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마스코트 ‘유니티 짱’, 일본서 버추얼 유튜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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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유니티 마스코트 ‘유니티 짱’, 일본서 버추얼 유튜버로 [24]
추천 5 조회 9227 댓글수 24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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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53212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9 | 5665 | 2024.05.26 | |
2253206 | 하드웨어 | 오덕살맨 | 12 | 6904 | 2024.05.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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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53167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2 | 3405 | 2024.05.25 | |
2253157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4 | 3634 | 2024.05.24 | |
2253155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2630 | 2024.05.24 | ||
2253149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5 | 3316 | 2024.05.24 | |
2253133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1924 | 2024.05.24 | ||
2253132 | 기타 | 운김 | 1 | 1128 | 2024.05.24 | |
2253126 | 하드웨어 | 건전한 우익 | 1 | 3852 | 2024.05.24 |
(IP보기클릭)39.117.***.***
유니티가 포팅같은 면에서 다루기 좋아서 모바일게임같은데 자주쓰니까 쯔꾸르같은 뭐 가벼운건줄 아시는분들 많나보네여 그런느낌 전혀 아니예요 그래픽도 만들라면 언리얼처럼 리얼하게 만들수 있어요
(IP보기클릭)211.245.***.***
일본과 무관하게 원래 사용율이 높음
(IP보기클릭)223.62.***.***
유니티가 억울할 것같은데...
(IP보기클릭)175.223.***.***
유니티가 쯔꾸르같은 느낌은 아닙니다 언리얼의 경쟁사이고 그래픽이나 성능등은 이미 거의 따라잡았습니다
(IP보기클릭)121.165.***.***
김형태가 만들었으니까요..;
(IP보기클릭)124.59.***.***
(IP보기클릭)117.111.***.***
언리얼에는 대표 미소녀가 없어서... | 18.12.21 09:23 | | |
(IP보기클릭)223.38.***.***
있긴 한데 쓰지는 않더군요;; 결국엔 데차에 쓰던 | 18.12.21 09:33 | | |
(IP보기클릭)121.165.***.***
IvyBridge
김형태가 만들었으니까요..; | 18.12.21 10:30 |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23.62.***.***
(소근)야겜에서도 많이 사용해요...커X텀메X드2라던가 비X스블X드 시리드 라던가... | 18.12.21 09:35 | | |
(IP보기클릭)175.223.***.***
렉시벨
유니티가 쯔꾸르같은 느낌은 아닙니다 언리얼의 경쟁사이고 그래픽이나 성능등은 이미 거의 따라잡았습니다 | 18.12.21 09:37 | | |
(IP보기클릭)223.62.***.***
렉시벨
유니티가 억울할 것같은데... | 18.12.21 09:38 | | |
(IP보기클릭)39.117.***.***
렉시벨
유니티가 포팅같은 면에서 다루기 좋아서 모바일게임같은데 자주쓰니까 쯔꾸르같은 뭐 가벼운건줄 아시는분들 많나보네여 그런느낌 전혀 아니예요 그래픽도 만들라면 언리얼처럼 리얼하게 만들수 있어요 | 18.12.21 09:49 | | |
(IP보기클릭)117.111.***.***
요즘 전체적으로 유니티 사용률이 높습니다. 소규모 게임사면 게임 만들 때 먼저 고려해 보는게 유니티예요 | 18.12.21 09:53 | | |
(IP보기클릭)211.245.***.***
렉시벨
일본과 무관하게 원래 사용율이 높음 | 18.12.21 09:58 | | |
(IP보기클릭)211.249.***.***
유니티를 무시하자고 하는소린 아니고 디자이너가 다루기 좋게되있단 말이였어요. 저도 유니티 씁니다.. | 18.12.21 10:00 | | |
(IP보기클릭)124.50.***.***
한국에서 제일 많이 쓰는데... 암튼 아는만큼 보입니다 | 18.12.21 11:17 | | |
(IP보기클릭)121.134.***.***
유니티로 만든 대표작으로는 다크어벤저3가 있죠. 일본은 데레스테나 밀리마스가 유니티 쓴 거 같더군요 | 18.12.21 11:50 | | |
(IP보기클릭)124.59.***.***
쯔구르는 많이 오버맞는데, 모바일 게임 개발 문턱이 이전에는 100m였다면 지금은 유니티로 인해 1m정도 됩니다. ㅎㅎ | 18.12.21 14:32 | | |
(IP보기클릭)211.201.***.***
할 수 있는지는 몰라도 한 회사는 없음.. AAA 급 게임이 유니티로 나오기 전까지는 그냥 개발사의 자화자찬일뿐입니다. | 18.12.21 15:03 |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24.59.***.***
JuiceRed
해보시면 "C#이 제일 쉬웠어요." 하실 겁니다. | 18.12.21 14:33 | | |
(IP보기클릭)221.132.***.***
JuiceRed
C#을 하다보디 C++로 돌아가고 싶지 않아졌습니다. 왜 사람들은 C#을 쓰지 않는걸까. | 18.12.21 14:34 |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211.201.***.***
코메디죠. 유니티 잘 아는 척하는 사람일수록 깡통이 많아요. 예를 들어 플스 4 같은 경우는 지금 유니티는 GCN 스칼라라이즈 해결하느라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그에 반해 언리얼은.. 그딴 거 난 몰라 모드죠. 그래서 히트맵 최적화가 유니티가 훨씬 잘 되게 됩니다만.. 한국 개발자들이 그딴게 뭔지 알게 뭡니까.. warp 나 wave 가 뭔지 아는 사람도 본적이 없는데.. | 18.12.21 15:05 | | |
(IP보기클릭)211.201.***.***
(IP보기클릭)221.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