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 갤럭시 기어s 라는 시계형 휴대폰을 kt직영점에서 개통 했습니다.
이제품은 기존 삼성갤럭시 제품을 사용중인 사람들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광고를 보고 매장에서 구매하였는데요.
문제는 갤럭시 휴대폰 중에서도 일부 제품만 연동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제품은 기존 갤럭시 폰과 연동 사용이 필수적이라서 기존폰이 없으면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공기계나 다름없는데요.
매장 직원중에 기어s를 사용 하는분도 계셨는데요
개통과정에서 일부 제품만 연동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직원들과 지점장도 모르고 있었다는 점입니다.
개통을 하고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과 연동시키는 과정에서 20분에서 30분정도 연결이 안되서
가까운 삼성전자 as센터로 직접 갔습니다.
as센터 직원도 15분에서 20분 정도 만지작 거리고 전화하고 알았습니다.
모니터를 보여주며 본사 직원들만 볼수있는 화면에 연동 가능한 일부 제품들만 따로 있다는 것을요.
as센터 직원도 모르고 있는 부분이랍니다.
다시 기기를 들고 20-30분 차를 타고 달려서 직영점에 가서 연동이 안된다고 직원들께 애기하고
연동이 가능한 휴대폰을 구매할까하고 둘러보다 그냥 기기를 가지고 집으로 왔습니다.
저녘에 안되겠다 싶어 직영점에 전화해서 계약 취소요청을 헀더니 고객변심으로 인한 것은
계약취소가 안된다고 해서 어이가 없어서 말 실랑이를 하다 끊었습니다.
오늘은 올레 kt본사에 갔더니 계약취소는 대리점에만 가능 하답니다.
다시 대리점가서 애기 헀더니 계약취소는 안된다고 해서
직원동의하에 어제 직원이 연동이 안되는 제품인지 모르고 개통을 했다는 말을 음성으로 녹음을 하고
돌아와서 답답하고 억울한 마음 이글을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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