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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진 삼국무쌍 개발자 인터뷰 Vol.1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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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역사상의 전투에서 개인의 기량과 무기의 우열이라는것은 물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이전에 사람이 목숨을 빼았는 전장에서 총대장이 부하와 병사들의 두려움이나 투쟁심을 어떻게 컨트롤 해 나가는지가 승패에 중요한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지형도 중요하고 그것을 생각하기 위해 실제 세키가하라에 가서 실제 군 위치의 관계와 어떤 전략을 가지고 승리를 했는지 확인도 했었습니다. .....는 훼이크고 그냥 닥돌해서 적장 목만따면 되잖아
11.08.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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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원래대로만들어라....망해서 질질짜지말고...오가사와라야...
11.08.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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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라난이도면 닥돌하다 사망..
11.08.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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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이 사람으로 인해 삼국무쌍이 태어난 건 알겠는데,,, 근데 왠지 이사람이 없었을때가 더 재미있는 게 나왔던것 같은데 말이지...^^;; 기분탓????
11.08.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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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vita 용 스크린샷 공개 된거 보니깐 죄다 터치던데... 비타가 그렇게 튼튼한건지 는 모르겠지만 이게임하다가 고장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11.08.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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