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에서 딕플 D10 새제품을 17만원에 구입(현재 인터넷 최저가 175,000원).
개봉후 작동 이상없음 확인하고 아이리버에 제품등록.
펌웨어 및 사전DB 업그레이드후 사전DB오류로 다운.
부평 A/S점에서 점검받음 -> 제품자체결함 확인.
A/S점에선 교환이나 환불 안되니까 옥션이나 판매자에게 반품하던지 환불하라고함.
아이리버에 문의하니 제품의 교환/환불시에는 구입처로 문의 하라고함.
" 제품에 이상이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아이리버존 및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리가 가능하지만
초기 제품 불량에 대해서는 저희가 도움을 드리기 어려우며 구매처를 통해 조치를 받으셔야 합니다."
라고하는데, 구입처 영수증이 없거나 중고로 구입해서 구입처를 모를 경우엔 초기 제품불량인 잘못만든제품을 샀더라도 A/S센터에서는 교환을 못받고 구입처에 가야만 교환이나 환불을 받을수 있다는거죠.
자사제품이 초기 제품불량이라면 구입처뿐 아니라 A/S점에서도 당연히 무상교환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고장난 제품 반품하면 결국 아이리버 본사로 돌아올텐데, 왜 제품 구입해준 고객에게 일일이 구입처에만 가서 반품하게 해서 번거롭게 만드는걸까요?
고객에 대한 서비스 보다는 한개라도 덜 반품 받겠다는 얄팍한 상술로밖에는 안보이는데, 아이리버의 이런 서비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앞으로 아이리버 제품 사신다면 제품 폐기할때까지 구입처 영수증 꼭 보관하세요.
중고로 구입할 경우엔 구입처 알아두고 구입시 영수증 없으면 구입하는거 심각하게 고려하세요.
사용자과실이 아닌 제품 자체결함이더라도 구입처를 모르면 무상교환 못받습니다, 아이리버는요...
개봉후 작동 이상없음 확인하고 아이리버에 제품등록.
펌웨어 및 사전DB 업그레이드후 사전DB오류로 다운.
부평 A/S점에서 점검받음 -> 제품자체결함 확인.
A/S점에선 교환이나 환불 안되니까 옥션이나 판매자에게 반품하던지 환불하라고함.
아이리버에 문의하니 제품의 교환/환불시에는 구입처로 문의 하라고함.
" 제품에 이상이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아이리버존 및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리가 가능하지만
초기 제품 불량에 대해서는 저희가 도움을 드리기 어려우며 구매처를 통해 조치를 받으셔야 합니다."
라고하는데, 구입처 영수증이 없거나 중고로 구입해서 구입처를 모를 경우엔 초기 제품불량인 잘못만든제품을 샀더라도 A/S센터에서는 교환을 못받고 구입처에 가야만 교환이나 환불을 받을수 있다는거죠.
자사제품이 초기 제품불량이라면 구입처뿐 아니라 A/S점에서도 당연히 무상교환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고장난 제품 반품하면 결국 아이리버 본사로 돌아올텐데, 왜 제품 구입해준 고객에게 일일이 구입처에만 가서 반품하게 해서 번거롭게 만드는걸까요?
고객에 대한 서비스 보다는 한개라도 덜 반품 받겠다는 얄팍한 상술로밖에는 안보이는데, 아이리버의 이런 서비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앞으로 아이리버 제품 사신다면 제품 폐기할때까지 구입처 영수증 꼭 보관하세요.
중고로 구입할 경우엔 구입처 알아두고 구입시 영수증 없으면 구입하는거 심각하게 고려하세요.
사용자과실이 아닌 제품 자체결함이더라도 구입처를 모르면 무상교환 못받습니다, 아이리버는요...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