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내륙지대의 몬스터 디자인은 '안티 밀리'이다.
초반부 가장 사기마법을 꼽자면 '마법 무효화'이다.
이거 한방에 보스나 정예급이 생성한 보호막 30~50%를 한방에 날린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균열의 1차 몹을 없애고, 나타나는 2차 몹 의 생성 원에
마법 무효화를 뿌리면 몹들이 그대로 소멸한다.
템플러 분기나 마법사 분기를 타면 최종 전투 직전에 탱커의 어그로 스킬을 무시하고 적들이 우르르 나오는 구간이 있음.
입구에 화염 지뢰3발, 얼음 지뢰 3발을 생성해 놓으면 나름 쉽게 대응이 가능하다.
초반부 도저히 진행이 되지 않는다면 3원딜을 데리고 가자.
적 무리 외곽에서 마법사는 에너지 발출이나 궁수는 정조분으로 단일 피해가 높은 기술을 연달아 쏘고 후퇴, 다시 반복하는 식으로
외곽의 무리부터 한마리씩 없애고 진입 하는게 가능함.
전사 스킬 패널중에 적을 끌어오는 쇠사슬이 있는데 초반 1포인트 투자하면 진행이 정말 편해진다.