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세사리는 무기와는 다르게 팩트3이란 보너스는 없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계신 것도 있을것이고 처음보시는것도 있으실겁니다 (악세사리의 강화는 스레드를 입수해서 올리세요
Ex) 플라티나 스레드 : 10,000 올라갑니다
골드 스레드 5,000 올라갑니다
실버나 브론즈 스톤은 드물게 올라갑니다
강화시에 대성공이 나오면 좀더 올라갑니다)
액세서리는 팩트1만 있는경우도 있습니다
현재까지 타겟챰이 풀돌할때 방어력이 높습니다
절급에서 받는 악세사리들도 다수 있고, 기존 절급에서 못얻어본것은 복각멸코인을 통해서도 얻을수 있습니다
(Ex: 틈새의 팔찌, 박쥐모양 목걸이 등등)
여기에서 못본 악세서리들도 있을수 있습니다
단어에 피가 들어간건 적이 우리를 공격했을때입니다
그리고 의문점인데, 악세서리이름에 숫자가 들어간건 단순히 구분한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은 그냥 생각나는데로 리스트만 작성해보았습니다
ᆞ2018 봄 라이브 티셔츠(2018春ライブTシャツ)/'팔로우찾기기능'중 '현재지 검색기능(시부야 듀오 뮤직 익스체인지 근처)'으로 가능(국내(일본)전용)/스타오션 라이브콜렉션 2018 공식티셔츠/복각멸코인/어느 시기일지는 미정
팩터1 ㅡ 러쉬콤보데미지+5%
팩터2 ㅡ 스턴하기 쉬움+5%
ᆞ도우진 d(^o^)b(ドージンd(^o^)b)/코미케부스 근처검색기능으로 받을수 있음/복각멸코인/어느 시기일지는 미정
팩터1 ㅡ 부여데미지+15%
팩터2 ㅡ 표적의 정면시에 피데미지+10%
ᆞ완강의 탈리스만4(頑強のタリスマン4)
팩터1 ㅡ HP10%이하의 피데미지에서 기죽지 않음
ᆞ무상의 탈리스만(無傷のタリスマン)
팩터1 ㅡ HP100%시에 ATK데미지+10%
팩터2 ㅡ HP100%일때 기죽지 않음
ᆞ치명의 탈리스만4(致命のタリスマン4)
팩트1 ㅡ 피크리티컬발생률 -10%
ᆞ완장한 팔찌(頑丈な腕輪)
팩트1 ㅡ 피데미지 5%
ᆞ에너지 브래슬릿(エナジーブレスレット)
팩트1 ㅡ HP+10%
팩트2 ㅡ HP10% 이상에서 피치사공격시에 확률30%로 생존
ᆞ여신의 이야카프(女神のイヤーカフ)
팩트1 ㅡ 표적과 근거리시에 피데미지-10%
팩트2 ㅡ 표적과 원거리시에 5초마다 HP3%회복
ᆞ불굴의 탈리스만4(不屈のタリスマン4)
팩트1 ㅡ HP10 이상에서 피치사공격시에 확률20%로 생존
ᆞ러쉬 링(ラッシュリング)
팩트1 ㅡ 러쉬콤보 데미지+10%
ᆞ호크아이 챰(ホークアイチャーム)
팩트1 ㅡ 크리티컬발생률+10%
팩트2 ㅡ 스턴하기쉬움+5%
ᆞ섬김의 목걸이(閃きの首飾り)
팩트1 ㅡ 크리티컬발생률+15%
팩트2 ㅡ 크리티컬데미지+10%
ᆞ힐 리스트(ヒールリスト)
팩트1 ㅡ 5초마다 HP2%회복
HP10% 이상에서 피치사공격시에 확률30%로 생존
ᆞ은 버니상(銀のバーニィ像)
팩트1 ㅡ HP+5%
팩트2 ㅡ 피어택데미지 -10%
ᆞ이글아이 챰(イーグルアイチャーム)
팩트1 ㅡ 스턴하기 쉬움+10%
ᆞ모그리 봉제인형(モーグリぬいぐるみ)
팩트1 ㅡ HP20% 이상에서 피치사공격시에 확률40%로 생존
팩트2 ㅡ 표적과 근거리시에 피데미지 -10%
ᆞ불의 암릿(火のアームレット)
팩트1 ㅡ 화속성내성+100%
ᆞ파라라이즈 체크4(パラライズチェック4)
팩트1 ㅡ 50%의 확률로 마비를 무효화
ᆞ벚꽃문양의 전단판(桜紋の栴檀板)
팩트1 ㅡ 챠지어설트 중에 기죽지않음
팩트2 ㅡ 공격중에 피데미지 -10%
ᆞ금 버니상(金のバーニィ像)
팩트1 ㅡ 크리티컬발생률+10%
팩트2 ㅡ 러쉬콤보 데미지+5%
ᆞ금세공의 귀걸이(金細工の耳飾り)
팩트1 ㅡ 100힛트 이상일때 소비AP-10%
팩트2 ㅡ HP100%시에 러쉬콤보 데미지+10%
ᆞ커스 체크4(カースチェック4)
팩트1 ㅡ 50%의 확률로 저주를 무효화
ᆞ연격의 팔찌(連撃の腕輪)
팩트1 ㅡ 힛트카운터+0.5%
팩트2 ㅡ 200힛트이상일때 부여 ATK데미지+10%
ᆞ방호의 암릿4(防護のアームレット4)
팩트1 ㅡ 피데미지 -10%
ᆞ불굴의 탈리스만4(不屈のタリスマン4)
HP10% 이상에서 피치사공격시에 확률 20%로 생존
ᆞ사일런스 가드(サイレンスガード)
팩트1 ㅡ 40%의 확률로 봉인을 무효화
팩트2 ㅡ 피INT 데미지-5%
ᆞ타겟 챰(ターゲットチャーム)
팩트1 ㅡ 피데미지 -10%
팩트2 ㅡ 적에게서 노려지기 쉬워지는 효과+3
ᆞ모그리 봉제인형(モーグリぬいぐるみ)
팩트1 ㅡ HP20% 이상에서 피치사공격시에 확률40%로 생존
팩트2 ㅡ 표적과 원거리시어 피데미지 -10%
ᆞ화이트로즈 뱃지(ホワイトローズバッジ)
팩트1 ㅡ 40%의 확률로 독을 무효화
팩트2 ㅡ 피데미지 -5%
ᆞ방호의 암릿4(防護のアームレット4)
팩트1 ㅡ 피데미지 -10%
ᆞ포이즌 체크4(ポイズンチェック4)
팩트1 ㅡ 50%의 확률로 독을 무효화
ᆞ프로즌 체크4(フローズンチェック4)
팩트1 ㅡ 50%의 확률로 동결을 무효화
ᆞ박쥐모양 목걸이(バットネックレス)
팩트1 ㅡ 러쉬콤보데미지 +5%
팩트2 ㅡ HP10% 이상에서 피치사공격시에 확률30%로 생존
ᆞ달눈물의 꽃장식(月の涙の花飾り)
팩트1 ㅡ 회피에 의한 무효성공시에 HP5%회복
팩트2 ㅡ 회피에 의한 무효성공시에 상태이상회복
ᆞ주석마술사의 손수건(主席魔術師のハンカチ)
팩트1 ㅡ 150힛트이상에서 러쉬콤보데미지+15%
팩트2 ㅡ 힛트카운터+1초
ᆞ사일런스 체크4(サイレンスチェック4)
팩트1 ㅡ 50%의 확률로 봉인을 무효화
ᆞ틈새의 팔찌(間隙の腕輪)
팩트1 ㅡ 표적과 근거리시에 HP15%이하의 피데미지에서 기죽지않음
팩트2 ㅡ 표적과 원거리시에 AP회복속도+30%
ᆞ전장소녀의 깃털(戦乙女の羽)
팩트1 ㅡ 챠지어설트 중에 크리티컬발생률+20%
팩트2 ㅡ 피어택데미지-10%
ᆞ연금술사의 안경(錬金術師の眼鏡)
팩트1 ㅡ 150힛트이상에서 문장술의 영창중에 기죽지않음
팩트2 ㅡ HP10% 이상에서 피치사공격시에 확률30%로 생존
ᆞ마조의 부적(魔鳥のお守り)
팩트1 ㅡ 문장술의 영창시간을 10%단축
팩트2 ㅡ 피어택데미지 -5%
ᆞ무신의 문장(武神の紋章)
팩트1 ㅡ 피INT 데미지-10%
팩트2 ㅡ HIT+10%
ᆞ포워드 뱅글(フォワードバングル)
팩트1 ㅡ HP5% 이하의 피데미지에서 기죽지 않음
HP10% 이상에서 피치사공격시에 확률30%로 생존
ᆞ힐 링(ヒールリング)
팩트1 ㅡ 피어택데미지 -10%
팩트2 ㅡ 5초마다 HP2% 회복
ᆞ히트업 뱅글(ヒートアップバングル)
팩트1 ㅡ 50힛트 이상일때 피데미지 -15%
ᆞ얼음신의 문장(氷神の紋章)
팩트1 ㅡ 25%의 확률로 동결을 무효화
팩트2 ㅡ HOT+10%
ᆞ발렌타인 파우치(バレンタインポーチ)
팩트1 ㅡ HP+5%
팩트2 ㅡ 5초마다 HP2% 회복
ᆞ여행자의 부적(旅人のお守り)
팩트1 ㅡ 25%의 확률로 마비를 무효화
팩트2 ㅡ 25%의 확률로 독을 무효화
ᆞ신문기자의 완장(新聞記者の腕章)
팩트1 ㅡ HP+10%
팩트2 ㅡ 40%의 확률로 마비를 무효화
ᆞ순백의 머리장식(純白の髪飾り)
팩트1 ㅡ 피INT 데미지-15
팩트2 ㅡ HP+5%
ᆞ칠흑의 머리장식(漆黒の髪飾り)
팩트1 ㅡ 적에게서 노려졌을때 5초마다 HP3% 회복
팩트2 ㅡ 적에게서 노려지기 쉬운효과+2
ᆞ제네럴 링(ジェネラルリング)
팩트1 ㅡ 피어택데미지 -10%
팩트2 ㅡ GRD+10%
ᆞ사일런스 가드(サイレンスガード)
팩트1 ㅡ 40%의 확률로 봉인을 무효화
팩트2 ㅡ 피INT 데미지 -5%
ᆞ금 코로 목걸이(ゴールドコロネックレス)
팩트1 ㅡ 피어택데미지 -10%
팩트2 ㅡ HP10% 이상에서 피치사공격시에 확률30%로 생존
ᆞ코로 봉제인형(コロぬいぐるみ)
팩트1 ㅡ 표적의 등쪽 이외일때 크리티컬발생률+15%
팩트2 ㅡ 표적과 근거리시에 피어택데미지 -5%
ᆞ커먼 링(コモンリング)
팩트1 ㅡ 피어택데미지 -10%
팩트2 ㅡ 스턴하기 쉬움 +5%
ᆞ모피의 꼬리(毛皮の尾)
팩트1 ㅡ 회피의 소비AP -50%
팩트2 ㅡ 적에게서 노려졌을때 소비AP-5%
ᆞ금모양의 반다나(金模様のバンダナ)
팩트1 ㅡ 표적과 근거리시에 HP10% 피치사시 30%생존
팩트2 ㅡ 적으로부터 노려지기 쉬운효과+2
ᆞ은의 암릿(銀のアームレット)
팩트1 ㅡ 피크리티컬발생률 -10%
팩트2 ㅡ 피데미지 -5%
ᆞ카펠의 플루트(カペルのフルート)
팩트1 ㅡ 40%의 확률로 동결을 무효화
팩트2 ㅡ HP30% 이상에서 피치사공격시에 확률20%로 생존
ᆞ바다신의 문장(海神の紋章)
팩트1 ㅡ 25%의 확률로 봉인을 무효화
팩트2 ㅡ 피INT 데미지-10%
ᆞ에메랄드 링(エメラルドリング)
팩트1 ㅡ 소비AP-5%
ᆞ에밀의 가면(エミールのお面)
40%의 확률로 동결을 무효화
5초마다 HP2% 회복
ᆞ사일런스 체크2(サイレンスチェック2)/4성
팩트1 ㅡ 50%의 확률로 봉인을 무효화
ᆞ방호의 암릿3(防護のアームレット3)/4성
팩트1 ㅡ 피데미지-5%
ᆞ파라라이즈 체크3(パラライズチェック3)/4성/
팩트1 ㅡ 25%의 확률로 마비를 무효화
ᆞ사일런스 체크3(サイレンスチェック3)/4성/
팩트1 ㅡ 25%의 확률로 봉인을 무효화
ᆞ커스 체크3(カースチェック3)/4성/
팩트1 ㅡ 25%의 확률로 저주를 무효화
ᆞ포이즌 체크3(ポイズンチェック3)/4성/
팩트1 ㅡ 25%의 확률로 독을 무효화
ᆞ프로즌 체크2(フローズンチェック2)/4성/
팩트1 ㅡ 50%의 확률로 동결을 무효화
ᆞ불굴의 탈리스먼2(不屈のタリスマン2)/4성/
팩트1 ㅡ HP10% 이상에서 피치사공격시에 확률20%로 생존
ᆞ파라라이즈 체크2(パラライズチェック2)/4성/
팩트1 ㅡ 50%의 확률로 마비를 무효화
ᆞ커스 체크2(カースチェック2)/4성/
팩트1 ㅡ 50%의 확률로 저주를 무효화
ᆞ불굴의 탈리스먼1(不屈のタリスマン1)/3성
팩트1 ㅡ HP10% 이상에서 피치사공격시에 확률10%로 생존
ᆞ불의 암릿1(火のアームレット1)/3성
팩트1 ㅡ 화속성내성+50%
ᆞ파라라이즈 체크1(パラライズチェック1)/3성
팩트1 ㅡ 25%의 확률로 마비를 무효화
☆ 절급 첫클리어시 얻는 악세사리
ᆞ웨딩 뱅글(ウェディングバングル)
팩트1 HP+10%
팩트2 5초마다 HP2%회복
ᆞ버니 카츄샤(バーニィカチューシャ)
팩트1 HP100%시 소비AP -5%
팩트2 표정이 등뒤쪽일때 크리티컬발생률+20%
ᆞ청색 머리끈(青色の髪留め)
팩트1 표적과 근거리시에 HP15%이하의 피데미지에서 기죽지않음
팩트2 표적과 근거리시에 피ATK데미지 -10%
ᆞ신부목걸이(花嫁のネックレス)
팩트1 피ATK데미지 -10%
팩트2 150히트이상일때 러쉬콤보데미지+15%
ᆞFC고글(FCゴーグル)
팩트1 표적과 원거리시에 소비AP -5%
팩트2 적에게 노려지는 효과+1
ᆞ플라티나 브레슬릿(プラチナブレスレット)
팩트1 150히트이상일때 부여ATK데미지+10%
팩트2 적에게 노려지는 효과+3
ᆞ타천사의 목걸이(堕天使のネックレス)
팩트1 피데미지 -10%
팩트2 회피소비AP -50%
ᆞ작염의 문장(灼炎の紋章)
팩트1 표적과 근거리시에 피데미지 -15%
팩트2 적에게 노려지는 효과+3
ᆞ리본 크로스타이(リボンクロスタイ)
팩트1 HP+10%
팩트2 부여데미지+5%
ᆞ방황하는 고양이의 헤드드레스(迷い猫のヘッドドレス)
팩트1 AP회복속도+30%
팩트2 50히트이상일때 피데미지+15%
ᆞ간호사모자(ナースキャップ)
팩트1 통상공격에 부여데미지의 5%흡수효과를 부여한다
팩트2 부여데미지+5%
ᆞ코로의 스퀴즈보틀(コロのスクイズボトル)
팩트1 통상공격에 부여데미지의 5%흡수효과를 부여한다
팩트2 소비AP -5%
ᆞ섬광의 목걸이(閃光の首飾り)
팩트1 100히트이상일때 크리티컬발생률+15%
팩트2 크리티컬데미지+20%
ᆞ흑 왕거미의 스트랩(黒いオニグモのストラップ)
팩트1 HP100%일때 부여INT데미지+15%
팩트2 HP100%일때 기죽지않음
기타 추가악세사리
ᆞ호박 왕관(かぼちゃの王冠)
팩터1 HP100%일때 소비AP -5%
팩터2 HP100%일때 기죽지않음
ᆞ늑대귀의 카츄샤(狼耳のカチューシャ)
팩터1 HP100%일때 부여ATK데미지+10%
팩터2 5초마다 HP2%회복
ᆞ버니 뱅글(バーニィバングル)
팩터1 HP+5%
팩터2 표적과 원거리시 피데미지 -10%
ᆞ사파이어 브레슬릿(サファイアブレスレット)
팩트1 피ATK.INT데미지 -5%
팩트2 HP+5%
ᆞ부스터 슈즈(ブースターシューズ)
팩트1 회피소비AP -50%
팩트2 이동속도+30%
ᆞ수정의 챰(水晶のチャーム)
팩트1 피ATK데미지 -10%
팩트2 피INT데미지 -10%
ᆞ뇌전.폭위w(雷電.暴威w)
팩트1 70%의 확률로 동결을 무효화
팩트2 이동속도 -5%
ᆞ뇌전.폭위Z(雷電.暴威Z)
팩트1 이동속도+30%
팩트2 적에게 노려지는 효과+3
ᆞ에나멜 벨트(エナメルベルト)
팩터1 챠지어설트중 기죽지않음
팩터2 러쉬콤보데미지+5%
ᆞ멸망의 드레스글러브(亡びのドレスグローブ)
팩터1 히트카운터+0.5초
팩터2 표적과 원거리시에 피데미지 -10%
ᆞ화이트 브림(ホワイトブリム)
팩터1 피ATK데미지 -10%
팩터2 HIT+10%
ᆞ돼지씨의 긴소매셔츠(ぶたさんの袖シャツ)
팩터1 표적과 원거리시에 HP10% 피치사공격시에 40%생존
팩터2 5초마다 HP2%회복
ᆞ신랑의 코사쥬(花婿のコサージュ)
팩터1 피데미지 -10%
팩터2 50히트이상일때 소비AP -5%
ᆞ바스켓 부케(バスケットブーケ)
팩터1 100히트이상일때 러쉬콤보데미지+10%
팩터2 회피소비AP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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