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레이터 밸런스 수정
로드 찬카
- 상단부분에 500hp의 쉴드 추가
(이동식 방패하고 조합하면 농담이 아니라 정말로 로드가 될 듯?)
(그리고 카피탕의 불화살이 날아오겠지...)
2. 블랙비어드
- 소총방패의 내구도 150 -> 60으로 감소
- 조준까지 걸리는 시간이 0.2초 -> 0.5초로 증가
(이제 소총방패는 총알 2~3대면 깨질 듯 합니다. 망했어요.)
3. 밴딧
- 전압 증폭기 소지갯수 3개 -> 4개
(히바나 때문에 상향먹었지 싶네요.)
4. 글라즈
- 저격소총의 반동 감소 + 연사속도 증가
(연사속도가 얼마나 빨라지냐가 관건이겠네요.)
5. 스모크
- 가스 수류탄 던지는 애니메이션이 C4에서 충격 수류탄 던지는 모션으로 변경 -> 더 빠르고 더 멀리 던지게 됌
(아래 방패병 상향때문에 좀 더 적극적으로 방패에게 가스탄을 던질 수 있게 상향되나 봅니다)
6. 퓨즈
- 집속탄 소지 갯수 2개 -> 3개
- 집속탄 1개 당 수류탄 갯수 5개 -> 6개
- 폭발 반경 2.5m -> 4.2m로 증가
- 추가된 1.7m는 거리에 따라서 데미지 감소
(폭발 반경이 약 70%씩이나 증가됐네요. 수류탄 갯수 증가까지 포함하면 살상범위가 2배 더 증가하는 셈입니다.)
기타 수정사항
1. 총기 밸런스 조정
- FMG9(스모크) , UMP(펄스,캐슬) , 9mm C1(프로스트) , M12(카베이라) 의 버프
2. 방패 밸런스 조정
- 폭발물에 대한 데미지 감소
맵 출시
- 상황 "제 5조" 의 바틀렛 대학 맵이 멀티 플레이 맵으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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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초탄헤드 막아주는 것만으로도 여전히 메리트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파일럿의 기량에 따라 달렸네요. 초탄헤드만 딱 막아주고 바로 적을 죽이지 않으면 이제 손쉽게 당할 듯 합니다. 퓨즈는 다운만 된다 해도, 게임만 바로 안끝날 뿐이지 여전히 살리러 가긴 가야하므로 패배하기 딱 좋긴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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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페온
그래도 초탄헤드 막아주는 것만으로도 여전히 메리트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파일럿의 기량에 따라 달렸네요. 초탄헤드만 딱 막아주고 바로 적을 죽이지 않으면 이제 손쉽게 당할 듯 합니다. 퓨즈는 다운만 된다 해도, 게임만 바로 안끝날 뿐이지 여전히 살리러 가긴 가야하므로 패배하기 딱 좋긴 하죠. | 16.12.13 10: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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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오. 여전히 즉사가 가능한가보네요. 수정하겠습니다 | 16.12.13 13: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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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 패치 적용으로 알고 있습니다. | 16.12.13 13: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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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정한 정도에요 그냥.. ㅋㅋ 창문에서 빼꼼하는 헤드싸움이야 여전히 우월하지만, 점령이든 인질 구출이든 본인이 실내에서 CQB 를 치뤄야 하는 상황에선 느린 이동속도 때문에 교전시 패널티를 많이 먹기도 하니까요. 예전에는 그냥 실내에서 앉은 상태로 주우우욱 밀고 들어오면서 쏴죽였는데, 이젠 그게 안되거든요. 샷건 한방에 유리 깨지고 헤드 따입니다. | 16.12.15 17: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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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근접에서 조차 샷건이 지면; | 16.12.16 13: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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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샷건 상대로도 패기 발휘하던게 블비라서.. MP5K 같은 무기랑 근접에서 싸워도 유리 땡킹 빨로 잡던 패기를 생각하면 이제 SMG 연사로도 블비 견제가 충분히 가능해졌으니.. | 16.12.16 14: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