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c9c1\uad6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rank":0},{"keyword":"\ub864","rank":0},{"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b2c8\ucf00","rank":7},{"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d53c\uc2dd","rank":12},{"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c774\ubbfc","rank":-7},{"keyword":"\ud53c\uaddc\uc5b4","rank":2},{"keyword":"\ub77c\uc624","rank":-3},{"keyword":"\ub358\ud30c","rank":"new"},{"keyword":"\uac74\ub2f4","rank":2},{"keyword":"\uc6d0\ud53c\uc2a4","rank":2},{"keyword":"\uc8fc\uc220\ud68c\uc804","rank":"new"},{"keyword":"\uc2a4\ud300","rank":-3},{"keyword":"\uc8fc\uc220","rank":-6},{"keyword":"\ube14\ub8e8","rank":0}]
(IP보기클릭)175.208.***.***
(IP보기클릭)223.62.***.***
삼성은 팩토리 리퍼비쉬는 새제품으로 취급하는거 같습니다 | 16.12.15 18:28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229.***.***
(IP보기클릭)223.62.***.***
네 맞습니다 혹시나~~~ 나는 아니겠지 하는 생각에 교체했다가 낭패봤네요ㅠ | 16.12.15 19:18 | |
(IP보기클릭)39.7.***.***
제껀 빛샘이 거의다 사라져서 잘 쓰고 있어요. 하..!! 딱 봐도 이건 환불각이죠.!! 제품 교환 또는 환불 신청하세요. 돈이 한 두푼하는것도 아니고요. 글구 교체하는 기사님 스킬도 참 한심하네요 | 16.12.15 19:52 | |
(IP보기클릭)223.62.***.***
설상가상으로 78인치는 처음 교체해보는 기사였습니다 헤매더라구요 부품 빼먹고 뒷커버 체결했다가 다시 뜯기도하고... 덕택에 틱틱틱 플라스틱 팽창음까지 난리입니다 | 16.12.15 19:55 | |
(IP보기클릭)39.7.***.***
솔찍히 78인치 교체를 얼마나 해봤을까요. 제가 아직까지 현직에 있었다면 저 제품은 교환 해드렸습니다. 잘 못 만지다가 더 난리나는 거거든요 | 16.12.15 20:02 | |
(IP보기클릭)1.229.***.***
(IP보기클릭)223.62.***.***
교환도 안해준다는데 환불을 해줄까요? ㄷㄷㄷ | 16.12.15 19:19 | |
(IP보기클릭)39.7.***.***
솔까 제 전직이 삼성전자 서비스 직원이였습니다. 1991년부터 1996년까지 근무했어요 | 16.12.15 19:53 | |
(IP보기클릭)223.62.***.***
헉 고생 많으셨겠네요 교환을 요구했지만 앵무새 답변만 반복합니다.. 그래서 서비스센터에 센터장 한번 찾아가볼려고 합니다ㅠ | 16.12.15 20:10 | |
(IP보기클릭)118.37.***.***
(IP보기클릭)222.104.***.***
네 맞습니다 순siri한테 퍼줄려면 AS도 빡빡하게 해야하나봅니다 | 16.12.15 23:23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18.154.***.***
(IP보기클릭)223.62.***.***
가격만 플래그쉽입니다 MJ님 말씀대로 대중적이지 않다보니 AS기사분도 처음 뜯어보는거 같더라구요 뒷커버 뿌셔가며 뜯는거보니... 빛샘도 확실히 처음 구입했을때와는 확연히 다릅니다 소문대로 교체용 패널은 B급인듯 합니다 | 16.12.16 13:03 | |
(IP보기클릭)39.7.***.***
공장 리퍼 맞는듯해요. 혹시 백색 테스트 화면에서 오줌색 아닌가요??? | 16.12.16 18:21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23.62.***.***
아직까진 유선상의 연락은 없고 홈페이지에 올린 글에 센터책임자에게 연락해뒀으니 잘처리하시고 잘쓰시라는 형식적인 답변만 달려있습니다 | 16.12.16 12:38 | |
(IP보기클릭)39.7.***.***
제품 교환 해줘야죠. 새제품 바보 만들어 놨는데 | 16.12.16 13:08 | |
(IP보기클릭)222.104.***.***
소보원에도 접수해야겠습니다 새제품이래놓고 공장리퍼로 교체한거라면 사기 아닌가요? | 16.12.16 22:35 | |
(IP보기클릭)180.57.***.***
(IP보기클릭)223.62.***.***
듣고보니 수긍이 되네요 올해모델은 패널 교체시 무조건 뒷커버에 흠집이 생깁니다 패널과 뒷커버 사이에 헤라를 쑤셔넣고 재껴야 빠져서... 더구나 잘 빠지지도 않아 여러번 재껴야합니다 그러다 커버가 깨지는거죠 | 16.12.16 17:36 | |
(IP보기클릭)39.7.***.***
삼성은 제가 91년도에 다닐때도 리모콘 나사 없이 만들었던 회사입니다 그때리모콘 분해 하려면 기스 장난 아녔죠. 집 무선전화기도 그랬고요. | 16.12.16 18:02 | |
(IP보기클릭)180.57.***.***
리모콘은 원래 수리개념이 아니라 소모품이니 별로 상관없지 않을까요? ;; 일본서는 리모콘은 수리가 아닌 교환해주는 방식으로 합니다. 1년 수리기간이 지나면 리모콘은 알짤없이 새로사라고 하고요 ;; | 16.12.16 20:04 | |
(IP보기클릭)11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