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은 일단 각성1= 개별 메모리 하나, 각성2= 개별 메모리 하나, 같은 속성의 같은 등급 메모리2이라. 저는 1각성만 가능하네요.
천천히 해나가야 할듯
-페스타 스타더스트로 메모리를 얻는 방법이 생기지 않을까 기대했지만...
그런 일은 없었네요.
공용 메모리 합성하는데 같은 등급의 메모리5개가 필요하고. 같은 속성의 골드메모리5 -> 같은 속성의 공용 페스타 메모리1 이라는 식인듯
-콜러보 파이터 각성 조건을 보았는데... 이거 각성이 가능한건가?
콜러보 골드 파이터는 골드 파이터 메모리가 6개 필요, 콜러보 페스타 파이터는 페스타 메모리가 3개 필요
뭐 여기까지는 알겠는데.
그 파이터 개별 메모리도 일단 필요하다는 점에서 아웃이네요.
그렇다고 소울을 모아서 개별 메모리로 만들수있는 시스템이 완성되어있는것도 아니고...
나의 겐쥬로는 어쩌라고.
-적어도, 릴레이 던젼에서 한주에 하나씩 클론제로메모리를 얻을수있으니
적색 페스타는 각성시키기가 비교적 편할것 같네요.
락이라던지 락이라던지 락이라던지.
-수라의 던전은, 겸험치 캡슐을 받는 던전이고
증명의 전장은 각인석을 교환하기 위한 포인트를 버는 리그전입니다.
수라의 던전은 어차피 각성 파이터가 적은지라 그렇게 급하지는 않아서 천천히 할생각인데.
증명의 전장은 과연 어떨까요. 단계가 높아진다는게 뭔지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어제는 하루에 30개를 벌었는데. 한달에 한번 받을수있는 각인석 상자가 3종류에 2개씩
개당 1000개인데. 실제로 돌아보지 않으면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핸디캡이 꽤 치명적인 옵션이 있는지라. 핸디캡 넣지않고 올킬하는게 좀더 좋아보이네요.
-이번 패치의 가장 중요한점은 드디어 소환권을 한꺼번에 털수있게끔 편리패치가 이루어졌네요.
예전에는 한번 풀면 다시 메뉴의 맨위로 돌아갔는데. 이번엔 같은 소환권을 여러번 할수있게 되었습니다.
만세!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면 당연히 있어야 할 기능이었지만. 아무튼 만세!
-존시나 메모리와 배틀카드 교환가능 시간이 없어서 방심하고있었는데.
패치하니 없어졌네요.... 앗...아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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