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영상은 남미쪽 웹진 영상 (권총의 장전 모습 확인 가능)
엎드린 포복 자세에서 뒤에 있는 적과 교전하기 위한 등지기 자세를 추가할 계획이 있냐고 물어보자
스무키(BI): "글쎄..여러가지 '계획'들이 있다. 하지만 그게 네가 원하는 대답인지는 모르겠다.
그나저나 나는 맥스페인 3의 포복중 회전 시스템을 좋아한다."
라고 대답
NVG 애니메이션에 대해서는
페트카(BI): I used to clap down my NVG like You, but then I took an arrow into the knee :D
라고 트롤링을 시전함
또 좌측으로 기울여 쏘기를 할 때에 맥풀 다이나믹스 처럼
간지나게 총기 멜빵을 휘져으며 왼손으로 전환사격하게 만들어달라고 요청하자.
스무키(BI): 사실 왼쪽으로 (그냥) 기울여 쏘는 것이 현실을 반영한다고 생각하지는 않나? :D
모든 무기가 왼손잡이 용으로 나오는 것도 아니고 (불펍까지 있음)
아르마의 애니메이션은 무기 기반이 아니라 유닛 기반으로 구현된다.
왼손으로 무기를 바꿔 쏘는 것은 너무 많은 작업량에 비해 얻는 이점이 별로 없어서 거의 불가능하고
현재 아르마의 엔진으로는 구현하기도 어렵다.
또 한정된 자원을 그런 곳에 낭비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다.
모든 것은 시간/자원 대비 이점등을 고려해서 결정해야한다.
라고 대답
게임스타 독일 웹진 영상
자세히 보면 적의 대공공격을 받은 리틀버드의 테일로터가 처음에는 작동중지 되었다가 나중에는 아예 떨어져 나가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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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전 모션 자연스러워졌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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