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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E3 위처 플레이 영상 공개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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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3854 | 댓글수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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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무슨 개소리야 님이 영상 시연자라도 되나요 뭔 버튼 누르고 지연되는걸 느낄수 있어오 ㅡㅡ;
14.06.10 2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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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에 나오는 여성에게서 카드 수집의 욕구가 느껴짐
14.06.10 2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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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가요?? 위처는 콤보 게임이 아니고 빈틈을 노리는 한방한방 타격인데.. 몬스터 슬레이어 라는 특징과 컨셉에 맞게 움직임을 표현한거 같은데 딜레이가 부자연스럽다니 음... 영상으로는 파악이 안되네여
14.06.10 2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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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
14.06.10 2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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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트 전부 최고난이도로 깼다 ㅗ 칼질 입력하자마자 칼같이 반응하는거 하고싶음 데메크를 하던가 한타한타 공격이 중요해서 내가 공격했고 그게 어떻게 공격됬는지 인식하면서 컨트롤해야하는데 누르자마자 칼질쓱쓱안되게 일부러 만든거임 아오 겜못알 병1신노답임
14.06.10 2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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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흐 빡죠형 좋아죽는소리 여기까지 들리네
14.06.10 2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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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알 빡죠형 스타일이네요. | 14.06.10 21: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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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에 나오는 여성에게서 카드 수집의 욕구가 느껴짐
14.06.10 2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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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 | 14.06.10 21: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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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x! | 14.06.10 22: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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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나서 진짜 사야될거 같다는 생각밖에 없네요
14.06.10 2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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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분위기랑 bgm 지리네요잉;;;
14.06.10 2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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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지할때와 움직일때의 약간의 딜레이와 부자연스러움이 거슬림. 2도 그래서 영 정이 안가서 3는 개선되길 바랬는데. 어크같은 캐릭들이랑 비교되네
14.06.10 2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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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가요?? 위처는 콤보 게임이 아니고 빈틈을 노리는 한방한방 타격인데.. 몬스터 슬레이어 라는 특징과 컨셉에 맞게 움직임을 표현한거 같은데 딜레이가 부자연스럽다니 음... 영상으로는 파악이 안되네여 | 14.06.10 22: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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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바아웃//2 해보셨으면 아실텐데요. 0.5정도 지연이 느껴지는 버튼입력. 정지, 걷기, 달리기 사이의 약간의 끊김들. 2만큼 심하진 않지만 3도 완전히 개선하진 못한게 딱 느껴지는데 말이죠. | 14.06.10 22: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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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무슨 개소리야 님이 영상 시연자라도 되나요 뭔 버튼 누르고 지연되는걸 느낄수 있어오 ㅡㅡ; | 14.06.10 22: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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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헌터에서 대검 으로 공격하면 모션 딜레이가 3초정도 부자연스럽다라고 하실듯;; | 14.06.10 22: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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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바아웃//몬헌을 안해봐서 그건 모르겠고, 2에서 그런걸 진짜 못느끼셨음? 둔하면 그럴수도 있지만 | 14.06.10 22: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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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최근에도 2를 하고 있기때문에 그 연장선에서 3를 보니 많이 느껴져서 그래요 | 14.06.10 22: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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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트 전부 최고난이도로 깼다 ㅗ 칼질 입력하자마자 칼같이 반응하는거 하고싶음 데메크를 하던가 한타한타 공격이 중요해서 내가 공격했고 그게 어떻게 공격됬는지 인식하면서 컨트롤해야하는데 누르자마자 칼질쓱쓱안되게 일부러 만든거임 아오 겜못알 병1신노답임 | 14.06.10 22: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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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예 1때는 탑뷰시점까지 있었음 | 14.06.10 22: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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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위쳐 팀 디자이너가 만든 반응성 높이는 등등의 비공식 패치를 낸건 아냐? 그 인간도 문제가 있다고 느꼈으니까 그런 패치를 낸거지. 개발사가 개념이긴 하지만 아직까지 처리안된 버그들도 남아있고 생각만큼 빠릿빠릿한 곳이 아니다. 지연현상은 아직 처리안된 버그일뿐. ㅄ이 2가 명작이긴 해도 완벽한 겜이 아닌데 똥꼬가 헐더록 빨아제끼는거 보소. | 14.06.10 22: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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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쳐의 전투자체가 깊이 있는 전투는 아님. 카운터가있는것도아니고 마법과 검술간의 연계기가 있는것도 아니며 검술의 콤보개념이 있는것도 아님. 유일한 개념이 뒤잡기인대, 이게 본케릭한태도 적용이 되서 다대일상황에 자주 처하는 입장에선 아주 개같음. 2편에서의 검술은 그냥 지멋대로 나가는 그냥 아주 짜증나는 개념의 그것인대, 안그래도 느린타격에 약공격했는대 겉멋에 잔뜩취해서 한바뀌 빙 돌아서 공격해서 등 뒤 다 내주고선 잡몹한테 카운터잡혀서 한방에 죽었을때의 허무함이란 ㅡㅡ...인세인난이도에서 이거 당하면 진짜 #@!^&!@#^!@. 3편전투영상은 조금 빠릿빠릿해져보여서 다행이긴한대, 몇몇 겉멋잔뜩 취한 동작이 보여서 조금 불안하내요. 어크도 이런 이상한 동작들이 없는건 아니나.. 한두방맞고 저세상가는 유리몸은 아니라.... | 14.06.10 23: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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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단한 감각소유자 납셨네염 | 14.06.10 23: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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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중하고 한번한번 움직임이 중요하니까 (대 몬스터전) 저런 컨셉인거 같은데. 날래날래 움직이는건 1에서도 있었답니다. 기술적으로 못하는게 아니라 컨셉을 살리는거 같은데요 진짜로 반응이 느리거나 조작에 딜레이가 있는걸 못보신듯. | 14.06.10 23: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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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쳐 커뮤니티좀 돌아다니셨으면 이런 말이 저한테서 첨나온게 아니란걸 알텐데. 머 아니란 분들도 많네요 ㅎㅎ. 읽어보니깐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구나 싶기도 하고. 저도 아쉽긴 하지만 이건 예구할거임. 그럼 ㅂㅂ | 14.06.10 23: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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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림전투하다가 위쳐2 전투하면.. 와..임 ㅋㅋㅋㅋ위쳐2정도면 준수하지요뭘 | 14.06.10 23: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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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들 좋아하는거 조금이라도 부정적 평가내리면 개같이 달려드네. | 14.06.11 02: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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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여간 룰웹년들 냄비근성 알아줘야 한다니깐ㅡㅡ 단점 지적도 안 돼나 ㅉㅉ | 14.06.11 14: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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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에 대한 반론은 하지말고 닥치고 있어야하냨ㅋㅋㅋ 루리웹의 단점은 이게 아니라 너같은 게이들임ㅇㅇ | 14.06.11 15: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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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대가리 생각하는 꼬라지 하고는ㅉㅉ 단점이 있으면 고칠 생각을 해야지 무조건으로 감싸면 지까짓게 뭐 되는 줄 아나?ㅉㅉㅉ | 14.06.11 15: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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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원용이 저정도면 어휴...지리네
14.06.10 2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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찌발 신체 절단 대체 얼마만에 게임에서 보는거야 엉엉 날가져요. 무늬만 검인 몽둥이 휘두르는 기존게임 다 ↗까
14.06.10 2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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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발로 한정판 나오려나...
14.06.10 2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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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발 한글화. 한정판은 모르겠어염 | 14.06.10 22: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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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더나 이런 오픈월드류 게임은 모션에 좀만더 신경써줬으면 좋겠다.. gta5가 진짜 모션은 좋은데.. 이건 경사를 올라가던 내려가던 똑같네.. 뛰는 폼 자체가 엉성하다
14.06.10 2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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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할말을 잃었다......
14.06.10 2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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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지긴 한데 플레이트레일러봤던 시점은 없고 행동 하나하나에 상호작용 하던 모습이 전혀 안보이네...
14.06.10 2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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숲속이잖아요 물론 시점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 14.06.11 00: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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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만 봐서는 2에서 변한게 없는거같습니다. Ui를 일부 가렷으니 실제 발매때는 더 비슷할테지만 트레일러에선 아주 가까운 카메라 앵글에서 플레이했고 실제로도 그러지 않을 이유가 없는데... 그리고 제가 말한 상호작용은 그리핀하고 싸우는거 말하는겁니다. 지금껏 트레일러에서 괴물과 싸우는 모습보면 순간적인 행동 하나하나에 상호작용하는 모습이 있었는데 이 플레이 보니 시스템은 2랑 거의 똑같은것같고 타격감이 그렇게 썩 진화한듯한 느낌은 안드네요. 맞아도 반응 안하는 모습까지 보이니 뭐 | 14.06.11 06: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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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가 몬스터 사냥꾼같은 모습을 제대로 보는거같아서 좋네 그나저나 고어함을 늘려줘서 좋다
14.06.11 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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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월드 스타일 좋네요. 최적화만 잘 되어 있으면 진짜 최고네요. 몬헌 느낌도 나는 오픈월드 RPG. 추적자 스킬은 없나봐요? 위쳐 1할때의 특징이 적마다 다르게 쓰는 무기를 3에서 다시 살릴 수 있겠네요. 언데드냐 늑대인간이냐 인간이냐 따라서 쓰는 무기가 달랐는데. 검술도 달라지고.
14.06.11 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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