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하자면,
조금 더 부드러워진 엔진 질감
에어로 다이나믹형 설계
배기량은 기존 2세대와 1340cc로 동일하되, 중저속 토크 강화
배기 시스템 개선 (2단 촉매?? 가변 배기라는 말인거 같군요.)
전자식 스로틀 시스템 탑재
트윈스파 알루미늄 프레임
핸들바 위치 조정
브렘보 캘리퍼 적용
가야바 리어 서스펜션 적용
브릿지스톤 배틀랙스 하이퍼 스포츠S22 기본 타이어 장착
7스포크 휠
램프류 LED 적용
아날로그 계기판/디지털 계기판 TFT-LCD 적용
전자시스템 적용
지능형 라이드 시스템, 6방향 관성측정 유닛, 드라이브 모드셀렉터 , 양방향 퀵시프트, 동작감지 구동력 제어 시스템, 리프트 방지 시스템
엔진브레이크 제어 시스템, 런치 컨트롤 시스템, 최고속도 제한 시스템, 크루즈 컨트롤, 앞/뒤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 동작 감지 브레이크 시스템
내리막 /오르막 제어 시스템, 비상 정지 시그널 시스템
스즈키에서 아주 작정하고 만든거 같습니다.
전자장비 어마어마 합니다.
독일제 못지 않는 전자장비들로 빵빵하게 구성되어 있는데
이로 인해 단가가 비약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 사진은
https://www.asphaltandrubber.com/bikes/2022-suzuki-hayabusa
위 사이트에서 퍼왔습니다.
세부 사진은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훨씬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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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죠 밥줄이니까 ㅋ | 21.02.07 14:2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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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세대에서 이미 몇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디자인을 뽑아낸터라 저 또한 디자인이 이거 이상으로 좋아질 수 있나 싶었죠. 디자인 측면으로는 좀 호불호가 갈릴거 같은데 계속 보면 하야부사 맞네 싶기도 하고... 전자장비도 스즈키 내부의 사골 전자장비이고.. 그래도 다음껀 더 다듬어서 내놓겠죠. 성적은 판매량으로 결정될 것 같습니다. | 21.02.07 14: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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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세대 디자인이 정말 대박이긴하죠. 지금 봐도 이쁘고 솔직히 디자인만 놓고보면 2세대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야부사가 제가 일본에서 처음으로 신차 내린 차라서 애정이 많은데, 3세대가 과연 디자인이 2세대 뛰어넘을까 의구심 들었는데 역시나.. 2세대가 대단하다는게 여실하네요. 판매량은 걱정 안합니다 ㅋㅋ 워낙에 경쟁자도 없고 초고속투어러는 스즈키가 꽉잡고 있으니... 다만 한국만 비싸게 책정된 건 좀 아쉽군요. 저 돈이면 그냥 R1000R 사는게 나을 듯.. | 21.02.07 15: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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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골 전자장비들이라 어떻게보면 싸게 나올 수도 있긴하네요. 2세대가 1980만원에 팔렸으니 좀 많이 올랐다면 오른건데 이유있는 원가 상승이긴하네요. | 21.02.07 14: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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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 3/1 가격발표라던데 벌써 가격이 나왔나요??! | 21.02.09 01: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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