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턴에이건담입니다.
100번째 MG킷으로 발매된 킷이고 비인기 기체여서 오랜동안 개인거래 가격이 2만원대였는데 왜인지 엄청 귀해져서 P가 많이 붙게됐습니다. 매번 품귀현상이 일어나지만 정작 작례는 잘 없는, 인기가 많지만 인기가 없는(?) 국내 건프라 기현상 킷 중 대표적인 킷이라고 생각되네요. 턴엑스와 함께 꼭 만들고 싶었던 MG 킷이었지만 P붙은 가격으로는 구매하고싶지않아서 미뤄오다가 좋은 기회로 받게돼서 만들게됐습니다. :)
오리발처럼 넓고 긴 발 모양은 수정해줘서 전체적인 다리 라인이 이쁘게 떨어지도록 작업해주고싶었고 스커트의 크기와 라인도 변경해주기로 계획.
스커트와 발 파츠를 작업해줬습니다.
발바닥의 길이를 4mm정도 줄여줬고 발끝으로 갈수록 폭이 좁아지도록 모양을 변경해줬습니다.
공식 설정의 배색인데 목 부위가 MG 사출 컬러와 달리 하얗게 설정돼있고 쉴드의 손잡이와 주변부위의 흰색 부분들 색분할 할 것 메모 메모.
스커트 작업 전, 후.
발 작업 전, 후.
발바닥 몰드는 사출모양 그대로 디자인해줬습니다.
목 상단 부위 프레임이 노출되는 줄도 모르고 흰색으로 빼질 못 했습니다. 미쳐.
분해하기 부담스러워서 그냥 렛잇고..
책상 위에서 촬영. 부스에서 촬영한 것 보다 실제 색감과 비슷합니다. 기존 패널 작업이 생각보다 많이 어려운 킷이었습니다. 너무 얕은 부위와 폭이 좁은 곳들이 많아서 캐릭터에대한 애정과 달리 작업은 지루한감이 있었네요.
.
.
.
(반다이 공식 작례 사진)
이 포징이 턴에이의 이쁜 다리 라인을 잘 보여주는 것 같아서 꼭 해주고싶었지만 몇번 시도하다가 포기했습니다.
액션 포징과 촬영 각도를 잘 잡는건 너무 어렵네요. 잘 하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블로그도 놀러오세요.
(IP보기클릭)74.212.***.***
(IP보기클릭)39.123.***.***
(IP보기클릭)112.15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63.***.***
(IP보기클릭)22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