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7 구입할때 10만원 쿠폰받아도 온라인상에선 배송에만 이주이상 걸린다고 하니 이걸어따쓰지 그러던중
혹시나 싶어 디지털 프라자 직원에게 물어보니 매장픽업이 가능하다더군요
여지껏 구매고객들도 그런식으로 쿠폰쓰고 물품받아갓다고 설명
그래서 새폰산 느낌좀 제대로 느낄수 있겠다 싶어 마음이 동해 구매햇음
그래서 마일리지관 들어가서 결제하려고 보니 아무리 찾아봐도 매장픽업 메뉴가없음 - -
직원에게 들고가서 보여주니 원래 있었는데 삭제된거같다고 함....
노트7 배터리 문제로 출고 중지하면서 같이 뺴버린듯함....
덕분에 매장에 뻔히 내가 원하는 제품이 있어도
해당 제품은 이벤트 패키지가 아니다는것과 매장픽업 메뉴가 없다는 이유만으로
2주일 넘게 기다려서 배송으로 받게생김 - -.....
저번에 터치불량으로 as센터 가서도 지네 진단 프로그램 한번 돌리고는 이상없다 우리가 확인해줄수없다 이러고 땡이고...
이번 리콜도 아직 확정발표는 아니지만, 해줘도 신품 뜯어서 배터리 교체만으로 땡칠 가능성이 99퍼고
이젠 삼성 AS좋다는 인식 하나믿고 웃돈 주고 제품살 그런 시대는 진작 지난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