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단대궁 강공은 상대가 만만할때 한정으로 근접 강공용으로 좋고, 아니면 애로우 레인 잘먹히는 애들을 더 빨리 녹이기용
그 외 대궁의 장점은 트리가드류가 쏠때마다 경직먹는다 정도였는데요 새로 찾은 장점으로 비거리에 비례한 대미지 감쇄가 시작하는 거리가 깁니다
일반 활의 경우 딱 여기서 부터 비거리에 의한 감쇄가 시작됩니다. 여기서 한 발짝만 더가면 100%딜, 반대로 여기서 뒤로 갈수록 딜이 계속 떨어짐
반면 대궁은 여기까지 와야 비거리에 의한 대미지 감쇄가 시작됩니다. 여기서 한발짝만 더 앞으로 가면 100%딜, 그 뒤로가면 계속 딜이 줄어듬
자잘한거 몇 개 더로
도르리 활에 사거리 이야기가 있는데 실제 사거리는 둘 다 50으로 기재되어 있고 비거리에 의한 대미지 감쇄도 같은 거리에서 시작됨
검은 활은 소형활 처럼 쓸 수 있다고 되어있지만 엘밤통에서 활과 소형활은 같은 카테고리임
대궁들도 모두 50으로 쓰여있는데 실제로는 활보다 더 먼거리에서 시작하는 것을 보면 뭔가 다른 수치인듯
이것 외에도 맹독 무기들에는 맹독을 건다고 쓰여있지만 연습장 인형 상대로는 똑같이 10의 대미지를 줌
무기들의 균질화를 추구한건 좋은데 되도록이면 툴팁도 수정해줬으면 함
이때까지 도끼창 뾱뾱이가 수호자만 되는 줄 알았는데 다른 캐릭으로도 가능함
대신 도끼창 한손 가드 카운터 모션은 수호자만의 것이 맞고, 양손 가드 카운터는 공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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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는활에 연속사격이 있거나 아예 전회 쓸 생각이 없으면 무쓸모긴 하죠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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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적자 할 때 사자의 대궁이 나왔길래 그거 선택한 다음 철의 눈 하시는 분께 드렸는데 안 드셨................ ㅠ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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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RDANGOM
쓰는활에 연속사격이 있거나 아예 전회 쓸 생각이 없으면 무쓸모긴 하죠 ㅎㅎ | 25.06.27 11: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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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궁이 너무 안좋아서 ㅋㅋ 그냥 근력캐릭용인듯 | 25.06.27 13: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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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같은 무기군이라도 뭔가 차별점들이 있었는데 엘밤통 오면서 그런것들을 최대한 균질화 한것같아요 | 25.06.28 03: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