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닝요하비입니다.
설 연휴 전날 찍었던 CLA45S인데 지금 올리네요.
벤츠는 CLS450에 이어 두번째로 타봤는데 벤츠는 벤츠네요.
심지어 2000cc에 400마력이 넘는 차여서 엄청난 기술력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밴츠는 역시 한옥하고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CLS떄 처음 찍어 본 장소였는데 CLA도 역시 잘어울리네요 ㅎㅎㅎ
수직 파나메리카나 그릴은 예전 AMG 다이아몬드 그릴에 비해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적응을 해서 그런지 이쁘네요 ㅎㅎㅎㅎ
삼각별과 수직선이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ㅎ
겨울이라 나무들이 전부 잎이 없어 아쉬웠지만 나름 잘 어울린 것 같아요.
최근 자동차 사진을 찍으면 자동차에 비친 하늘을 찍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파란 차체에 비친 구름들이 참 잘어울린것 같아써 찍었어요
혼자 너무 재밌게 타고 싶어지는 차였습니다.
최근 속도제한이 50-30으로 바뀌었지만 고성능에 대한 열망은 사라지질 않네요.
심지어 양산차 2000cc 중 가장 높은 마력이기 때문에, 내연기관의 마지막 차를 사야한다면 이차를 고르고 싶어요.
하지만 돈이없기때문에 아직은 꿈만 같은 차입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39.7.***.***
F1 성적 보면 벤츠가 서킷에서 처발린다기보단 추구하는 드라이빙 감성이 비엠이랑 다른거 같은데....
(IP보기클릭)211.105.***.***
비엠 기술력 딸려서 4기통 리터당 200마력 이상 못 뽑는거 맞습니다. 오죽하면 그 페라리조차 F1 4기통으로 규제 하려고 할때 보이콧 선언 까지 해가며 반대를 했을까요. 지금도 메르세데스가 몇년째 F1 정상에서 내려올 생각을 안 하는데 4기통으로 규제한다면 누가봐도 벤츠 세상이니까 페라리도 거품 물고 반대 했죠. 비엠은 이번 신형 M3도 이전 엔진 재탕해서 넣는 마당에 더이상 벤츠 따라갈 여력은 없다고 보는게 보통 시선 입니다. 서킷에서 AMG가 쳐 발린다고 하시는데 애초에 비엠은 모토레이싱의 성지라고 부르는 뉘르부르크링 을 달리지도 않습니다. AMG는 포르쉐와 뉘르에서 경쟁 중이구요. 뉘르에서 가장 빠른 4도어 세단이 AMG GT 63 4door인데 AMG가 서킷에서 역하다는 소리는 어불성설이죠.
(IP보기클릭)1.250.***.***
사진도 잘 찍으셨고 차 엄청 이쁘네요!
(IP보기클릭)106.254.***.***
또 부자웹 돈자랑이네 싶어 들어왔더니 금손자랑이었네 쳇
(IP보기클릭)1.250.***.***
사진도 잘 찍으셨고 차 엄청 이쁘네요!
(IP보기클릭)39.7.***.***
감사합니다. 이쁜 차만 골라서 제 실력을 커버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 21.04.20 13:25 | |
(IP보기클릭)211.224.***.***
(IP보기클릭)39.7.***.***
비유 너무 찰떡 같네요 ㅎㅎㅎ 배경이 비슷해서 그럴 수 있겠어요 ㅎㅎㅎ (bmw 촬영 너무 잘찍으셔서 저에겐 이득인거 같은느낌이 ㅎㅎㅎ) | 21.04.20 13:27 | |
(IP보기클릭)220.79.***.***
(IP보기클릭)61.4.***.***
진짜 외계인을 고문한 것 같아요. 이게 2000cc라고? 라는 생각이 드는건 제원표를 봤을때 뿐인 것 같은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 21.04.21 00:07 | |
(IP보기클릭)115.131.***.***
이게 기술력도 기술력이지만 브랜드 그리고 그 모델의 지향성과 깊은 연관이 있습니다. BMW나 포르쉐가 기술력이 딸려서 2리터로 400마력 이상 못 찍는게 아닙니다, 전체적인 엔진의 안정성, 드라이빙 등등 종합적인 면을 봐야죠. 예를 들어 전세대 M3/M4가 400마력대로 500마력대의 전세대 C63을 직빨에서는 밀리지만 트랙에서는 쳐바르는 이유가 있었죠. 무조건 마력이 전부가 아닙니다. | 21.04.22 00:38 | |
(IP보기클릭)61.4.***.***
그렇죠 ㅎㅎ 무조건 마력이 전부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벤츠의 엔진이 안정성이 안좋다고 말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상용화가 됐고 아직까지 리콜이나 이런 결함부분은 나타나지 않았으니까요 ㅎㅎㅎ 제가 느끼기엔 BMW M은 확실히 코너링과 종합적인 부분을 평준화 시켜 운전의 재미를 준다면 AMG는 강력한 마력과 토크를 겸비한 드라이빙을 목적으로 하는 것 같아요. CLA45에서 더 확실하게 보여준 것 같고요. 두 브랜드의 지향점이 확실히 많이 다른 느낌이죠 ㅎㅎㅎ 두대의 라이벌 구도가 더 많은 발전을 이뤄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ㅎ | 21.04.22 11:42 | |
(IP보기클릭)61.4.***.***
제가 느낀거긴 하지만 이번 신형 M3와 M4를 타고 코너를 돌면서 차를 믿고 더 속도를 줄 수 있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ㅎ 반면에 CLA 45는 가속시 시원함과 더해 고토크 앞바퀴굴림 기반 네바퀴굴림에서 오는 약간의 토크스티어가 절 무섭게 했습니다. 이 두 느낌의 차이가 M과 AMG의 다른 방향성에서 오는 차이를 확실하게 보여줬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ㅎ 물론 M3,M4 와 CLA를 비교하기엔 좀 다른 면이 있지만요 ㅎㅎㅎ 저는 코너링을 즐기는 드라이빙도 재밌고 고마력에서 오는 직빨 드라이빙도 재밌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 21.04.22 11:50 | |
(IP보기클릭)39.7.***.***
나의성욕은끝이없다
F1 성적 보면 벤츠가 서킷에서 처발린다기보단 추구하는 드라이빙 감성이 비엠이랑 다른거 같은데.... | 21.04.28 18:37 | |
(IP보기클릭)211.105.***.***
나의성욕은끝이없다
비엠 기술력 딸려서 4기통 리터당 200마력 이상 못 뽑는거 맞습니다. 오죽하면 그 페라리조차 F1 4기통으로 규제 하려고 할때 보이콧 선언 까지 해가며 반대를 했을까요. 지금도 메르세데스가 몇년째 F1 정상에서 내려올 생각을 안 하는데 4기통으로 규제한다면 누가봐도 벤츠 세상이니까 페라리도 거품 물고 반대 했죠. 비엠은 이번 신형 M3도 이전 엔진 재탕해서 넣는 마당에 더이상 벤츠 따라갈 여력은 없다고 보는게 보통 시선 입니다. 서킷에서 AMG가 쳐 발린다고 하시는데 애초에 비엠은 모토레이싱의 성지라고 부르는 뉘르부르크링 을 달리지도 않습니다. AMG는 포르쉐와 뉘르에서 경쟁 중이구요. 뉘르에서 가장 빠른 4도어 세단이 AMG GT 63 4door인데 AMG가 서킷에서 역하다는 소리는 어불성설이죠. | 21.04.29 18:29 | |
(IP보기클릭)125.183.***.***
(IP보기클릭)61.4.***.***
테디님 너무 엄청난 차들을 찍으셔서 부러운걸요 ㅎㅎ 항상 너무 멋있게 찍으셔서 감탄하며 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벤츠도 예쁜 모습 담아주실 것 같네요 ㅎㅎㅎ | 21.04.21 00:05 | |
(IP보기클릭)103.114.***.***
(IP보기클릭)61.4.***.***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ㅎ | 21.04.22 11:42 | |
(IP보기클릭)203.234.***.***
(IP보기클릭)61.4.***.***
진짜 진짜 마지노선이죠....그래도 많은 걸 포기해야 할 것 같지만요 ㅜㅜ | 21.04.29 20:12 | |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61.4.***.***
생각보다 실물에선 디자인 이쁘더라고요 ㅎㅎㅎ | 21.04.29 20:12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75.124.***.***
피파입문예정
신형 C클 기다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21.04.29 00:31 | |
(IP보기클릭)175.124.***.***
피파입문예정
e클은 이제 거의 끝물이라... 확실히 할인도 많이 해줍니다. 그만큼 올드하긴 하죠.... 신형 c클은 크기가 많이 커져서 사진으로 보면 거의 e클 정도의 덩치가 느껴지던데... 혼자타실꺼면 신형 c클도 충분하리라 봅니다 | 21.04.29 09:02 | |
(IP보기클릭)61.4.***.***
피파입문예정
S큭이나 E클 풀체인지를 노려보셔야 할것 같은데... 이번에 페이스리프트되서 적어도 2~3년은 남은것 같습니다ㅜㅜ | 21.04.29 20:13 | |
(IP보기클릭)39.7.***.***
피파입문예정
페이스리프트 버전도 나쁘지는 않지만 살짝 아쉽긴하죠. 이제는 구형이 되버린 인포테인먼트에 아날로그 시계도 빠졌고요 ㅠㅠ | 21.04.29 23:13 | |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61.4.***.***
아반떼 N라인도 너무 이쁘던데요 ㅎㅎㅎㅎ | 21.04.29 20:14 | |
(IP보기클릭)211.212.***.***
(IP보기클릭)61.4.***.***
타이어 폭이 진짜 태를 더 살려주는 것 같아요 ㅎㅎ | 21.04.29 20:15 | |
(IP보기클릭)1.244.***.***
(IP보기클릭)223.194.***.***
2천찌찌가 250이면 훌륭하죠. 전 3천찌찌인데 250마력입니다 ㅠㅠ | 21.04.29 11:15 | |
(IP보기클릭)61.4.***.***
제 차도 3천인데 250이요 ㅜㅜ | 21.04.29 20:16 | |
(IP보기클릭)222.238.***.***
(IP보기클릭)61.4.***.***
아무래도 소형이라 작긴하죠 ㅎㅎㅎ 그래도 존재은 꽤 크더라고요 ㅎㅎㅎ | 21.04.29 20:16 | |
(IP보기클릭)121.145.***.***
신발도 작은신발이 이쁘듯이 저는 cla 진짜 예쁘더라구요. | 21.04.30 07:09 | |
(IP보기클릭)121.164.***.***
(IP보기클릭)39.7.***.***
cls 는 안타봤고... cla amg 아닌 일반 cla 250 모델기준 정말정말 안정감 있고 편해요... 4륜구동이라그런지 코너링도 안정적인 편이구요.. bmw 도 타본적없어서 비교는 불가하지만, 저는 정말 만족하면서 타고 있어요 | 21.04.28 22:27 | |
(IP보기클릭)61.4.***.***
CLS450은 에어 서스펜션이 들어가서 정말 편했고, CLA45는 AMG라 그런지 굉장히 딱딱했습니다. 신형 M4는 생각보다 편했고,440i도 굉장히 편했습니다. 주관적인 경험이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 21.04.29 20:18 | |
(IP보기클릭)1.212.***.***
(IP보기클릭)61.4.***.***
AMG 타면진짜 더이상 튜닝 안해도 괜찮아! 라고 벤츠가 말하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300마력 후반대도 굉장하지만 45S 정말 대단해요 ㅎㅎㅎ | 21.04.29 20:19 | |
(IP보기클릭)106.254.***.***
또 부자웹 돈자랑이네 싶어 들어왔더니 금손자랑이었네 쳇
(IP보기클릭)61.4.***.***
이런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 21.04.29 20:19 | |
(IP보기클릭)121.170.***.***
(IP보기클릭)61.4.***.***
심지어 트렁크 여는 것도 벤츠마크 누르는 거라 ㅎㅎㅎ 간지를 아는 브랜드긴 한 것 같습니다. | 21.04.29 20:20 | |
(IP보기클릭)183.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