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2020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 16조9196억원과 영업이익 9590억원을 달성했다고
30일 공시했습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8%, 22.7% 증가했습니다.
특히 모바일의 경우
매출 약 2000억 증가
영업이익 약 2,000억 적자에서 약 1, 400억 적자로 규모가 줄었습니다. (-15.8% >>> - 9.7%)
H&A(Home Appliance & Air Solution)사업본부는 매출액 6조1558억 원에 영업이익 6715억원을 달성하면서 처음으로 분기 누적이익으로 2조원으 넘겼습니다.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는 매출 1조5248억원과 영업손실 1484억원을 냈습니다. 매출은 북미와 중남미에서 중저가 스마트폰 판매가 늘면서 전분기 대비 증가했습니다. 영업손실은 전년 동기 및 전분기와 견줘 감소했습니다. 제조자개발생산(ODM) 확대에 따른 원가 경쟁력 강화와 사업구조 개선에 따른 결과로 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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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는 안 읽어 봤지만 솔직히 못 믿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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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그쉽 하도 안팔려서 그런지 그냥 플래그쉽은 한국 출시 안한다고 했어요..실제로 v60은 안나왔구요. 물론 엘지가 말 바꾸는거 한두번도 아니니 다음작은 그냥 나올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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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벳은 판매량 공개조차 안됐는데, 그것 자체만으로 뭘 했겠습니까. 국내에 벨벳 같은 거만 출시하고 플래그쉽은 아예 포기해서 유통비 절약한 효과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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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얘기는 '플래그쉽 출시하라'는 소린데, 현재 엘지 전략은 국내 시장 플래그쉽 포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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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가로 벨벳을 판게 아니라 그 스펙에 맞춰서 낮춰서 판걸로 아는데 그거 떄문이 아니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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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는 안 읽어 봤지만 솔직히 못 믿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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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ㅋ | 20.10.30 16: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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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가로 벨벳을 판게 아니라 그 스펙에 맞춰서 낮춰서 판걸로 아는데 그거 떄문이 아니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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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스테니아
벨벳은 판매량 공개조차 안됐는데, 그것 자체만으로 뭘 했겠습니까. 국내에 벨벳 같은 거만 출시하고 플래그쉽은 아예 포기해서 유통비 절약한 효과겠죠. | 20.10.30 17: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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힌모
님 얘기는 '플래그쉽 출시하라'는 소린데, 현재 엘지 전략은 국내 시장 플래그쉽 포기입니다. | 20.10.30 18: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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힌모
실적만 보면 슬금슬금 적자폭을 줄이고 있긴 한데, 아직 크게 개선된 것 같진 않네요.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엘지가 당장 사업 접어도 소비자 입장에선 아쉬울 게 없긴 하죠. | 20.10.30 18: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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힌모
플래그쉽 하도 안팔려서 그런지 그냥 플래그쉽은 한국 출시 안한다고 했어요..실제로 v60은 안나왔구요. 물론 엘지가 말 바꾸는거 한두번도 아니니 다음작은 그냥 나올수도.. | 20.10.30 18: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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