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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감] 이 게임은 제작진들 한번도 테스트 안해본 '덜'만든 게임입니다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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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52.***.***

BEST
저 버프나 상태이상 6개이상되면 뒤에껀 아에 보이지도 않게되죠 6개뒤에 출혈있는거 몰라서 죽을수도있고 확실히 뒤로가면 갈수록 개발자들이 게임을 테스트 해보긴했나 싶을정도입니다. 계속해서 언급되는 UI 조작문제는 개발자들이 다른게임을 안해봤나 싶을정도로 미흡했고 그리고 가면갈수록 ㅈ빻아진 레벨디자인때문에 게임진행자체가 거의 안될정도인데, 렙업 노가다할려면 또 거지같은 던전을 무조건 '풀'로 돌아야하는 미친 피로감을 선사해주는 시스템 지금은 진짜 돈주고 테스터해주는 급이라고 생각됩니다.
19.10.13 11:57

(IP보기클릭)1.252.***.***

BEST
저 버프나 상태이상 6개이상되면 뒤에껀 아에 보이지도 않게되죠 6개뒤에 출혈있는거 몰라서 죽을수도있고 확실히 뒤로가면 갈수록 개발자들이 게임을 테스트 해보긴했나 싶을정도입니다. 계속해서 언급되는 UI 조작문제는 개발자들이 다른게임을 안해봤나 싶을정도로 미흡했고 그리고 가면갈수록 ㅈ빻아진 레벨디자인때문에 게임진행자체가 거의 안될정도인데, 렙업 노가다할려면 또 거지같은 던전을 무조건 '풀'로 돌아야하는 미친 피로감을 선사해주는 시스템 지금은 진짜 돈주고 테스터해주는 급이라고 생각됩니다.
19.10.13 11:57

(IP보기클릭)1.252.***.***

루리웹-9369080134
그리고 저 출혈, 마비부분은 진짜 공감됐던게, 침묵,스턴 다 마비로 할거면 그냥 굳이 침묵스턴 나누지말고 하나로 퉁치던지, 출혈도 마찬가지고. 밸런스도 밸런스고 저런 오타나 버그, 미흡한점 수두룩한데 정식출시.. 아마 윗선에서 압박줘서 빨리출시한거같은데 하면 할수록 안타까운 게임인거같습니다. | 19.10.13 12:03 | |

(IP보기클릭)61.253.***.***

루리웹-9369080134
침묵은 별개의 상태이상으로 존재합니다 캐릭터스탯값에있는 항목들이 존재하는 상태이상들입니다. 이동 침묵 출혈 마비 약화. 지속적대미지=출혈 스턴=마비라고 보시면돼요 그부분은 그냥 아예 하나로 퉁친거니까 별 문제는 없다고보는데 그런부분보다 더 중요한 게임 사이클 자체에 문제가 많은게임입니다. 이미 이틀만에 스톨링때문에 보통과 쉬움 마나회복속도가 패치됐죠. 스위치로깨느라 패치혜택도 못보고 깼는데 화딱지나 죽는줄알았습니다. 무엇보다 게임을 계속 진행해도 새로운 무언가가 없습니다. 새롭다면 새로운건 오로지 새 지역의 미친 함정들이죠. 플레이자체는 1,2장에서 하신거 그대로 5장까지 하는게 끝입니다 | 19.10.13 15:00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75.20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코나미맨 
패널티 없이 좋은 징크스도 물론 있는데 이건 다키스트 던전 따라하기 싫다고 돈주고 고정은 못합니다.. 렙업하면 좋은 징크스가 계속 바뀝니다.. 웃긴게 한두가지가 아니더군요.. | 19.10.13 12:12 | |

(IP보기클릭)58.123.***.***

동감합니다 처음에야 흥미롭게 다가갈요소가 있지만 뒤로 갈수록 먼가 엉망인걸 깨닫게 됩니다. 이걸 드퀘랑 비교하시던 분이 생각나던데 어떻게하면 이걸 드퀘보다 더 잡을수 있는건지 아이러니하네요
19.10.13 12:42

(IP보기클릭)58.127.***.***

진짜 하면할수록 엉성함 기획자 뭔지진자
19.10.13 13:47

(IP보기클릭)118.39.***.***

아이템들 분해,합성,판매 등도 묶어서 여러개할수있는게 아니고 하나하나 한땀 들여 팔아야 되는거보면 정신이 아득해집니다 흰템들은 1장만해도 제법 많이 쌓이는데 어느세월에 매번 정리를 하라는건지 원;;
19.10.13 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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