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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음 몇 년전부터 거론되던 색깔변경이군요. 하지만 히오스가 먼저 시작해서 이 부분 걸고 넘어지시는 분들 계실 수도 있겠네요. 팝콘팝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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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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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년 전부터 거론했으면 진작 만들 수 있었던 건데 늦장부리다가 타이밍이 개 구린 건 사실이네요. 누구나 할 수 있는 심플한 아이디어인데 진작 할 수 있는 4년의 세월이 있었는데 왜 항상 계획만 세우고 경쟁작보다 늦는지 선발주자인데 한심함. 만약 핑시스템, 캐릭터 숙련도, 아군만 지나다닐 수 있는 요새 통로 이 모든 걸 롤이 먼저 도입했다고 생각해보세요. 진짜 쩔죠. 편의성 혁신성 면에서 aos계 원탑이지. 문제는 정말로 그렇게 할 수 있는 시간이 충분히 있었는데 왜 항상 타이밍 이따위인지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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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마다 기본적으로 색놀이가 포함되있는 히오스랑 비교되는건 당연한데다 너무 비교되는군요 게다가 예전에 520rp에 색놀이 스킨을 팔기도 하지않았나요 요즘엔 안나오는거같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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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9999999 // 히오스를 어떻게든 까고 싶은 모양인데 히오스는 일단 까방권이 있는게 막타, 아이템 없애고 팀단위 경험치에 랜덤맵 시스템이라, 어떻게든 차별화를 꾀하려고 고군붐투한 흔적이 눈에 보이거든요. 글고 지금 요점은 블리자드가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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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음 몇 년전부터 거론되던 색깔변경이군요. 하지만 히오스가 먼저 시작해서 이 부분 걸고 넘어지시는 분들 계실 수도 있겠네요. 팝콘팝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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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사요 | 15.04.07 08: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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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년 전부터 거론했으면 진작 만들 수 있었던 건데 늦장부리다가 타이밍이 개 구린 건 사실이네요. 누구나 할 수 있는 심플한 아이디어인데 진작 할 수 있는 4년의 세월이 있었는데 왜 항상 계획만 세우고 경쟁작보다 늦는지 선발주자인데 한심함. 만약 핑시스템, 캐릭터 숙련도, 아군만 지나다닐 수 있는 요새 통로 이 모든 걸 롤이 먼저 도입했다고 생각해보세요. 진짜 쩔죠. 편의성 혁신성 면에서 aos계 원탑이지. 문제는 정말로 그렇게 할 수 있는 시간이 충분히 있었는데 왜 항상 타이밍 이따위인지 모르겠음. | 15.04.07 08: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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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9999999 // 히오스를 어떻게든 까고 싶은 모양인데 히오스는 일단 까방권이 있는게 막타, 아이템 없애고 팀단위 경험치에 랜덤맵 시스템이라, 어떻게든 차별화를 꾀하려고 고군붐투한 흔적이 눈에 보이거든요. 글고 지금 요점은 블리자드가 아님 | 15.04.07 09: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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