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 적, 청 깬김에 녹도 채우기로 했습니다 ㅋ
비슷한 성격이라 글을 하나로 통일합니다.
게시판 도배하기도 좀 그렇고.
1. 세리카 메인
로이가 생존력이 높아서 잡기가 쉽지 않은 편입니다.
B회복이 여기서만큼은 제 역할을 하네요 ㅋㅋ
대미지가 딱 1부족해서 상당히 고민을 했습니다.
뭐 세리카를 조금 더 강화하거나,
애당초 세리카에 A공속대각성 달면 끝날 문제인데
이 계정엔 검린 먹여주느라.. 라이너스는 소중히 해야합니다 ㅠ
사실 가장 걸리는건
이런 식이면 이동력을 높여주는 전승아쿠아가 필수라는 점이 될 것 같습니다.
기타 세리카 화력이 저보다 좀더 높으시다면
좀더 극초반에 아예 로이쪽을 뚫어버리는게 나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인퍼널은 그렇게 깨기도 했고.
2. 나선오펠리어 메인
얘는 말그대로 그냥 손가는대로 했습니다 ㅋ
세리카가 어비설을 인퍼널로 만든다면
나선오펠리어는 루나틱으로 만듭니다.
깔끔한 영상 자체가 2트만에 만들어지네요 ㅋㅋ
이런 애랑 비공성에서 매일 투닥대고 있으니 죽을 맛인것도 당연한 것 같습니다.
3. 니노 메인
이건 안될 것 같았는데
로이가 생각보다 마방이 낮은 편이라 가능성이 보여서 해봤습니다.
역시 전쿠아를 낀 니노는 충분히 강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추가영상)
전승아쿠아를 빼고 다른 무희를 투입했습니다.
신부니니안이 하필 속-라 조금 더 세밀한 조합이 필요했는데
그것만 아니라면 좀더 널널하게 클리어가 될 것 같습니다.
그냥 다음부턴 다시 니노로만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
나머지는 솔직히 캐릭 자체가 강한거라, 영상만들 가치가 없는 느낌이 드네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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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하나씩 들어있는 매복 유닛, 원거리버프 무효 유닛은 매번 신경을 쓰이게 만들더군요 ㅋ 네 말씀대로 오의를 어느 타이밍에, 누구에게 쓸 것인가가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전쿠아가 전략적인 가치가 매우 높은게 어마어마한 순간버프량도 있지만, 오의를 더 전략적으로 배분할 수 있게 이동거리를 늘려주는 것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 19.02.27 20: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