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올려봅니다.
데스그립에 수신불량이 심해서 어제 as를 신청했습니다.
as 라는게 대단한건 아니고 내가 어디서 안되더라 하면 kt에서 와서
그지역의 전파를 검사해 주는겁니다.
저는 집으로 신청했고요, 방금 쉬는날임에도 불구하고 아이폰때문에 특근한다면서
기사님이 오셨네요.
오시더니 이 지역이 원래 전파가 약한 지역이라네요. 그건 알고 있었던거고.
아이폰 가지고 무슨 셋팅을 하시던데. 물어보니 공문으로 내려왔다네요.
이렇게 해서 해결될 수 도 있고 안될 수도 있다네요.
이런저런 얘기 하고 그래서 안되면 어떻게 하냐 물어봤더니
오늘 자기가 체크한 내역을 전산에 올려둘테니 14일 이전에 개통 대리점에 전화하면
개통철회 요청이 가능하답니다.
개통 철회 말고 센터가서 교품증 받아오면 새걸로 바꿔준다는데 그건 안되냐? 했더니
자기가 알기로는 당일 아니면 무조건 리퍼라고 하더군요.
kt 고객센터에선 교품증 받으면 새걸로 바꿔준다 했는데 누가 맞는건지.
어쨌든. 통화품질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일단 as신청해서 체크하시고
기사님한테 이력을 남겨달라고 하시면 14일 이내에는 개통철회 신청이 가능합니다.
케이티도 아이폰때문에 골머리를 앓는다네요. 그래서 별말없이 개통철회 해주는듯.
저는 다음주 화요일까진데 써보고 안되겠다 싶으면 신청해야겠네요.
같은 문제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데스그립에 수신불량이 심해서 어제 as를 신청했습니다.
as 라는게 대단한건 아니고 내가 어디서 안되더라 하면 kt에서 와서
그지역의 전파를 검사해 주는겁니다.
저는 집으로 신청했고요, 방금 쉬는날임에도 불구하고 아이폰때문에 특근한다면서
기사님이 오셨네요.
오시더니 이 지역이 원래 전파가 약한 지역이라네요. 그건 알고 있었던거고.
아이폰 가지고 무슨 셋팅을 하시던데. 물어보니 공문으로 내려왔다네요.
이렇게 해서 해결될 수 도 있고 안될 수도 있다네요.
이런저런 얘기 하고 그래서 안되면 어떻게 하냐 물어봤더니
오늘 자기가 체크한 내역을 전산에 올려둘테니 14일 이전에 개통 대리점에 전화하면
개통철회 요청이 가능하답니다.
개통 철회 말고 센터가서 교품증 받아오면 새걸로 바꿔준다는데 그건 안되냐? 했더니
자기가 알기로는 당일 아니면 무조건 리퍼라고 하더군요.
kt 고객센터에선 교품증 받으면 새걸로 바꿔준다 했는데 누가 맞는건지.
어쨌든. 통화품질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일단 as신청해서 체크하시고
기사님한테 이력을 남겨달라고 하시면 14일 이내에는 개통철회 신청이 가능합니다.
케이티도 아이폰때문에 골머리를 앓는다네요. 그래서 별말없이 개통철회 해주는듯.
저는 다음주 화요일까진데 써보고 안되겠다 싶으면 신청해야겠네요.
같은 문제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