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 약화 제거기: 활성화 시 회복량이 최대 HP의 10%에서 300으로 증가했습니다.
- 멈출 수 없음: 이제 20%의 감속 저항력을 갖습니다
. - 흡혈: 더 이상 +12% 쿨다운 감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흡혈귀: 이제 힐베인에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영혼 피해에 대해 8초 동안 +60%의 안티 힐링을 제공합니다.
[ 영혼 아이템 ]
- 주입기: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 주입기: 더 이상 체력 +50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주입기: 이제 영혼 방패 +70을 제공합니다. -
시들게 하는 채찍: 지속 시간이 4.5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 시들게 하는 채찍: 총알 저항력이 -11%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
감속 저주: 재사용 대기시간이 26초에서 28초로 증가했습니다.
- 억제기: 지속 시간이 2초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 부패: 출혈 피해가 1.4%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급속 재충전: 충전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 에테리얼 변화: 느리게 떠다닐 수 있습니다(2m/s)
- 침묵 문양: 이제 경로에 있는 모든 적을 관통합니다.
- 침묵 문양: 투사체와 충돌 크기가 40% 증가했습니다.
- 비전의 급증: 능력 범위가 +20%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18%
- Arcane Surge: 능력 지속 시간이 +20%에서 +18로 감소했습니다
.- Arcane Surge: Spirit Power가 +20에서 +18로 감소했습니다
.- Mystic Slow: 지속 시간이 2초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 Surge of Power: 발사 속도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Knockdown: 기절 지속 시간이 0.9에서 0.75로 감소했습니다
.- Knockdown: 기절이 이제 공중에 있는 대상에 대해 1초 더 오래 지속됩니다.대상이 지상에서 얼마나 높은지(최대 30m)에 따라 달라집니다
.- Refresher: 시전 지연 시간이 0.3초에서 0.6초로 증가했습니다
.- Diviner's Kevlar: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12%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 Diviner's Kevlar: 능력 지속 시간이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 Mystic Reverb: 피해가 45%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Magic Carpet: 지속 시간이 7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영웅]
- Abrams: 총알 피해가 4.68에서 4.5로 감소
- Abrams: Spirit Siphon의 영혼 스케일링이 0.5에서 0.65로 증가
- Bebop: 어퍼컷이 이제 적을 최대 0.5초 동안만 공중 제어에서 벗어나게 합니다(기존 1초)
- Bebop: 후크가 이제 대상과 연결되면 영웅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 Bebop: 아군을 끌어당길 때 후크 지연이 감소
- Bebop: 후크 T1이 이제 근접 피해도 증가시킵니다
- Dynamo: 타겟팅하는 동안 침묵당하면 양자 얽힘이 선택 해제되지 않는 문제 수정
- Dynamo: 운동 펄스 T2가 이제 근접 피해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 Dynamo: 마법의 카펫 + Dynamo 치유 상호 작용 수정
- Dynamo: 특이점 쿨다운이 191초에서 215초로 증가
- Dynamo: 특이점이 이제 목표물에 절반의 피해를 입힙니다
- Dynamo: 특이점이 도구 설명에서 수행하지 않는 공중 넉업을 참조하는 문제 수정
- Grey Talon: 고정 함정의 이름이 Spirit Snare로 변경
- Grey Talon: Spirit Snare가 발동되면 이제 묶음 대신 반경 내의 모든 적에게 1.75초 동안 저주 약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 Grey Talon: Spirit Snare T2가 더 이상 1초만큼 느려짐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Grey Talon: Spirit Snare T2가 이제 저주 약화 효과를 0.5초만큼 증가시킵니다
.- Grey Talon: 이제 Charged Shot을 Spirit Snare 중앙에 발사하여 30% 증가한 반경 내에서 즉시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 Grey Talon: Charged Shot이 이제 오브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 Haze: Smoke Bomb T1 Sprint가 +6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 Haze: Smoke Bomb T3 충전 시간이 10초에서 7초로 감소했습니다
.- Haze: Fixation이 약화 효과 저항과 함께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Haze: Fixation T3가 0.15에서 0.12로 감소했습니다
.- Haze: 수면 상태가 더 이상 대상을 비활성화하지 않습니다.대신 2m/s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으며 다른 행동(체력, 맨틀, 패리 등)을 취할 수 없습니다.대상은 여전히 피해를 입으면 깨어납니다.
- Haze: Sleep dagger가 이제 짧은 지연 후가 아니라 즉시 적용됩니다
.- Haze: 크립이 가끔 수면 중인 대상을 공격하고 깨어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Haze: Bullet Dance 쿨다운이 138초에서 150초로 증가했습니다
.- Haze: Bullet Dance T1이 +7에서 +6 영혼 피해로 감소했습니다
.- Haze: Bullet Dance T2가 -38초에서 -40초로 증가했습니다
.- Haze: Bullet Dance가 궁극기 채널 동안 게임이 정지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Infernus: Flame Dash 쿨다운이 40초에서 35초로 감소했습니다
.- Infernus: Flame Dash T3이 -19초 CD에서 -1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Infernus: Flame Dash T3이 이제 능력을 충전할 수도 있게 합니다(충전 시간 15초)
- Infernus: Afterburn 영혼 스케일링이 0.5에서 0.6으로 증가했습니다
.- Ivy: 근접 공격 피해와 성장이 15% 감소했습니다
.- Ivy: 시작 체력이 550에서 525로 감소했습니다
.- Ivy: 감시자의 언약이 가득 찼을 때에도 치유를 복제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아이비: 감시자의 언약은 이제 향하는 방향에 대상이 있으면 처음에 그 대상을 잠급니다.
- 아이비: 돌 형태가 이제 아이비 플레이어에게 영웅이 공격할 위치를 나타내는 눈에 보이는 반경 표시기를 보여줍니다.
- 아이비: 쿠즈 폭탄이 이제 공중에 떠다니는 대신 지형에 맞으면 땅에서 자랍니다.
- 아이비: 공중 투하 피해가 150에서 125로 감소했습니다.
- 아이비: 공중 투하를 사용할 때 팬텀 스트라이크가 아이비를 땅에 붙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아이비: 공중 투하에서 이제 능력을 시전하는 동안 비행 키를 누르고 있으면 초기 상승 모멘텀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 켈빈: 절반 높이의 엄폐물 위로 쏠 수 없는 몇 가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켈빈: 서리 수류탄이 이제 속도 감소 기간 동안 스태미나 재생도 감소시킵니다.
- 켈빈: 이제 키를 누를 때 얼어붙은 대피소가 생성됩니다. 열쇠를 누르면 해당 지역의 윤곽이 표시됩니다.
- 켈빈: 얼어붙은 대피소 쿨다운이 127초에서 130초로 증가했습니다.
- 켈빈: 얼어붙은 대피소 T2가 -38초에서 -40초로 증가했습니다.
- 레이디 가이스트: 악의가 이제 구슬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Lady Geist: Soul Exchange T2가 "-10% 최소 체력"에서 "시전 시 8초 동안 +40% 발사 속도"로 변경되었습니다.
- Lady Geist: Soul Exchange T3가 "시전 시 8초 동안 +40% 발사 속도와 +40% 영혼 저항"에서 "3초 동안 15m 반경 내의 적을 침묵시킵니다"로 변경되었습니다.
- Lady Geist: Life Drain 지속 시간이 2초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 Lady Geist: Life Drain T3가 "적은 Life Drain을 받는 동안 침묵합니다"에서 "능력이 충전되고 충전 +1을 부여합니다"로 변경되었습니다. 충전 시간 없이 여러 대상에게 동시에 여러 Life Drain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 Lash: Ground Strike T1이 쿨다운 -9.5초에서 -10초로 개선되었습니다.
- Lash: Death Slam 쿨다운이 137초에서 140초로 증가했습니다.
- Lash: Death Slam 채널 시간이 2초에서 2.3초로 증가했습니다. - Lash:
Death Slam 충격 반경이 5m에서 6m로 증가했습니다.
- Lash: Death Slam 원뿔 각도가 75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 Lash: Death Slam 시전 범위가 18m에서 20m로 증가했습니다.
- Lash: Death Slam T2가 데미지 +100에서 쿨다운 -3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Lash: Death Slam T3가 쿨다운 -56초에서 1초 동안 충격 영역 기절로 변경되었습니다.
- Lash: Death Slam은 특히 Mid Boss 경기장과 같은 좁은 공간에서 충돌을 일으킬 수 있는 렌더링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McGinnis: 미니 포탑의 보너스당 HP 획득량이 20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 McGinnis: 미니 포탑이 더 이상 받는 데미지를 최대 데미지의 33%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초당 HP
- McGinnis: 미니 포탑의 최소 수명이 4초가 되었습니다. 이 시간 동안 죽으면 그 시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나든 사망 표시가 됩니다. 오작동/죽어가고 있다는 시각적 표시가 있습니다.
- McGinnis: 미니 포탑 발사 속도가 20% 감소했습니다
.- Mirage: Fire Scarabs가 이제 전방 장전 대신 4초에 걸쳐 소모됩니다
.- Mirage: Fire Scarabs가 더 이상 같은 대상을 공격하는 것을 제한하지 않습니다(디버프 지속 시간 갱신)
- Mirage: Fire Scarabs 발사 창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지속 시간 연장기로 연장 가능)
- Mirage: Traveler가 이제 카메라를 회전할 수 있습니다
.- Mirage: Traveler T2가 "-56 쿨다운"에서 "Ally Traveler 혜택 부여"로 변경되었습니다(적에게 시전하는 경우 30m 이내의 가장 가까운 아군 영웅에게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Mo & Krill: Burrow가 더 이상 Shoulder Charge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Mo & Krill: Spectral Wall이 더 이상 잠복한 동안 공격하지 않습니다.-
Mo & Krill: Scorn이 이제 1초에 걸쳐 치유되는 것이 아니라 즉시 치유됩니다
.- Mo & Krill: 콤보 체력 증가 도구 설명이 명확해졌습니다
.- Paradox: Time Wall 시간 정지 지속 시간이 0.6초에서 0.5초로
- Paradox: Kinetic Carbine 최대 정지 시간이 0.5초에서 0.4초로 감소했습니다.
- Paradox: Kinetic Carbine T1이 +0.5초에서 +0.4초로 감소했습니다.
- Pocket:체력 증가량이 31에서 27로 감소했습니다.
- Pocket: Enchanter's Bagchel T1이 -4.75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 Pocket: Enchanter's Bagchel 탈출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 Pocket: Enchanter's Bagchel T3이 이제 탈출 지속 시간을 +0.5초만큼 증가시켰습니다.
- Pocket: Flying Cloak 지속 시간이 3.2초에서 3.4초로 증가했습니다(속도는 느리지만 전체 거리는 동일합니다).
- Pocket: Affliction이 이제 적용 시 현재 HP의 18%를 즉시 입힙니다.
- Pocket: Affliction DPS가 27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 - Pocket: Affliction DPS Spirit Power 스케일링이 0.3에서 0.22로 감소했습니다.
- Pocket: Affliction 반경이 14m에서 9m로 감소했습니다.
- Pocket: Affliction T3이 +27 DPS에서 +15 DPS로 감소했습니다.
- Pocket: Affliction T3이 이제 범위도 +5m만큼 증가하고 초기 피해가 5% 증가합니다.
- Seven: Storm Cloud가 이제 보조 능력 Lightning을 부여합니다. Strike.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는 AoE 능력입니다. 궁극기 범위 내 어디든 타겟팅할 수 있으며, 2초 지연 후 6m 영역에 수직 번개를 발사하여 해당 반경에서 적을 밀어내고(6m 넉백) 150 데미지(1.5 스피릿 스케일링)를 입힙니다. 적에게 해당 영역이 타격을 받을 것이라는 시각적 표시가 있습니다.
- 세븐: 스톰 클라우드 DPS가 125에서 110으로 감소했습니다
.- 세븐: 스톰 클라우드 T3가 이제 2.5m/s 속도로 떠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쉬브: 킬링 블로우로 인한 일부 타겟팅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빈딕타: 체력이 550에서 525로 감소했습니다
.- 빈딕타: 크로우 패밀리어 투사체 속도가 3500에서 4750으로 증가했습니다.-
빈딕타: 스테이크 쿨다운이 42초에서 40초로 감소했습니다
.- 빈딕타: 스테이크 T2가 쿨다운이 -19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 빈딕타: 스테이크 T3가 +0.75초에서 0.5초로 감소했습니다
.- 빈딕타: 스테이크 T3가 이제 포획 반경을 +2m 증가시켰습니다
.- 빈딕타: 암살의 충전 간 시간이 1.6초에서 2초로 증가했습니다
.- 빈딕타: 암살 기본 피해가 130에서 120으로 감소했습니다
.- 빈딕타: 암살 T2 피해가 140에서 130
- Viscous: Puddle Punch의 시각적 패리 쿨다운 버그 수정
- Viscous: The Cube 쿨다운이 48초에서 42초로 감소
- Viscous: The Cube의 시전 범위가 30m에서 26m로 감소
- Viscous: Puddle Punch 반경이 4에서 4.5로 증가
- Viscous: Puddle Punch의 감속 효과가 20%에서 15%로 감소
- Viscous: Puddle Punch T2의 감속 효과가 20%에서 15%로 감소
- Viscous: Puddle Punch T3가 이제 Punch를 강력한 근접 공격으로 변경
- Viscous: Goo Ball의 데미지 Spirit Power 스케일링이 1.3에서 1.1로 감소
- Viscous: Goo Ball의 데미지 T2가 120에서 90으로 감소
- Warden: Fire Rate Spirit Power 스케일링이 0.25에서 0.22로 감소
- Warden: Last Stand 저항력이 60%에서 30%로 감소
- Warden: Last Stand는 중단 시 전체가 아닌 20초 동안만 쿨다운이 적용됩니다
.- Warden: Last Stand T2는 이제 쿨다운도 35초만큼 감소합니다
.- Warden: Last Stand T3는 "쿨다운 -56초"에서 "채널 중 총알 및 영혼 저항 +50% 및 지속 시간 +2.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Wraith: 총알 피해 증가가 0.37에서 0.39로 증가했습니다
.- Wraith: 완전 자동 T2 총알당 영혼 피해가 이제 기본 0.05 영혼 힘 스케일링을 갖습니다
.- Wraith: 완전 자동 T3는 개선된 영혼 힘 스케일링을 0.1에서 0.05로 감소시킵니다
.- Wraith: 완전 자동 T3는 30% 총알 생명력 흡수에서 20% 총알 및 영혼 생명력 흡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Wraith: 염력 시전 시간이 0.7초에서 0.4초로 감소했습니다
.- Wraith: 염력 투사체 속도가 650에서 750으로 증가했습니다
.- Wraith: 염력이 이제 적을 잠시 들어올린 다음 - Wraith: Telekinesis T2 지속시간이 이제 침묵과 무장 해제
에 적용되며 +0.75초로 증가했습니다.
- Wraith: Telekinesis T3은 이제 투사체가 20m 이내의 다른 근처 영웅에게 튕기게 합니다.
- Yamato: Flying Strike T3은 이제 아군 영웅을 붙잡을 수도 있습니다.
- Yamato: Shadow Transformation의 시전 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 Yamato: Shadow Transformation의 시전 후 시간이 더 이상 0.6초가 아닙니다.
- Yamato: Shadow Transformation T3은 이제 저항력도 15% 증가시킵니다.
본문
[잡담] 12월 7일 패치노트

2024.12.07 (09:4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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