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4가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챕터를 맞아, 이제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이 언리얼 엔진 5.1을 통해 언리얼 엔진 5의 혁신적인 최신 기능을 사용합니다.
언리얼 엔진 5는 배틀로얄 섬과 같은 게임 세계에 이제껏 본 적 없는 수준의 세부 묘사를 구현하여 시각 충실도의 새로운 지평을 엽니다. 나나이트, 루멘, 버추얼 섀도 맵, 템포럴 슈퍼 해상도 등 차세대 언리얼 엔진 5의 기능이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PC, NVIDIA GeForce NOW용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에 적용되었습니다!
나나이트
나나이트는 고도로 정교한 건축 지오메트리를 제공합니다. 구체적으로 건물에 수백만 개의 폴리곤이 실시간으로 렌더링되며, 각각의 벽돌, 석재, 판자, 벽 마감재가 모델링되어 있습니다.
자연 풍경 역시 매우 정교합니다. 나무 하나에 약 300,000개의 폴리곤이 존재하며, 각각의 바위, 꽃, 풀잎이 모델링되어 있습니다.
루멘
루멘 리플렉션은 유광 소재와 물에서 고품질 레이 트레이싱 리플렉션을 표현해줍니다.
또한 루멘은 실시간 글로벌 일루미네이션을 60 FPS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바운스 조명으로 꾸민 아름다운 실내 공간을 볼 수 있고, 캐릭터가 주변 조명에 반응합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깔개에서 반사된 빨간색 빛이 캐릭터 의상에 비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시브 성질이 있는 의상(빛나는 의상)은 주변 오브젝트와 표면에 빛을 흩뿌리게 됩니다.
버추얼 섀도 맵
버추얼 섀도 맵은 극도로 정교한 그림자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벽돌, 나뭇잎, 모델링된 세부 요소가 그림자를 드리우고, 캐릭터 자체 그림자도 매우 정확합니다. 따라서 캐릭터의 모자와 기타 소소한 세부 요소도 그림자를 표시합니다.
템포럴 슈퍼 해상도(TSR)
템포럴 슈퍼 해상도는 포트나이트 템포럴 안티-앨리어싱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며, 고품질 시각 효과를 높은 프레임 속도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5 또는 XBOX SERIES X|S에서 포트나이트를 플레이할 때 나나이트, 루멘, 버추얼 섀도 맵, 템포럴 슈퍼 해상도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layStation 5 또는 Xbox Series X|S에서 포트나이트를 플레이할 때 나나이트, 루멘, 버추얼 섀도 맵, 템포럴 슈퍼 해상도를 이용하시려면 '120 FPS 모드' 설정(영상 설정의 '그래픽' 섹션)을 꺼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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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5였고 어제 5.1이 되었어요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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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랑 엔진이 에픽게임즈라 빵빵하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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楓
| 22.12.05 12: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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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같은 게임 맞나요;; 한 세대 정도 차이나는 그래픽인데; | 22.12.05 12: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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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eenhuman
원래 5였고 어제 5.1이 되었어요ㅎ | 22.12.05 13: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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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옹 그랬군요. 검색해보니 챕터3 시점부터 이미 언리얼 5였네요;;; https://www.nme.com/news/gaming-news/fortnite-finally-upgrades-to-unreal-engine-5-3111793 | 22.12.05 14: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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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랑 엔진이 에픽게임즈라 빵빵하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