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창이 대세였을때 죽창을 채용한 이유는 보스 패턴스킵입니다.
점점 스펙이 올라가니 잠스티온 이런걸로 패턴스킵이 가능해지고
보스 HP가 늘어나니 죽창으로 한방에 못보내서 패턴을 보게되니 점점 사장된건데
그럼 해결법 간단하죠
히트수로 패턴이 나오게 만들면 됩니다.
평시에는 저지처럼 샷건 장갑으로 충분히 막을 수 있는 약한 기관총 쏘다가 한 100hit쯤 도달할때마다 가이아 비스무리한 패턴 나오는 보스 등장하면
샷건 탱세우고 죽창으로 와리가리하다 죽창쿨 될때마다 죽창만 쏘면서 잡는 메타가 나올겁니다.
잡몹은 음.. 경비병 제압 이런컨셉으로 가면 되겠네요.
건드리기 전엔 아무것도 안하는데 한번 때리기 시작하면 히트수 도달할때마다 페일처럼 스트라이커 증원시키면 됩니다.
에알 망가 이런거 들고가면 스트라이커가 엄청나게 쌓여서 엄청나게 피해를 보는거고
죽창으로 기다렸다가 한방 쏘면 그냥 넘어가는거죠.
여기선 수오미같은 장기전용 회피탱도 쓸만해지겠네요.
극단적으로는 그냥 반사몹 나오면 됩니다.
한번 공격할때마다 아군 HP-2
샷망 한탄창 쓰면 1링크쯤 빠지게 되겠네요.
아님 죽창쿨 기다려서 5링크가 한번에 쏘니 HP-10 피해받고 끝내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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