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WOW] (WOW) 와우 '어둠땅' 쐐기 클리어 보상 템레벨 및 갯수 제한 예정 [3]




(4715600)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0536 | 댓글수 3
글쓰기
|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12.162.***.***

레이드 템보다 고단 쐐기 템이 더 높은게 사람들이 레이드를 꺼려하는 이유긴 했지
20.09.17 01:09

(IP보기클릭)222.100.***.***

루리웹-21282340
레이드를 꺼려해서 낮춘게 아니라 영웅레이드가 돈벌이로 이용되서 그럼 격아에서 템은 쐐기에서 하루 이틀이면 다맞추니까 영웅레이드가 바로 골팟으로 돌려짐 심지어 이젠 아제방어구도 없어졌으니 모든 아이템을 쐐기에서 파밍 가능해져서 이제 착용중인것보다 착템보다 3이상 낮아야 거래가능으로 바뀜 | 20.09.17 01:16 | | |

(IP보기클릭)175.214.***.***

벼림 없어져서 조정 하는건가
20.09.17 01:53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4320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