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2015년 6월 30일 PC방 점유율 순위 [92]
추천 3 조회 4320 댓글수 92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01798 | 디아 | 디아블로4 시즌4 복귀 및 신규 유저 가이드 총정리 (19) | Naeri | 15 | 9636 | 2024.05.12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34233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49673 | 2009.07.28 |
2204022 | 정보 | 파이토다요 | 2275 | 2020.02.14 | ||
2192989 | 정보 | 파이토다요 | 27 | 26470 | 2019.08.27 | |
2170598 | 정보 | 파이토다요 | 3636 | 2018.11.17 | ||
2169039 | e스포츠 | 파이토다요 | 4 | 11746 | 2018.11.01 | |
2162182 | 배그 | 파이토다요 | 6669 | 2018.08.10 | ||
2154365 | 정보 | 파이토다요 | 7 | 11482 | 2018.04.23 | |
2150103 | 정보 | 파이토다요 | 8 | 9628 | 2018.02.23 | |
2147534 | 정보 | 파이토다요 | 2 | 7796 | 2018.01.18 | |
2137043 | e스포츠 | 파이토다요 | 3455 | 2017.08.31 | ||
2135470 | e스포츠 | 파이토다요 | 7058 | 2017.08.14 | ||
2133722 | 기타 | 파이토다요 | 4 | 3576 | 2017.07.26 | |
2131799 | 정보 | 파이토다요 | 6 | 6719 | 2017.07.03 | |
2124194 | e스포츠 | 파이토다요 | 1 | 4469 | 2017.03.29 | |
2114985 | LOL | 파이토다요 | 3631 | 2016.12.01 | ||
1822517 | 블소 | TearLess | 4663 | 2015.08.19 | ||
1794158 | 정보 | TearLess | 10 | 8237 | 2015.07.22 | |
1788712 | 정보 | TearLess | 5751 | 2015.07.16 | ||
1786792 | 정보 | TearLess | 1 | 5378 | 2015.07.14 | |
1773322 | 정보 | TearLess | 3 | 4320 | 2015.07.01 | |
1773168 | 정보 | TearLess | 4 | 6222 | 2015.07.01 | |
1771457 | 정보 | TearLess | 1 | 4841 | 2015.06.29 | |
1758425 | 정보 | TearLess | 3 | 3308 | 2015.06.17 | |
1757663 | 정보 | TearLess | 12 | 6153 | 2015.06.16 | |
1756942 | 정보 | TearLess | 1 | 4363 | 2015.06.16 | |
1639833 | 기타 | TearLess | 9 | 5994 | 2015.02.12 | |
1539436 | 정보 | TearLess | 3 | 6881 | 2014.10.15 | |
1537398 | 스타 | TearLess | 3 | 5225 | 2014.10.13 | |
1531411 | LOL | TearLess | 3 | 3170 | 2014.10.07 |
(IP보기클릭).***.***
pc방 점유율 올리는게 왜 문제죠?
(IP보기클릭).***.***
국내산겜이 오픈휴 순위떨어졌을때랑 히오스가 오픈후 순위 딸어졌을떄의 반응이 참 많이 차이가나네요 ㅡ.ㅡ;;;;
(IP보기클릭).***.***
히어로즈는 영웅 출시 텀 2주 정도로 더 빨리하고, 영웅리그 및 매칭시스템 개선 안하면 저기서 영원히 사라진다..
(IP보기클릭).***.***
히어로즈는 북미섭 테스트때부터 했고, 국내 알파테스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해온 유저입장에서 지금의 히어로즈는 분명 문제가 있다고 본다. 벨러스 패치야 블쟈겜 오래 해온사람이라면 이런 패치에 익숙해서 사실 문제삼지 않는다. 오히려 유저들이 새로운 메타를 찾아내면서 최소한의 벨런스 패치를 통해 균형을 유지해왔고 블쟈도 그걸 노리고 있기 때문. 하지만 매칭시스템에 분명한 문제가 있는걸 오랫동안 방치하는건 문제가 있다고 본다. 사실 매칭에 대한 이야기는 꽤 오래전부터 나왔고 그 수정요구가 극에 달했을때 모두가 기대했던건 바로 이번 대규모 패치였는데, 결국 매칭에 관한 패치는 아무 언급도 없었다. 그럼 다시 6주를 기다리거나, 혹은 기약없는 잠수함 패치를 기다려야 하는데 과연 신규유저들이 이걸 기다려줄까. 안그래도 현재 대부분의 히어로즈 유저가 블리자드의 오랜 팬일텐데 신규유저의 유입이 중요한 시점에서 이렇게 느긋한 패치를 하고 있을때인지 걱정된다. 뭐 누구는 말한다. 나만 재밌으면 되지. 그래 게임의 최우선은 나의 재미지. 하지만, 멀리본다면 많은 유저가 있어야 게임이 재대로 돌아간다는건 잊지 말아야한다. 특히 AOS같은 한판에 10명이 필요한 게임은 더욱 그렇다. 나만 재밌다고 까야할때 실드친다면, 매번 매칭마다 같은 아이디를 만나게 될것이다..
(IP보기클릭).***.***
뭔가 문제라도 있나요?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히어로즈는 영웅 출시 텀 2주 정도로 더 빨리하고, 영웅리그 및 매칭시스템 개선 안하면 저기서 영원히 사라진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pc방 점유율 올리는게 왜 문제죠? | 15.07.01 09:28 |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히어로즈는 북미섭 테스트때부터 했고, 국내 알파테스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해온 유저입장에서 지금의 히어로즈는 분명 문제가 있다고 본다. 벨러스 패치야 블쟈겜 오래 해온사람이라면 이런 패치에 익숙해서 사실 문제삼지 않는다. 오히려 유저들이 새로운 메타를 찾아내면서 최소한의 벨런스 패치를 통해 균형을 유지해왔고 블쟈도 그걸 노리고 있기 때문. 하지만 매칭시스템에 분명한 문제가 있는걸 오랫동안 방치하는건 문제가 있다고 본다. 사실 매칭에 대한 이야기는 꽤 오래전부터 나왔고 그 수정요구가 극에 달했을때 모두가 기대했던건 바로 이번 대규모 패치였는데, 결국 매칭에 관한 패치는 아무 언급도 없었다. 그럼 다시 6주를 기다리거나, 혹은 기약없는 잠수함 패치를 기다려야 하는데 과연 신규유저들이 이걸 기다려줄까. 안그래도 현재 대부분의 히어로즈 유저가 블리자드의 오랜 팬일텐데 신규유저의 유입이 중요한 시점에서 이렇게 느긋한 패치를 하고 있을때인지 걱정된다. 뭐 누구는 말한다. 나만 재밌으면 되지. 그래 게임의 최우선은 나의 재미지. 하지만, 멀리본다면 많은 유저가 있어야 게임이 재대로 돌아간다는건 잊지 말아야한다. 특히 AOS같은 한판에 10명이 필요한 게임은 더욱 그렇다. 나만 재밌다고 까야할때 실드친다면, 매번 매칭마다 같은 아이디를 만나게 될것이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국내산겜이 오픈휴 순위떨어졌을때랑 히오스가 오픈후 순위 딸어졌을떄의 반응이 참 많이 차이가나네요 ㅡ.ㅡ;;;;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