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현지 타이토에서 게임 업계에 근무하고 있는 친구에게 듣게된 정보입니다.
정식 정보 공개가 아니기 때문에 어디까지가 맞는지 확신은 할수 없지만 그럴듯한 내용이기에 간추려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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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년 20주년을 맞이 하는 KOF 신작은 내년 10월경 가동을 위해 준비중이며 3~4월경 상세 정보를 공개할 예정.
-드림매치로 이루어질 것이며 타이틀은 연도제나 시리즈 숫자 표기가 아닌 부제 형식으로 갈지도 모른다.
-참전캐릭터의 수는 50명 이상이 될 예정이며 현재 36명의 라인업이 확정되었고 이미 디자인 및 도트작업에 들어가고 있다.
-그들은 KOF에서 나오지 않았던 깜짝놀랄만한 캐릭터의 컴백을 계획하고 있다.
-XIII 에서 사용했던 캐릭터의 도트를 사용하지 않고 1080p의 해상도에 모든것이 3D로 이루어 새롭게 만들어진다.(3D로 작업후 2D를 덮어씌우는 방식이 아님.)
이는 다양한 캐릭터 등장씬과 기술에 따라 다양한 카메라 구도와 효과를 사용하기 위함이며 2D형식과 비슷한 속도감과 타격의 게임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스템은 어느정도 윤곽은 잡혔으나 문제점이 계속 발견되어 계속 수정중에 있다.
-조금 더 유저들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시스템을 XIII보다 더 쉽게 할 것이며 모드콤보를 삭제하고 98정도의 콤보로 회귀하는 방향도 검토중.
하지만 전작처럼 타이밍같은 것이 어렵지는 않을 것이다.
-역대 가장 많은 인원수와 금액으로 개발을 하고 있으며 지금도 인력을 구하고 있다. (어떤 기판을 사용하는지는 공개하지 않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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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 걸리셨어요? 도트도 아니에요 이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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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안해봤으면 그냥 셧업하고있어라 신나게 하는놈들 속뒤집지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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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 같은 스타일. 좋군요 초필 캔슬 초필 이딴거 하지좀마. 어차피 데미지 보정으로 시간만 오래걸리고 박력도 없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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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르시는 모양인데 모콤 없어지면 캐릭터를 대폭 줄이거나 아님 밸런스를 환상적으로 잘 맞추지 않는 이상 밸런스 더 망합니다. 98은 한방이 없고 지리멸렬하게 기본기싸움이랑 단타심리전밖에 없다보니 밸런스를 이치고크가 독식했죠. 지금 고수들 대전영상보면 엔트리가 다 똑같습니다. 순서도 거의 정해죠 있죠. 1번이오리, 2번크리스, 3번고로. 차라리 약캐라도 기회 한번 잡아서 콤보 한방에 쳐죽이는게 가능한 97, 95가 밸런스 더 좋고, 00도 스트있는거보다 스트, 모드금지한 하드코어가 밸런스 더 똥망입니다. 02도 모드빨 잘 받는 캐릭터 한정으로는 약캐도 개캐한테 긴장감 늦추게 할 수 없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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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II 에서 사용했던 캐릭터의 도트를 사용하지 않고 1080p의 해상도에 모든것이 3D로 이루어 새롭게 만들어진다.(3D로 작업후 2D를 덮어씌우는 방식이 아님.) 3D! ...무슨 판단이냐, 돈을 시궁창에 버릴 셈이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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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 걸리셨어요? 도트도 아니에요 이거 | 13.08.17 01: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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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II 에서 사용했던 캐릭터의 도트를 사용하지 않고 1080p의 해상도에 모든것이 3D로 이루어 새롭게 만들어진다.(3D로 작업후 2D를 덮어씌우는 방식이 아님.) 3D! ...무슨 판단이냐, 돈을 시궁창에 버릴 셈이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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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 같은 스타일. 좋군요 초필 캔슬 초필 이딴거 하지좀마. 어차피 데미지 보정으로 시간만 오래걸리고 박력도 없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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