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세1끼들이 존나 싹퉁이가 없다.
기본적으로 대기 인원이 많기때문에 기본 예약하고 4~5일후
수리받는 시스템이다
오늘 아침 갑자기 전파가 안터져, 급하게 애플스토어로 향했다
"갑자기 전파가 안터진다 au에 가서 심카드 교환이랑 DFU초기화 해봤는데도 안된다"
"고갱님, 예약은 하고오셨어요? 안하셨어요? 그럼 여기 예약하시구요
가장빨라야 일요일입니다 예약 하시고 일요일날 오세요"
"저기요 내가 다른 불량도 아니고 전파 자체가 안터져서
4일을 전화 문자 암것도 못하고 지내라는거요? 장난하나?
그럼 4일간 대체품 빌려줄거냐?"
"고갱님, 여긴 그런 서비스 제공 안하구요
통신사에 가보세요 해줄지도 모르잖아요"
"통신사에서 해준다는거요 안해준다는거요"
"그건 고갱님이 확인하셔야 할부분이구요
예를 들어 소니티비가 고장나서 1달간 수리맡긴다고
1달간 대체품을 빌려줄까요? 전 아닐거같거든요?"
"뭐라고요? 그걸 예라고 든거요? 내 생각엔 당연히 대여해줄거같은데요"
"아 그러세요? 그럼 그러시던지요"
진심 부글부글 끌어서 제일 높은 양반같은 분한테 직접 가서 말걸음
"갑자기 전파가 안터진다 근데 수리예약하면 4일이 걸리기때문에
굉장히 곤란하다 4일간 대체품을 주던지 지금 대처를 해주던지
해달라"
"고갱님, 굉장히 곤란하셨겠군요. 예약은 하고오셨어요?
안하셨어요? 예약 하시면 안내해드릴거같습니다"
"지금 말귀 못알아처먹냐? 내가 4일간 중요한 전화가 있어서
핸폰을 써야한다고 말하잖아"
"그러시면 고갱님, 바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런 개지랄을 떨고서야 교체폰 가져온다
"내가 까다로워서 외관 검사, 액정검사 다한다
미리 말씀드리는데 난 지금 내가 쓰던거에 너무 만족하고있었고
지금도 문제만 해결된다면 쓰던거 쓰고싶다
굳이 교체하고싶지 않다 .부분수리되면 부분수리로 해달라
만약 교체밖에 못해주겠다면 꼼꼼히 검사할거니까
몇개를 깔지 모른다 그것만 양해해달라
요즘 애플 QC가 개판이니까 내 잘못은 없음 ㅇㅇ "
그러니까 처음부터 3개 가져와서 3개 다 까더군요
액정 불량화소 1개 탈락하고, 외관불량 1개 탈락하고
마지막 1개가 양품이더군요
그 양품 가져왔습니다
언락하는데 시간걸린다고 20분동안 기다리게 만드네요
이 씨1발놈들
아이폰만 쓰고 앞으로도 아이폰 쓰려는 입장이지만
이 지1랄맞은 a/s는 진심 답이 없습니다
한국, 일본 다른게 없어요
이 씹세1끼들은 반품기간 지나면 고갱에서 호갱으로 대우가 바뀝니다
아오 진심 암걸리뻔했습니다
짜증
5s를 마지막으로 아이폰 떠나야될거같습니다
그러나 안드로이드는 4인치대 플래그쉽폰이 안나오겠지..
노답
ps
젊고 이쁘고 귀여운 여성들은 예약안해도 바로 상담, 수리해줌
이 씹세1끼들이 장난하나 빡쳐가지고 난동부릴려다 한국망신시킬거같아서 참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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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현장에 가보셨어요? 남자 것도 외국인한텐 폴리시, 규정이라 어쩔수 없다고 예약하고 그날 오라그러고 단호하게 말하는데 일본인 이쁜 여성한텐 처음엔 예약하고 오시라고 하다 정말 곤란하시면 지금 해드려야죠 하고 바로 대응해주는겁니다 나한텐 단호하게 거부하던 엔지니어가 저렇게 180도 태도가 다른걸 눈앞에서 봤는데 안빡칠수가 있나요? 득도 하셨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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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자가 많아서 4일 정도 걸리는 시스템인거알면서 파워 진상으로 바로 교체받았다는 말이군요. 예를 들자면 10명이 줄을 서있는데 11번째로 와서 1번째로 했다는 말이군요. 고객의 권리 외국에서도 찾아야죠.그럼요. 근데 정말로 예쁜여자들 바로 해준거라면 호구로 보는게 맞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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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일아침 고장날걸 예측하고 예약을 해봐야하나봐요 뉴타입이신가요? 제가 무슨 득을 보겠다고 구라를 치죠? 제가 당장 수리, 교체부탁한게 아니고 애초에 4일간 사용할 대체폰을 대여해달라는거죠 글다시한번 읽어보세요 멀쩡한사람 진상 만들지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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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정몽준아들 껌씹는 소리는 서비스센타에서 고객권리 주장하면 미개한건가요? 미개에 정확한 어원과 뜻을 알고 사용해주세요~ 그리고 국내와 국외가 무슨 상관입니까? 제품에 하자가 생겨서 고객이 중요한 통화를 못할 상황이라 빠른 조치를 원한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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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분 득도 하셨답니다. 글 내려주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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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자가 많아서 4일 정도 걸리는 시스템인거알면서 파워 진상으로 바로 교체받았다는 말이군요. 예를 들자면 10명이 줄을 서있는데 11번째로 와서 1번째로 했다는 말이군요. 고객의 권리 외국에서도 찾아야죠.그럼요. 근데 정말로 예쁜여자들 바로 해준거라면 호구로 보는게 맞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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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분 득도 하셨답니다. 글 내려주시죠 | 14.05.23 15: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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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정몽준아들 껌씹는 소리는 서비스센타에서 고객권리 주장하면 미개한건가요? 미개에 정확한 어원과 뜻을 알고 사용해주세요~ 그리고 국내와 국외가 무슨 상관입니까? 제품에 하자가 생겨서 고객이 중요한 통화를 못할 상황이라 빠른 조치를 원한다는데~ | 14.05.24 22: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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