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기타] 문명:비욘드 어스에 쓰인 AMD 멘틀 [31]
추천 2 조회 7731 댓글수 31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32668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47867 | 2009.07.28 |
1601991 | 기타 | 고구마무침 | 7 | 6272 | 2014.12.29 | |
1553772 | 기타 | 고구마무침 | 5 | 6146 | 2014.11.01 | |
1551534 | 기타 | 고구마무침 | 2 | 7731 | 2014.10.30 | |
1547941 | 정보 | 고구마무침 | 5 | 21150 | 2014.10.25 | |
1499331 | 기타 | 생각나는닉이없다 | 4 | 5484 | 2014.08.31 | |
1490235 | 기타 | 일렉트로닉발찌 | 2 | 3937 | 2014.08.21 | |
1487295 | 정보 | 일렉트로닉발찌 | 5 | 5977 | 2014.08.18 | |
1478873 | 정보 | 일렉트로닉발찌 | 5 | 3459 | 2014.08.08 |
(IP보기클릭).***.***
멘틀 자체가 그래픽이 좋아지는 api가 아닌데요.
(IP보기클릭).***.***
프레임 고정 그런거 아님 시퓨 부하 줄이는 기술임
(IP보기클릭).***.***
스터터링 나기 시작하면 빡침.. 화면이 움찔.. 나도 움찔.. 또 움찔 움찔
(IP보기클릭).***.***
로우레벨 API 임. 하드웨어와 직접적으로 통신하면서 연산결과를 바로바로 반영하기 때문에 병목현상이 줄어들고, 따라서 게임할때는 프레임이 상승하는 효과가 있음.
(IP보기클릭).***.***
딱히..필요합니다..문명5 힘듦..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멘틀 자체가 그래픽이 좋아지는 api가 아닌데요. | 14.10.30 01:38 |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스터터링 나기 시작하면 빡침.. 화면이 움찔.. 나도 움찔.. 또 움찔 움찔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프레임 고정 그런거 아님 시퓨 부하 줄이는 기술임 | 14.10.30 01:49 | | |
(IP보기클릭).***.***
로우레벨 API 임. 하드웨어와 직접적으로 통신하면서 연산결과를 바로바로 반영하기 때문에 병목현상이 줄어들고, 따라서 게임할때는 프레임이 상승하는 효과가 있음. | 14.10.30 02:40 |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딱히..필요합니다..문명5 힘듦.. | 14.10.30 09:36 |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