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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 기 - 승 에서 끝나버림. 그나마 곧바로 두명의 백황을 이어서 할 수 있으면 모를까, 저거 끝내고 아직 두명의 백황이 발매가 안된 상황이라면 그 짜증을 이루 말할 수없을만큼 게임이 뭐 하나 해결은 커녕, 떡밥과 문젯거리만 던져두고 이제부터 시작인 상태에서 끝나다보니, 하나의 게임 타이틀로써는 성립되지 않는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음. 대부분 2부작으로 나오는 게임들이라고 하더라도, 대체로 파트1 부분이 나름대로 전개가 되고 일말의 결과를 맺은 상태에서, 더 큰 흑막이 들어나 스토리가 가경에 들어선다.. 이런 개념이 아니라 진짜로 말 그대로 딱 등장인물 소개 끝나고,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때에 끝나버리는 개념이라... 근데 그래서 재미 없냐고 하면, 그건 또 미묘한게 분명히 분량도 상당하고 재미도 있긴 함. 그 모든게 두명의 백황을 이어서 한다라는 조건이 걸려야만 성립될 뿐인게 문제인 타이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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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짓의 가면이 결국 두명의 백황이랑 스토리를 나눠먹는거라 저것만 하면 좀 그렇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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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짓의가면은 별로긴했지 스토리가 큰게 없고 전투도 너한방 나한방 죽창시스템 백황이랑 자장가 특히 자장가는 잘 뽑힌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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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편 : 당시 리프 부도나기 일보직전이라 혼심의 힘을 다해 제작 후속편 : 아쿠아플러스화 되고 나서 안정된 환경에서 IP확장 개념으로 세계관 넓히려고 만든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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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속작을 위한 프롤로그 개념이라 더 그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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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골드
거짓의 가면이 결국 두명의 백황이랑 스토리를 나눠먹는거라 저것만 하면 좀 그렇죠 | 20.05.23 13: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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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골드
후속작을 위한 프롤로그 개념이라 더 그럼 | 20.05.23 13: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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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골드
게임이 기 - 승 에서 끝나버림. 그나마 곧바로 두명의 백황을 이어서 할 수 있으면 모를까, 저거 끝내고 아직 두명의 백황이 발매가 안된 상황이라면 그 짜증을 이루 말할 수없을만큼 게임이 뭐 하나 해결은 커녕, 떡밥과 문젯거리만 던져두고 이제부터 시작인 상태에서 끝나다보니, 하나의 게임 타이틀로써는 성립되지 않는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음. 대부분 2부작으로 나오는 게임들이라고 하더라도, 대체로 파트1 부분이 나름대로 전개가 되고 일말의 결과를 맺은 상태에서, 더 큰 흑막이 들어나 스토리가 가경에 들어선다.. 이런 개념이 아니라 진짜로 말 그대로 딱 등장인물 소개 끝나고,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때에 끝나버리는 개념이라... 근데 그래서 재미 없냐고 하면, 그건 또 미묘한게 분명히 분량도 상당하고 재미도 있긴 함. 그 모든게 두명의 백황을 이어서 한다라는 조건이 걸려야만 성립될 뿐인게 문제인 타이틀. | 20.05.23 14: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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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겜은 탐소프트 참이지. | 20.05.23 15: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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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짓의가면은 별로긴했지 스토리가 큰게 없고 전투도 너한방 나한방 죽창시스템 백황이랑 자장가 특히 자장가는 잘 뽑힌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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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감 첫 발매후 쉬지도 않고 하루 8시간 이상 2주정도 달린거 같은데 안끝난다 하면서 했었죠 ㅋㅋㅋ | 20.05.23 18: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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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시간이 넘는다는 얘기?? ㄷㄷㄷ | 20.05.23 20: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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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 전투 안하고 스토리만 달려도 50~60시간정도 할껄요 1, 2편은 30시간 정도고요 | 20.05.23 23: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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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답) 북미 비타판 1편은 디지털로만 발매함 | 20.05.23 14: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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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인터뷰에서 와시미 츠토무 디렉터가 사업적으로 검토중이라고 했음 시간이 지나면 이식해줄듯 | 20.05.23 14:4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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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치로 나오면 트롤리지로 잘해줌좋겠음요 | 20.05.23 16: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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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공감합니다 칭송받는자 시리즈 안에서 제일 인상 깊었던게 2 마지막 전개 | 20.05.23 21: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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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int Sew
1편 : 당시 리프 부도나기 일보직전이라 혼심의 힘을 다해 제작 후속편 : 아쿠아플러스화 되고 나서 안정된 환경에서 IP확장 개념으로 세계관 넓히려고 만든거 | 20.05.23 16: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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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퀘어의 파판1 비슷한거군요 | 20.05.23 18: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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