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넥슨, 슈퍼 IP 10종 이상 개발… 2022년까지 1000명 이상 채용 [10]
추천 4 조회 4394 댓글수 10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01798 | 디아 | 디아블로4 시즌4 복귀 및 신규 유저 가이드 총정리 (20) | Naeri | 16 | 19842 | 2024.05.12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39435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55114 | 2009.07.28 |
2302597 | 하스스톤 | 아타호-_- | 1 | 392 | 16:40 | |
2302596 | 정보 | nokcha | 23 | 2588 | 16:07 | |
2302595 | 정보 | ChunSam | 1 | 851 | 16:07 | |
2302594 | LOL | 롭스 | 512 | 15:26 | ||
2302593 | 정보 | 하지만구 | 1 | 1189 | 15:23 | |
2302592 | 소울워커 | BP_Lord | 8 | 1324 | 15:06 | |
2302591 | 정보 | 루리웹-5769135709 | 1 | 1495 | 15:05 | |
2302590 | 정보 | 불꽃남자 쟈기만 | 1941 | 14:48 | ||
2302589 | 정보 | Naeri | 6 | 2839 | 14:02 | |
2302588 | 리니지 | Schaal | 1 | 2577 | 13:59 | |
2302586 | 정보 | 로메오카이 | 3 | 1401 | 11:57 | |
2302585 | 정보 | 하지만구 | 8 | 7807 | 11:49 | |
2302581 | WOW | Naeri | 770 | 09:57 | ||
2302580 | 정보 | 키키™ | 2 | 3679 | 09:03 | |
2302579 | 디아 | Naeri | 8 | 11042 | 07:50 | |
2302578 | WOW | Naeri | 4 | 2219 | 07:45 | |
2302577 | WOW | Naeri | 3 | 867 | 07:45 | |
2302576 | WOW | Naeri | 2 | 1001 | 07:45 | |
2302575 | 하스스톤 | 아타호-_- | 1 | 918 | 07:35 | |
2302574 | VR | 헤롱싀 | 4 | 2002 | 03:26 | |
2302573 | 정보 | 베르세리아2 | 1 | 1098 | 03:23 | |
2302572 | 정보 | ComShepard | 3 | 2463 | 02:16 | |
2302571 | 정보 | ComShepard | 2 | 913 | 02:13 | |
2302569 | 정보 | ComShepard | 1 | 1015 | 02:11 | |
2302568 | 정보 | ComShepard | 1 | 687 | 02:08 | |
2302567 | 정보 | ComShepard | 3 | 720 | 01:55 | |
2302566 | 정보 | ComShepard | 9 | 3649 | 01:45 | |
2302565 | 정보 | ComShepard | 2 | 1384 | 01:40 |
(IP보기클릭)203.234.***.***
저중 5~6개는 계획단계에서 뻐그러지고 2~3개는 개발취소되고 1개나 나올려나 나와도 얼마안가 망하겠지
(IP보기클릭)121.152.***.***
넥슨이 살아날려면 일단 개발 담당하던 총괄 PD와 제작진이 오픈 이후 수년간 유지 되어야 하고 그 이후에 교체될때도 미리 신입들을 받아서 인수인계 받을 충분한 시간을 주어야 하고 BM도 자꾸 1,2년만에 단타로 다 뽑을 생각하지 말고 5년 이상 길게 보고 그런데 이게 가능했으면 2010년대에 이미 하고 있었겠지.
(IP보기클릭)183.98.***.***
‘어린이’와 ‘코딩’이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사회에 환원하는 활동을 크게 강화하겠다”고 운을 뗐다. ------ 개발에 집중 해라.
(IP보기클릭)125.130.***.***
??? : 우리는 게임 회사가 아니다
(IP보기클릭)203.234.***.***
저중 5~6개는 계획단계에서 뻐그러지고 2~3개는 개발취소되고 1개나 나올려나 나와도 얼마안가 망하겠지
(IP보기클릭)183.98.***.***
‘어린이’와 ‘코딩’이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사회에 환원하는 활동을 크게 강화하겠다”고 운을 뗐다. ------ 개발에 집중 해라.
(IP보기클릭)125.130.***.***
??? : 우리는 게임 회사가 아니다
(IP보기클릭)61.77.***.***
(IP보기클릭)121.156.***.***
(IP보기클릭)121.152.***.***
넥슨이 살아날려면 일단 개발 담당하던 총괄 PD와 제작진이 오픈 이후 수년간 유지 되어야 하고 그 이후에 교체될때도 미리 신입들을 받아서 인수인계 받을 충분한 시간을 주어야 하고 BM도 자꾸 1,2년만에 단타로 다 뽑을 생각하지 말고 5년 이상 길게 보고 그런데 이게 가능했으면 2010년대에 이미 하고 있었겠지.
(IP보기클릭)49.163.***.***
(IP보기클릭)218.52.***.***
(IP보기클릭)121.168.***.***
(IP보기클릭)121.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