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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히어로즈] 앞으로의 패치 간격은 7주(루머) [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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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팬들의 착각 : 영웅이 많아지거나 패치가 잦아지면 재밌어질 줄 안다. 패치 간격이 문제가 아니라 쓸데없는짓만 하고 수박겉핥기만하고 있는데 하루에 한번씩 패치하고 영웅늘어난다고 한들 재밌어질까
15.08.04 0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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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달 전만 해도 히오스 업뎃 느리다 하면 너무 빠르면 롤처럼 밸런스 ㅁㅁ난다는 소리하시던 블빠들이 가득했는데 지금 그냥 ㅁㅁ났는 뎁쇼? 느린데다 밸런스도 구린 최고의 하모니
15.08.04 0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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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빠들도 사실상쉴드를 포기한 역대급 게임
15.08.04 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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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알다리스 // 여기서 누가 무조건 다 재미있어야한다고 했음? 수학시간에 명제가 참일때 역이랑 대우중 어떤게 참이 되는지 그런거 요즘은 안배우나? 그냥 똑같이 반대로만 하면 말이 되는줄 아나보네...ㅋ
15.08.04 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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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S게임만 2번 이상 만드는 회사는 없어요
15.08.04 0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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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 도타급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나온지 얼마 안된 겜 맞나요 ㅋㅋㅋㅋ
15.08.04 0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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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느려지면 어쩌자는건지..
15.08.04 0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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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도 별로 없는데 엄청 느릿느릿한네
15.08.04 0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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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해놓고 밸런스라도 잘 맞추면 몰라
15.08.04 0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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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달 전만 해도 히오스 업뎃 느리다 하면 너무 빠르면 롤처럼 밸런스 ㅁㅁ난다는 소리하시던 블빠들이 가득했는데 지금 그냥 ㅁㅁ났는 뎁쇼? 느린데다 밸런스도 구린 최고의 하모니
15.08.04 0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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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달전이면 히오스인벤에서도 업뎃느려터졌다고 욕하는글이 대부분이었는데 뭔소리야 | 15.08.04 06: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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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달전이 아니라 3달 전 아님? | 15.08.04 07: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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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업뎃 속도 느리다 하면 블까, 어그로로 바로 욕설 날아가는뎁쇼? | 15.08.04 07: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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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달전이면 진짜 어그로로 몰렸지만 지금은 쉴드치는 사람이없는데? 생각이 있으면 지금 블자가 하는짓보고 쉴드쳐주겠음? | 15.08.04 07: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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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쯤되면 나오는 소리가 게임은 좋은데 운영이 구리단 소리.. 겜도 솔직히 갈아엎어야 될정도라고 봄... 캐리되게 바꿔야됨 | 15.08.04 08: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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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 따굴 맞은거 저였습니다 2주간격으로는 영웅 나와야 한다고 했다가 벨런스가 어쩌니 저쩌니 영웅이 100명 있어도 한명이 새로 발매되면 전체적인 벨런스 조정을 다시 해야하는대 빨리 빨리 내고 전체 벨런스를 잡으라고 했다가 개따굴 | 15.08.04 09: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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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08.04 09: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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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달은 아님... 다른 분 말처럼 3달 전이면 몰라도... 왜나면... 정식 출시 하고 나서도 이정도로 빠박이놈가 손 놓고 있을 줄은 몰랐어요... | 15.08.04 09: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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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GGias//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어봐도 특별히 롤디스가 많다고 느껴지진 않는데요. 롤 관련 리플은 전체 92개중에 6개밖에 안되고 그나마도 디스 느낌 드는 리플은 반도 안되네요. 링크를 잘못 가져오신 건 아닌지? | 15.08.04 10: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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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댓:영웅이 많이 나오면 좋겠지만 성급하게 공장장식으로 막 찍어내면 오히려 단점이 더 커질 수 있으니 신중하는게 맞는 듯, 옆동네가 그러다가 밸런스가 훅 가버린 전례가 있으니까요 베댓이 jamp12님이 언급하신 '히오스 업뎃 느리다 하면 너무 빠르면 롤처럼 밸런스 ㅁㅁ난다'고 돼있고, 거기에 동의하는 댓글이 많아서 가져왔습니다만, 듣고보니 전체적인 댓글이 그렇지는 않네요. 그점은 제가 잘못 가저온 것 같습니다. | 15.08.04 10: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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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팬들의 착각 : 영웅이 많아지거나 패치가 잦아지면 재밌어질 줄 안다. 패치 간격이 문제가 아니라 쓸데없는짓만 하고 수박겉핥기만하고 있는데 하루에 한번씩 패치하고 영웅늘어난다고 한들 재밌어질까
15.08.04 0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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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레기같은 공산주의 시스템부터 뜯어내야되는데 | 15.08.04 07: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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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영웅 다 죽이는 소리하시네. | 15.08.04 07: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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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바투르 싸닥션날리는 소리하고 있네 | 15.08.04 08: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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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까들 특징 : 내가 재미 없는걸 남들은 재미있게 할 수도 있다는 사실이 도무지 이해가 안간다. 동종업계에서 지금 당장 가장 성공한게 아니면 왠지 깔아뭉개고 싶다. 써놓고 보니 전형적인 한국인 꼰대 마인드네요. | 15.08.04 08: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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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 | 15.08.04 08: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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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빠들 특징 : 내가 재미 있는걸 남들은 재미없게 할 수도 있다는 사실이 도무지 이해가 안간다. 동종업계에서 당장 가장 성공한게 아니면 왠지 열등감이 느껴진다. 써놓고 보니 전형적인 한국인 게이머 마인드네요 | 15.08.04 08: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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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알다리스 // 여기서 누가 무조건 다 재미있어야한다고 했음? 수학시간에 명제가 참일때 역이랑 대우중 어떤게 참이 되는지 그런거 요즘은 안배우나? 그냥 똑같이 반대로만 하면 말이 되는줄 아나보네...ㅋ | 15.08.04 09: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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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산주의 시스템없으면 게임안함 막타졸귀찮 | 15.08.04 09: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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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까들의 특징 : 아이템, 막타 도입을 집어넣으면 재밌어 질줄 안다. 지금 현재 히어로즈 하는 사람들은 AOS를 처음 접하거나 그러한 막타, 아이템 시스템들이 지치거나, 지겨워서 떠나서 하는 게임인데 | 15.08.04 09: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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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많이 늘리고 패치 자주 하라고 부르짖는건 빠가 아니라 까들인데요 | 15.08.04 09: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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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까건 블빠건 난 히오스 그냥 잘만 하고 있구만 지들끼리 편가르고 지랄이네 순전히 롤 좋아하면 롤빠고 던파좋아하면 던빠고? 그놈의 존중하나를 못해서 이사단이냐 | 15.08.04 09: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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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VY // 님 반대로 말 쓴건데 그럼 제 말도 무조건 다 재미없어야한다고 한게 아니게 되는데요 ㅋㅋ 오류는 본인이 내시네 | 15.08.04 10: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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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급 찍었지만 히오스는 전장이 하나였어야 함 하기 싫은 전장까지 강제로 하게 되는 것도 엄청난 스트레스고 전장별 승률이 영웅별로 천차만별인 것도 스트레스임 전장이 하나였으면 모를까 지금도 많고 계속 만들어 낼 생각인데 전장 특성별로 유불리한 영웅이 달라지니 밸런스가 잡힐 리가 있나
15.08.04 0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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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 여러개가 히오스의 매력인데.. 맵마다 유불리한 영웅이 다르니 고인이 적어지고 좋은거 아닐까요 지금보다 영웅숫자 한 두배정도 되면 장점으로 작용할거 같습니다 | 15.08.04 09: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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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롤하러 가세요.. | 15.08.04 09: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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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좀 아닌듯..... | 15.08.04 18: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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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15.08.04 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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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라..할말이없네
15.08.04 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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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최악의 확장팩을 내놓더니 이젠 신작까지 말아먹으려드나?! 오버워치까지 이꼴 나면 정말...
15.08.04 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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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 니들맘대로 해라. 디아급 격변패치나오면 한번씩해줄께
15.08.04 0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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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로 안 급한가봐?
15.08.04 0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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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주...?; 블자 직원이 세운 공식 쓰레드였던건가요?;
15.08.04 0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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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빠들도 사실상쉴드를 포기한 역대급 게임
15.08.04 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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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드 치면 실드 친다고 까이고 실드 안치면 또 실드 안친다고 까이고... | 15.08.04 09: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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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머라지만 X발 이러면 안되지 당장 5시간 전에 2만7천원 지르고 소냐에 스킨까지 질러줬는데, 패치좀 하면 나아질꺼라 믿었는데 이게 뭔소리야 진짜
15.08.04 0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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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발 그냥 루머이길....쓰레드 스샷이라도 찍어보셧으면 ㅠㅠ
15.08.04 0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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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땜... 그래서 수도사 다담주에 나온단소리?
15.08.04 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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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전사부터 레오릭까지 q스킬을 복붙 수준으로 성의없이 만들고 영분때까지 최악의 밸런스패치만 했으면서 이젠 패치간격까지 알파시절로 되돌아가려고 하네
15.08.04 0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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느려 터진건 이해하지만 성전사랑 레오릭 Q 는 사용법이나 특성 강화에 따른 효과가 아에 다른 스킬이라 복붙이라는 느낌이 안드는데... | 15.08.04 06: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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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전사랑 레오릭 Q는 효과나 특성 때문에 많이 다르지 않나요? | 15.08.04 06: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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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오릭 Q와 요한나 Q는 성향이 좀 다름. 레오릭은 미니언과 공성에 뎀지 2배라 공성과 신속한 라인밀기가 됨 뎀지자체고 레오릭쪽이 더나음. 모션이 존나 갑갑한건 사실이긴함 | 15.08.04 06: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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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붙이라..... 해보긴 하셨는지? | 15.08.04 18: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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빡빡이 새끼 족쳐야됨
15.08.04 0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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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느긋한데... 히오스 제작진들 위기감이 없구만.... 6주텀에서 오히려 한주를 땡길 생각을 해야지... 공유랑 같이 개발이고 뭐고, 그건 내부 사정인거고, 팬들 입장에선 정식 발매한 히오스의 부족한 부분을 좀 빨리 채워주면 좋겠건만... 베타때나, 알파때나, 정식 발매됬을 때나, 뭐이리 여유롭냐...
15.08.04 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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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주에 영웅 하나씩 내겠다고 했으면 적어도 약속은 지켜야지 블리자드 ㅡㅡ
15.08.04 0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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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은 3주마다 나오는거고 패치가 7주 (그것도 루머) 라는 겁니다. | 15.08.04 06: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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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영웅도 결국 그 패치를 통해 나오기 때문에 이런 소리 하는 겁니다. | 15.08.04 07: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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빡빡이들은 머리털이 없다보니 스트레스성 탈모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남들이 뭐라하건 초연한 자세를 유지할수 있지요 ㅇㅇ ㅅㅂ 빡빡이 한태 내 머리털이라도 이식해 주고 싶다 ㅜㅜ
15.08.04 0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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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패치간격이 너무 긴건 진짜 무슨 생각인건지 모르겠다. 루머로 끝났으면 좋겠음
15.08.04 0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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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급 루팡으로 남겠다는 강인한 의지 | 15.08.04 06: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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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칭 ↗망이라고 까이는데는 굉장히 복잡한 이유들이 얽히고 섥켜 있습니다. 1. 난세 개나소나 찍는 1등급, 400점충 등등 현 등급 체계를 인정하지 않는 유저들이 정말 많습니다. 2. CS와 아이템의 부재 누가 더 잘하는가에 대한 확실한 답을 주지 않는 게임입니다. 더더욱 적의 실력을 나보다 낫다고 인정하지 않게 만들죠. 3. 실제로 온갖 등급과 실력들이 섞인 매칭 1전사/1지원/1원딜 상식인 영리에서 자신이 못하는 영웅이라도 픽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등급에 맞는 실력을 못보여주는 경우 50등급이라 할지라도 워낙 도타라이크 장르가 오래된만큼 타 게임에서 온 경험 많은 유저들이 잘하는 경우 기타등등 딱 한가지만 꼽아서 이게 딱 원인이라고 말할수 없을 정도로 심각한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 생각엔 무엇보다도 등급에 대한 사람들의 신뢰를 심어주는게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15.08.04 0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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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번의 문제가 생각보다 심각합니다 게임을 지나치게 단순하게 만들고 이를 개별영웅에 특화된 특성시스템으로 해결하려다 보니 영웅개발시간까지 늘어난 상황 | 15.08.04 06: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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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산주의는 망한다고 그렇게 알파때부터 얘기했건만... | 15.08.04 06: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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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cs와 아이템때문에 스노우볼링 심하게 굴러가고 쓸데없는데 신경쓰이게함 | 15.08.04 09: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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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생부터 스2엔진에 빡빡이가 들어갔는데 답이 없지
15.08.04 0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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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리자드 게임 만드는게 예전같지 않음
15.08.04 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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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 스1 디2 워2 3 까진 좋았는데 스2 디3는 스토리만 깨고 ㅃㅃㅇ | 15.08.04 09: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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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대체 테섭을 패치전에 잠깐만 여는 이유가 뭐지... 그리고 그거 하고 의견이 반영이 될지도 의문이고. 이번에도 영웅 테스트는 안하고 신맵만 테스트할듯 ㅋㅋ 패치는 7주후~
15.08.04 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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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가 AOS 장르의 게임 만드는 건 처음이라 많이 헤매는 것 같습니다.
15.08.04 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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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AOS게임만 2번 이상 만드는 회사는 없어요 | 15.08.04 07: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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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번주에 테섭안여는거보면 7주로 밀린게 맞는거같긴함
15.08.04 0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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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알파때부터 예상한 스토리대로 흘러가네. 정식출시전까지 그렇게 쉴드 치시던 분들은 다 어디가셨나?
15.08.04 0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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댁이 예상이라고 내놓는걸 못 봤는데... 그냥 블쟈겜은 ↗망한다 이거 아녔음? | 15.08.04 07: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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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로봇이다! 정보로봇이 나타났다! | 15.08.04 07: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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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숙제로봇 사람말도 할줄알고... 업데이트 했나봐 | 15.08.04 07: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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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이라고 내놓는게 그냥 망함 이유는 모름 | 15.08.04 07: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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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벌 매칭개선 될때까지 안할려 하는데 이건 뭐...
15.08.04 0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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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았으니까 스마트키 개별분리부터 좀...
15.08.04 0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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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에도 한 말이지만 굳이 AOS에서 아이템을 삭제해야했나.. 자꾸 그런 생각이 듭니다 아이템을 유지하면서 블쟈맛 나는 게임 충분히 만들 수 있었다고 보는데.. 지금도 특성은 있지만 미묘하고.. 블쟈 세계관에서 (특히 와우,디아) 이름 있고 유래 있는 아이템들이 얼마나 많은데요.. 진로크를 든 디아블로라던가.. 블쟈팬들이 흐뭇할만한 시츄에이션이 꽤나 나올 것 같았건만.. 공산주의는 뭐 말할 것도 없네요.. 어떤 평을 듣건 결국 상업적으론 쭉 성공해온 블쟈지만 갠적으로 한번 크게 혼나고 정신 좀 차려줬으면 하는..
15.08.04 0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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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서리한,가우스 소총,차원검이 아이템으로 나오면 멋있을거 같다고 생각 | 15.08.04 08: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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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같은건 스킨으로 따로 주면 잘팔릴듯 마스터 쓰랄하는데 망치가 너무 안 이쁨. 기본 망치가 좋은뎅 | 15.08.04 09: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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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이 없기때문에 aos겜중에서 가장 역전이 잘나오는겁니다. | 15.08.04 09: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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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찍으면 무조건 역전나온다는 소리가 괜히 히어로즈에 있는게 아님 | 15.08.04 09: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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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재밌게 하고있는데 영리매칭 개판인거빼고
15.08.04 0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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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게임은 재밌게 하는 사람이 있죠. 다만 그게 매우 극소수인 경우도 있을뿐. 재밌어하는 사람이 극소수면 문제있는 게임이고, 회사 입장에서도 문제죠. | 15.08.04 08: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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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과 히오스는 마치 남한과 북한 같아. 각각 자본주의와 공산주의의 안좋은 면을 잘 보여주거든'
15.08.04 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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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에라이 카악 퉤!!
15.08.04 0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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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적어도 다른게임보다 히오스가 좋은게 1 CS니 킬딸이니 뽐내는거보단 팀단위로 움직여야한다는거 혼자 킬엄청하면 뭐합니까 팀이지는데 2 아이템이 없는거. 롤은 아이템 내가 사고싶은거 사면 그것도 그거대로 욕먹대요? 니가 ㅅㅂ 그걸 왜 사냐 그렇게 사면안된다는둥 .. 3 경험치 보정되는거 다른게임은 지고있으면 레벨도 딸리는데 돈까지없으니 괴롭힘만 당하다 끝내야하는데 히오스는 잘만하면 역전도 자주 할수있고 재미난거같아요 단점을 적어보자면 1 빠른매칭이 빠르지않음.. 2 일부 특성등은 존재이유를 알수없음.. (효율개선이 필요할듯) 3 골드벌기가 어려움..
15.08.04 0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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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좀만 더해보시면 그것땜에 엄청 답답하다는걸 알수있음. 내가 암만 잘해도 팀이 지면 아무 소용 없음. 2. 특성갖고 정치질하는놈들도 충분히 많음. | 15.08.04 08: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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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대가 매칭 조건이 몇개 추가되서 느려짐요 문제가 많았거든요 특성은 요번에 밸패 대규모로 한다던데 ㅜㅜ 잘될지 모르겠음 골드는 요즘 렙업하면 퍼줘서 나중에되면 남아돌아요.. | 15.08.04 08: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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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점1은 사람 적음+매칭조건 복잡 때문에 일어난 일. 사람이 늘던지 매칭조건을 완화하던지 둘 중 하나는 되어야 빨라지겠지만, 전자는 맘대로 되는 게 아니고 후자는 했다간 큰일남. 단점2는 아무도 안쓰던 특성이 연구되고 나서 대세 특성이 되는 경우를 많이 봐서, 연구가 덜 된 것 뿐인지 정말 효율이 나쁘기만 한건지 속단하기 어려운 부분인듯함. 대부분의 경우 특정 특성이 너무 뛰어나서 인기있는 경우이고, 너무 안좋아서 인기없는 경우는 생각보다 많지는 않은듯. 단점3은 초기 수급은 힘들지만 사고싶은 영웅을 다 사고 나면 쌓이기 시작한다는 평이 지배적. 골드벌기는 골드수급은 불과 몇 달 전이랑만 비교해도 엄청나게 상향되었음. 물론 개개인마다 체감하는 수급량 만족도는 다를 수 있음. | 15.08.04 09: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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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1에 대해선 반대로 가장 잘 한 사람에게도 전황을 바꿀 힘이 주어지지는 않는다는 부분이 텐션을 떨어뜨릴 수 있음. 그리고 타게임에 비해 5:5한타가 많이 일어나는 게임 특성상, 레벨공유로 인한 팀간 우열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일이 많음. 장점2에서 아이템 대신 특성을 선택한 것에 잇어서는 일장일단이 있음. 물론 아이템을 왜 그걸 사냐고 하듯 히오스도 왜 특성 그걸 찍냐고 따지는 상황을 볼 수 있음. 다만 게임이 바빠서 비교적 시비걸리는 상황이 드문듯. 장점3은.. 장점이 맞긴 한것 같은데 그 덕에 역전이 잘 일어나는가 하면 그건 또 좀 미묘한 것 같기도.. | 15.08.04 09: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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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피정게에는 어그로가 가득해~
15.08.04 0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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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게임에 돈 아깝다는 생각한적 없었는데 올해 들어서는 2번이나 그런 생각이 드네요. 드군에 히오스....
15.08.04 0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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빡빡이가 블리자드 들어가면서부터 개노잼 게임이 양산되기 시작하는거 같음. C&C 도 거하게 말아먹더니 블리자드도 나락으로 떨어뜨리는구나.
15.08.04 0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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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에 캐리되게 해달라, cs먹게해달라, 맵 하나만 써라 이런 요구는 이해가 안되는뎁.. 그냥 롤하면 되지않음? 캐릭도많고 스투클라도 아니고. 패치간격, 밸런스, 캐릭수, 매칭 같은건 죽도록 까야된다고 봅니다만 게임자체의 특성에 불만있다는건 김치찌개 시켜놓고 된장찌개 맛이 왜 안나냐고 하는꼴임..
15.08.04 0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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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말이 ㅋㅋ롤이랑 똑같은 게임에 블리자드 스킨만 씌워놓길 바라는듯. 난 막타먹는거 너무 싫어서 롤할때도 정글 서폿만 주로했는데, 꼭 동종업계 1위 안해도 되고 다양성을 추구할 수도 있는건데 계속 시스템을 문제삼으니 어이가 없음 | 15.08.04 09: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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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그러니까요 지금 저분들이 원하는대로 나왔으면 롤이랑 똑같이 베꼈다고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더 가루가 되도록 신나게 까고 있었을 거라고 내 장담함. 까는 덴 이유가 없음. 깠을 때 반응이 나오니까 굳이 댓글 달면서 까는거지, 내가 느끼기에 그냥 별로 재미없다는 것 만으로는 댓글 달 정도의 동기부여가 안됨. | 15.08.04 09: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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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2222222 | 15.08.04 09: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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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작 롤처럼 만들어놓으면 캬 중소기업 베끼는 갓리자드 클라스! 할 게 눈에 선해서 속이 뒤집뒤집 | 15.08.04 09: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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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ㅁㅊㅅㄲ들 진짜.. 지금도 답답해 죽겠구만..
15.08.04 0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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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주에 한번씩 해도 모자랄판에 7주라고?
15.08.04 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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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주도 모자른데;; 애들은 그냥 히오스의 시장 점유에 생각이 없는거 같음. 멍청하단 의미의 생각이 없다는게 아니고 aos계에서 1위든 2위든 그냥 정말 생각이 없는듯 블리자드의 캐릭터들이 나오니 최소한의 팬은 확보된다는 건지 그냥 이정도로 길~게 적당히 하려는듯;
15.08.04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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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단기간 점유율 확보에는 아무런 관심 없어보입니다. 그도 그럴게 어차피 고정 팬들이 있어서 단기간에 흥하지 않아도 어느정도 유저 확보에 지장이 없으니 그냥 이상태 그대로 길게 가도 괜찮다고 생각하는거죠. 회사 입장에서 돈안되는 장사를 할리가 없지. 지금 유저수 부족해서 적자를 보는 상황처럼 필사적이라고 전혀 생각이 안드는데 막상 히오스 잘 하지도 않는 사람들이 롤로 바꿔야 흥한다고 난리임ㅋㅋ | 15.08.04 09: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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