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uc6d0\uc2e0","rank":-1},{"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ba85\uc77c\ubc29\uc8fc","rank":"new"},{"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b77c\uc624","rank":9},{"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2},{"keyword":"\uc6d0\ud53c\uc2a4","rank":-3},{"keyword":"\ubbfc\ud76c\uc9c4","rank":4},{"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adfc\ud29c\ubc84","rank":0},{"keyword":"@","rank":-6},{"keyword":"\ub9bc\ubc84\uc2a4","rank":-6},{"keyword":"\uac74\ub2f4","rank":-2},{"keyword":"\ub358\ud30c","rank":-5},{"keyword":"\ubbf8\ub155","rank":"new"},{"keyword":"\ub358\uc804\ubc25","rank":-3},{"keyword":"\uc2a4\ud154\ub77c\ube14\ub808\uc774\ub4dc","rank":0},{"keyword":"\ub4dc\ub798\uace4\ubcfc","rank":"new"},{"keyword":"\uc778\ubc29","rank":"new"}]
(IP보기클릭).***.***
150이상 밟다가 사고나면 골로가는건 차종 불문하고 공통 아닌가요? 그리고 흐물흐물한 섀시와 물쇼바의 특징을 갖고 있는건 예전 현기차들이나 그랬죠
(IP보기클릭).***.***
전 잘모르겠네요 만족합니다 K3가 워낙 개차반느낌이어서 ...
(IP보기클릭).***.***
차종이아니라 우리나라 어지간한 도로에서 150이상으로 쭉쭉달리면 골로가는것은 다똑같지 않나요?
(IP보기클릭).***.***
신차 인증글에 개소리하는 새키들이 여기도 많구나. 개념좀 장착해라 그나저나, SM6 정말 이쁜거 같네요. 무사고 기원합니다 ㅋㅋ
(IP보기클릭).***.***
순정으로 시속 250이상의 영역을 달리도록 설계된 독일 프리미엄 세단과 국산중형차의 한계영역이 다른 것은 당연한 얘기지요. 200이상의 영역에서 두 차종의 거동과 안정성은 누구나 인정할 정도로 다르구요. 다만 그건 국산중형에 대한 비하는 아니고 주어진 환경과 쓸수있는 원가?에서 오는 한계로 보면 될 뿐이죠.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150이상 밟다가 사고나면 골로가는건 차종 불문하고 공통 아닌가요? 그리고 흐물흐물한 섀시와 물쇼바의 특징을 갖고 있는건 예전 현기차들이나 그랬죠 | 16.05.05 21:43 | |
(IP보기클릭).***.***
차종이아니라 우리나라 어지간한 도로에서 150이상으로 쭉쭉달리면 골로가는것은 다똑같지 않나요? | 16.05.05 23:30 | |
(IP보기클릭).***.***
순정으로 시속 250이상의 영역을 달리도록 설계된 독일 프리미엄 세단과 국산중형차의 한계영역이 다른 것은 당연한 얘기지요. 200이상의 영역에서 두 차종의 거동과 안정성은 누구나 인정할 정도로 다르구요. 다만 그건 국산중형에 대한 비하는 아니고 주어진 환경과 쓸수있는 원가?에서 오는 한계로 보면 될 뿐이죠. | 16.05.06 00:23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신차 인증글에 개소리하는 새키들이 여기도 많구나. 개념좀 장착해라 그나저나, SM6 정말 이쁜거 같네요. 무사고 기원합니다 ㅋㅋ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