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미야 하루히의 열풍이 거의 사라진 2015년 방송된 나가토 유키짱의 소실 블루레이를 소개합니다.
제가 이작품을 알게된 것은 비교적 최근인데요. 하루히 블루레이를 구입하려고 위키를 찾던중 이 에니를 알게되었네요.
처음에는 이야기가 연계되는 외전 작품인줄 알았는데 스핀오프 작품이라고 하네요.제가 1편을 본 느낌은 인기가 없을만 하다였습니다.
스즈미야 하루히가 판타지요소가 들어가고 독특한 캐릭터와 전개로 인기를 끌었는데 유키짱은 하루히의 캐릭터들이 모두 등장하지만 성격도 바뀌고 스토리도 평범한 러브 코메디입니다.
이런 상태니 기존 하루히 팬뿐만 아니라 신규 시청자를 끌어 모으는데 실패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하루히의 등장인물들이 정상적인 인물들이 되어 이어가는 이야기는 그래도 볼 만하다라는 느낌입니다.
일단 저는 하루히 블루레이를 구입하고 시리즈 컴플리트를 위해 유키짱 블루레이도 구입하기로 마음 먹고 찾아봤는데 초판 블루레이가 있고 이후에 발매된 완전판인 블루레이 박스가 있더군요.
새로 구입한다면 블루레이 박스가 좋지만 인기가 하도 없던 애니라 초판 블루레이 중고 가격도 많이 내려가서 초판으로 구입해봤습니다. 블루레이 초판 1권의 경우 초동 판매량이 2155장으로 완전히 망했다고 하네요.
수납 박스의 유키와 미쿠루가 귀여워서 구입을 결심했네요~
수납 케이스에서 디지팩 케이스를 꺼내봅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만화책과 블루레이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블루레이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달랑 디스크만 들어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